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 13기 인대 4차 회의 페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1.01.28일 10:10
경준해 회의 사회 및 연설

회의는 경준해를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한준을 성장으로, 방경파, 가효동을 성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으로 선거

회의는 성정부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등 일곱 개 결의 채택



1월 27일, 성 13기 인대 4차 회의가 장춘에서 페막됐다.경준해가 참석하여 사회했다.

27일 오후,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제4차 회의가 성빈관에서 페막됐다.

성 13기 인대 4차 회의에 참석해야 할 대표는 505명, 이날 대회에 420명이 출석하여 법정인수에 부합되였다.오후 2시, 성 13기 인대 4차 회의는 제3차 전체회의를 거행했다. 회의는 대회 집행주석인 경준해가 사회했다.

대회 집행주석들로는 또 김진길, 차수란, 왕소검, 장환추, 하동평, 팽영림, 방경파, 가효동, 상효춘이 있었다.

성정협 주석인 강택림이 주석대에 자리를 했다.

회의는 ‘차수란의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직무 사직청구를 접수할 데 관한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4차 회의의 결정’을 표결, 채택하고 총감표인, 부총감표인과 감표인 명단을 표결, 채택했다.

회의는 무기명 투표의 방식으로 경준해를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한준을 길림성인민정부 성장으로, 방경파, 가효동을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으로, 정조려, 왕성승, 박송렬, 림결경을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으로 선거했다.



1월 27일, 성 13기 인대 4차 회의가 장춘에서 페막됐다. 회의는 경준해(우)를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한준(좌)을 길림성인민정부 성장으로 선거했다.

오후 3시 30분, 대회는 페막식을 거행했다.

회의는 박송렬, 진대성을 길림성 제13기 인민대표대회 관련 전문위원회 주임위원으로 표결, 채택했다. 새로 당선된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 성장, 성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위원과 새로 임명된 관련 전문위원회 주임위원들이 헌법선서를 했다.



1월 27일, 경준해가 장엄한 헌법선서를 하고 있다. 

헌법선서가 끝난 후, 한준이 연설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를 성장으로 선거한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 책임이 중대하고 사명이 영광스러움을 깊이 느끼는바 용감히 중임을 짊어지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사업하면서 길림의 진흥과 발전을 위해 모든 심혈을 기울이겠다.

회의는 길림성인민정부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 국민경제 및 사회발전 제14차 5개년 전망계획과 2035년 전망목표 요강에 관한 결의, 길림성 2020년 예산집행 정황과 2021년 예산에 관한 결의, 길림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고급인민법원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 길림성인민검찰원 사업보고에 관한 결의를 채택했다. 회의는 상술한 보고를 비준하기로 결정했다.



1월 27일, 한준이 장엄한 헌법선서를 하고 있다.

패막식에서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대회에서는 나를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선거했는데 나는 사명의 무게를 깊이 느낀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사명을 짊어지고 새로운 려정을 개척해야 한다. 첫째, 사상해방으로부터 착수하여 인재 집결, 동력 활성화를 당면의 급선무로 간주하고 군중에 편리를 도모하고 기업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당면의 요구로 삼으며 간고분투하고 분발진취하는 것을 당면의 요지로 간주하고 사로를 개방하고 발전을 깊이 꾀하는 것을 당면의 방법으로 삼으며 전사회, 전 분야, 전방위적으로 새로운 사상해방을 추진해야 한다. 둘째, 개혁심화로부터 문제를 돌파하고 인재를 제1 발전자원으로, 혁신을 제1 발전동력으로, 시장을 제1 발전요소로 간주하며 공간을 확대하고 동력에너지를 육성하며 협력을 촉진하고 동력을 증강하며 환경을 최적화하고 활력을 강화하는 데 공을 들여 길림 발전의 새로운 국면, 새로운 우세, 새로운 경로를 형성해야 한다. 셋째, 작풍토대를 전환시키고 규률, 표준, 절차를 더 한층 엄격히 하며 개혁혁신이 시대와 같이 전진하는 것을 견지하고 더욱더 세밀하고 정밀하게 시책하는 것을 견지하며 실속 있고 착실하게 사업하는 것을 견지하고 ‘엄격하고 새롭고 세밀하고 실속 있게’ 해야 한다. 넷째, 락착을 단단히 틀어쥐는 데 공을 들이고 임무명세화, 사업도표화, 조작수칙화, 표준모델화, 전반기제화를 견지하며 여러 가지 사업에서 전반 과정을 스캔하고 전체 사슬이 함께 움직이며 전체적인 페쇄관리를 실행하고 전방위적인 락착을 견지해야 한다.



1월 27일, 성 13기 인대 4차 회의가 장춘에서 페막됐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발전의 청사진은 이미 그려졌다. 우리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굳게 뭉쳐 한마음,한뜻으로 노력분투하여 새 시대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 전방위적인 진흥을 다그치고 사회주의 현대화한 새 길림을 전면 건설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중국공산당 창건 100돐을 경축해야 한다.

회의는 장엄한 국가 속에서 페막됐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겸 배우 남규리(39) 3인조 걸그룹 씨야 출신의 가수겸 배우 남규리(39)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했었다고 고백하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심지어 어떤 여배우는 운전이 필요할 때만 자신을 불렀다고 폭로했다. 남규리는 지난 4월 16일(화) 방송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