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접협 12기 4차회의 성황리에 개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2.20일 12:19
  장경위 호창승 등 출석

  황건성 상무위원회 업무보고를 함

  학회룡 회의 주재, 궁정동 제안업무보고를 함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흑룡강성 제12기위원회 제4차회의가 19일 오전 할빈국제컨벤션센터 글로벌극장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흑룡강일보가 보도했다. 2일 반나절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인 회의에서 위원들은 직책을 착실하게 리행하고 건의와 대책을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광범위하게 인심과 힘을 모아 우리 성의 전면 진흥과 전방위 진흥 그리고 ’14.5’계획의 량호한 시작을 위해 힘을 이바지하게 된다.



  성정협 주석 황건성, 성정협 부주석 조우삼, 궁정동, 장현우, 마립군, 류목종, 방달, 지자건 및 비서장 하립화가 회의에 출석함과 아울러 주석대의 앞줄에 착석했다. 성정협 부주석 학회룡이 회의를 주재했다.

  성 령도 장경위, 호창승, 진해파, 장안순, 리해도, 부영국, 왕영강, 장우포, 왕조력, 가옥매, 장외, 진안려, 섭운릉, 호아풍, 송희빈, 리현강, 손신, 곡진춘, 범굉, 송동생, 심영, 서건국, 리의, 성 법원 원장 석시태, 성 인민검찰원 검찰장 고계명이 회의에 출석함과 아울러 주석대에 착석했다.



  9시 정각에 학회룡이 대회의 개막을 선포했다. 장내의 회의 참가자들은 기립한 가운데 국가를 열창했다.

  성정협 12기 4차회의 의사일정을 심의, 채택한 후 황건성이 정협 흑룡강성 제12기위원회 상무위원회를 대표해 대회에 업무보고를 했다.

  황건성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20년은 우리 성 발전사에서 매우 범상치 않은 한 해이다. 전국 정협의 정확한 지도와 중공 흑룡강성위원회의 굳건한 령도 아래 1년간 성정협 상무위원회는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중앙과 성위 정협업무회의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실시하였으며 전 성 각급 정협조직과 광범위한 정협위원을 단결하고 이끌어 건의를 제출하고 정치 관리에 참여했으며 공감대를 형성하여 량방향으로 힘을 썼다. 그리고 전문 협상기구의 역할을 충분하게 발휘하여 직책을 더욱 잘 리행하고 책임을 짊어지도록 했으며 정신적 실질을 파악해 업무를 리행했다. 아울러 중심 업무를 둘러싸고 깊이 있게 협상하면서 의정에 참여했다.사회건설에 착안점을 두고 적극적으로 대책을 내세우고 힘을 썼다. 단결과 민주를 견지하면서 광범위하게 공감대를 형성했다.긴밀하게 련계하고 지도한 가운데 업무상에서 시너지효과를 거두었다.자체 건설에 모를 박고 직책을 리행하는 실효를 제고했다.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일을 하고 코로나19사태의 예방,통제에 힘을 보탰으며 년도 협상계획을 원만하게 완수함으로써 우리 성의 코로나19사태의 예방, 통제 그리고 경제와 사회의 발전이 모두 승리를 거두도록 지혜와 힘을 기여했다.

  황건성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2021년은 ’14.5’계획이 시작하는 해이다. 성정협의 업무는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중공 19차대표대회와 19기 2중, 3중, 4중,5중 전회의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동북진흥을 심층으로 추진할데 관한 간담회에서 한 중요한 연설과 우리 성에 관한 중요한 연설, 중요한 지시와 서면 지시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며 중앙과 성위 정협업무회의정신을 관철, 실시하고 중공 흑룡강성위 12기 7차, 8차 전회의 포치와 요구에 따라 각급 정협조직과 광범위한 정협위원을 조직,동원해 전 성의 업무 대세를 둘러싸고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조금도 흔들림이 없이 중국 공산당의 령도를 견지하고 전문 협상기구에 대한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책을 착실하게 리행해 직책을 리행하는 효력을 절실하게 제고하며 새 시대 정협업무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해 ’14.5’계획의 멋진 시작에 힘을 보태여 현대화한 새 룡강을 건설하기 위해 새로운 기여를 함으로써 우수한 성적으로 중국 공산당 창당 100주년을 맞이해야 한다.

  황건성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 성 ’14.5’계획과 2035년 미래상의 목표요강이 곧 실시하게 되는데 이는 인민정협의 역할을 더욱 잘 발휘하기 위해 광활한 무대를 제공했으며 아울러 새로운 임무와 요구를 명백히 밝혀주었다. 사상인식을 제고하고 직책을 리행하는 방향을 명백히 하며 ’14.5’계획을 실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건의와 대책을 제안해야 한다. 한편 정협위원의 책임을 강화하는데 중시를 돌려 착실하게 사업하고 개척, 진취함으로써 사회주의현대화 새 룡강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새롭고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

  궁정동이 정협 흑룡강성 제12기위원회 상무위원회를 대표해 대회에 성정협 12기 3차회의이래의 제안업무정황에 관한 보고를 했다.

  홍콩,오문 출신 위원 및 62명 기타 위원이 온라인 화상방식으로 회의에 참석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