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총서기의 중앙당학교 중청년간부 강습반 개강식 연설 큰 반향 일으켜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3.03일 10:48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을 발양하고 사회주의 현대화국가 건설의 새 로정에서 새 업적을 창조해야

  2021년 봄철학기 중앙당학교 중청년간부 강습반 개강식에서 습근평 총서기는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연설에서, 당과 국가 사업의 계승자인 중청년간부는 반드시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의 충실한 전승인이 될 포부를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중요한 연설은 전체 학원과 광범위한 간부들 속에서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광범한 간부와 군중들은,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인도로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을 시종일관 발양하면서 용감하게 분투하고 과감히 선두를 달리며 실속있게 일을 추진함으로써 사회주의 현대화국가 건설의 새 로정에서 새 업적을 창조해야 한다고 한결같이 표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우리당이 인민을 단결 인솔하여 혁명과 건설, 개혁에서 위대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매우 중요한 한가지는 요소는 우리당이 장기 실천 과정에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을 육성하고 견지한 데 있다고 강조했다. 당이 인민군중의 지지와 옹호를 받으려면 반드시 시종일관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을 발양해야 한다.

  사람들은,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은 청년간부에 대한 절절한 기대를 담고 있다며 시대가 어떻게 발전하든지를 막론하고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은 용감히 앞으로 전진하도록 우리를 고무하는 소중한 정신적 재부라고 말했다. 중앙당학교 중청년간부 강습반 개강식에서 학원 리맹은, 습근평 총서기는 당의 영광스런 전통과 우량한 작풍의 충실한 전승인으로 될 것을 중청년간부들에게 요구했다며 이는 간부대오 건설에 대한 당중앙의 깊은 중시를 구현해준다고 말했습니다. 이 간곡한 타이름은 우리들의 심령을 울리고 힘을 응집해주었다.

  산동성 당위원회 당학교 당의 건설 교연부 책홍분은, 비평과 자아비평은 우리당의 우량한 전통이라고 말했다. 당면 새 로정에서 우리는 이 유력한 무기를 대담하게 사용하고 자주 사용하여 이로 하여금 한가지 습관, 자각, 책임이 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서성 길안시 길수현 팔도진 동방촌의 전국 빈곤해탈 공략 선진개인이며 마을 주재 제1서기인 류양탕은, 빈곤해탈가구들을 이끌고 새로 발전시킨 송이버섯기지에서 신선한 버섯 채집에 한창이였다. 개강식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을 듣고 류양탕은 큰 고무를 받았다. 류양탕은, 금후의 사업에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몸을 굽혀 촌민들의 급한 문제와 어려운 문제를 마음과 힘, 정을 들여 열심히 해결함으로써 빈곤해탈 공략 성과를 공고히 하고 향촌진흥사업을 전면 추진하기 위해 계속 분투할 것이라고 말했다.

  습근평 총서기는, 우리는 전진도로에서 여전히 많은 난관과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위험부담이 크고 도전이 많으며 임무가 막중할수록 당의 작풍건설을 더 강화하고 량호한 작풍으로 정신을 진작시키고 투지를 유발하며 이미지를 수립하고 민심을 얻어야 한다. 이는 광범한 간부와 군중들이 사회주의 현대화국가 전면 건설의 새 로정에서 공훈을 세우는 데 분발진취의 방향을 제시해주었다.

  중앙당학교 중청년간부 강습반 학원 우영걸은, 우리는 반드시 총서기의 요구에 따라 총서기와 당중앙의 중대 결책 포치의 정신적 요의와 정치적 내포를 심각하게 터득하고 책임을 지고 아낌없이 기여하며 책임을 가슴에 새기고 책임을 어깨에 짊어지고 행동으로 직책을 리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절강성 장흥현 환경보호감시소 책임자 장운은, 생태환경보호의 청년간부인 자신은 총서기가 제출한 요구에 따라 사업에서 생태환경보호의 ‘실천자’로 되여 생태환경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함으로써 생태환경보호가 민심에 순응하고 민심을 응집하며 민생에 혜택을 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장자치구 농업목축업과학원 농업연구소 쌀보리재배와육종연구실 부연구원 바잔위전은, 총서기가 제출한 ‘당에 부끄럽지 않고 인민에 부끄럽지 않으며 시대에 부끄럽지 않은 업적을 창조하기에 노력해야 한다’는 요구에 따라 기층 농업소의 수요와 추구를 조사연구하고 시장의 수요에 근거하여 쌀보리 새 품종을 육성함으로써 진정 농민들의 소득 증대를 실현하고 농업의 효과성 증가를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앙인민방송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습근평 총서기는 새 라운드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에 직면해 혁신강도를 높이고 신흥산업을 육성하며 미래산업을 앞당겨 포진시키고 현대화 산업체계를 완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 1분기 규모 이상 첨단기술 제조업의 증가치가 동기 대비 7.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처음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 ’호

처음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 ’호

9대 실험실 선적, 백대 넘는 설비 장치 자연자원부 중국지질조사국의 소식에 따르면 우리 나라가 처음으로 자주적으로 연구제작한 초심수대양시추선 ‘드림’(梦想)호는 이미 시험조정과 내장단계에 들어섰으며 올해 내에 전면적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광동 광주시 남사구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삼국을 한눈에 바라보며 문화산책'... 자연풍경 지역문화가 어우러진 '방천풍경구'

훈춘시방천풍경구에서 고리형 나무잔도를 새로 건설해 잔도 끝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 전에 없던 새로운 시야를 선사한다. 훈춘방천풍경구는 삼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데다 우리 나라 변강의 력사, 인문, 민속, 미식 등 다양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전신 굳어가고 있다" 셀린디옹, 충격적인 '희소병 투병' 대체 뭐길래

셀린디옹 전신 굳어가지만…"어떤것도 날 멈출 수 없단 걸 알아"[연합뉴스] 전신의 근육이 뻣뻣해지는 희소병을 앓는 가수 셀린 디옹(56)이 투병과 관련한 근황을 전하면서 "그 어떤 것도 나를 멈추지 못할 것"이라며 꺾이지 않는 의지를 내보였다. 23일(현지시간) 미국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