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 “전 성 당의 력사 학습교육을 고기준, 고품질로 전개하도록 추진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3.16일 09:47
  장경위 성위 당의 력사 학습교육지도소조 제1차 전원회의서 강조

  정치적 스탠스 높여 책임을 강화하며 알심들여 조직하고 실시해야

  전 성 당의 력사 학습교육을 고기준, 고품질로 전개하도록 추진

  호창승 진해파 출석

  성위서기,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성위 당의 력사 학습교육지도소조 조장인 장경위의 주재로 성위 당의 력사 학습교육 지도소조 제1차 전원회의가 15일 오후에 소집되여 관련 방안을 심의하고 최근간의 업무를 배치했다고 흑룡강일보가 전했다. 회의에서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당의 력사 학습교육 동원회의에서 발표한 중요한 연설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관철하며 습근평 총서기가 전국 량회 기간에 내몽골, 청해대표단의 심의에 참석 시 제기한 당의 력사 학습교육에 관한 중요한 요구를 착실하게 실시하고 정치적 스탠스를 높여 책임을 강화하며 알심들여 조직, 실시하고 전 성의 당의 력사 학습교육을 깊이있고 세밀하게 추진함으로써 실제적 효과를 거두어야 한다.



  성위 당의 력사 학습교육 지도소조 부조장인 호창승, 진해파, 장우포, 가옥매, 진안려가 회의에 참석했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학습하고 터덕하는 가운데 리상과 신념을 굳건히 하고 당의 력사라는 이 중점 임무를 틀어쥐며 당의 혁신리론을 알고 통달하며 실제적 효과를 거두도록 해야 한다. 아울러 주제를 틀어쥐고 혁신 방식으로 배우며 실효가 있게 배우고 시종일관 력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깨닫으며 신심을 증가하고 도덕을 숭상, 실천하며 당의 력사 속에서 지혜와 경험을 얻고 굳건한 당성을 학습하며 신앙 책임을 배움으로써 전면 진흥과 현대화 새 룡강을 건설하는 강대한 힘을 모아야 한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서둘러 배우고 서둘러 실행하는 면에서 모범역할을 발휘해야 하는 바 각급 지도자와 간부들은 앞장 서서 정치적 방향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이 충성핵심을 증강하며 핵심을 수호하고 핵심과 동일성을 유지하는 정치적 자각성과 행동 자각성을 이끌어주어야 한다. 아울러 우량한 전통을 고양하고 공산당인의 정신적 혈맥을 이어 혁명자로서의 전혀 두려움 없는 분투정신을 보유해야 하며 새로운 장을 열어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새시대의 정신력을 만들어야 한다. 한편 앞장 서서 초심과 사명을 실행하고 인민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갈망을 분투목표로 삼아 군중들에게 있어서 가장 관심을 가지고 가장 직접적이며 가장 현실적인 리익문제를 해결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지행합일 속에서 반드시 실효를 거두어야 하는 바 성급 지도자들은 앞장 서서 실제적인 일을 취급하고 새로운 국면을 열어주는 전문 조사연구활동을 펼쳐 기층에 깊이 들어가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야 한다. 민생에 관한 실제적인 일을 잘 처리하고 ‘군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취급’하는 실천활동을 착실하게 전개하며 중점 민생업무를 둘러싸고 집중적으로 공략전을 펼치며 전담팀을 꾸려 추진해야 하고 시간표, 로드 맵, 임무서를 제정해 군중들의 관심을 모으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전력으로 해결해 주어야 한다.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 일부 부족점과 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며 학습교육성과를 발전 추진 효과로 전환하도록 해야 한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학습교육을 조직하고 추진하는 가운데 책임을 강화해야 하되 당의 력사 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을 중대한 정치적 임무로 삼아 각급 당위(당조)가 반드시 고도로 중시해야 하고 조직령도를 강화해야 하며 감독검사를 강화하고 기층을 상대로 홍보하는 한편 이끌어주도록 강화하며 질서 있게 추진함으로써 실효를 보도록 확보해야 한다.

  성위 당의 력사 학습교육 지도소조의 성원기구와 판공실 업무팀의 책임자가 회의에 참석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