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경준해, 한준 대표단 이끌고 청화대학서 성, 대학간 협력 추진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1.04.14일 13:21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 시찰 시에 한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기 위해 1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길림성당정대표단을 이끌고 청화대학에 가서 현장에서 과학연구 대상 난관공략성과 전화 상황을 조사연구했다. 그들은 청화대학 당위 서기 진욱, 교장 구용과 회담을 하고 ‘14.5’ 계획 실시를 진일보 련결하고 협력관계를 더욱 긴밀하고 효과적으로 구축하였으며 한마음한뜻으로 성과 대학교간의 협력을 더 높은 단계에로 이끌어 올렸다.



1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길림성당정대표단을 이끌고 청화대학에서 성과 대학교 간의 협력사업을 추진했다. 그들은 화학공정학부 생물화학공업연구소에서 생물육종 기술 연구 진척상황을 상세히 알아보았다. 

경준해와 한준은 화학공업학부 생물화학공업연구소에서 생물육종 기술 연구 진척상황을 상세히 알아보고 흥미진진하게 실험을 지켜보았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길림은 국가 농업대성과 중요한 상품알곡기지로서 생물육종을 진행하는 기술연구와 성과전화 조건이 더욱 좋고 공간이 더욱 크기에 청화대학에서 길림성과 많이 협력하고 우수한 성과를 많이 거두고 대지에 대한 실천을 바탕으로 진정한 론문을 쓰며 길림성이 국가 알곡안전의 책임을 더 잘 짊어지도록 도와주길 바란다.

차량학원에서 경준해와 한준은 무인운전, 수소에너지연료 전지 등 신기술 연구개발 응용 상황을 알아보았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길림은 우리 나라 자동차 공업의 ‘요람’이다. 청화대학이 중국 제1자동차그룹 등 기업과의 협력을 심화시켜 선진적인 실용기술을 전화시킴으로써 생산 1선에 응용할 수 있도록 추동하기를 바란다. 자동차산업 전동화, 지능화, 네트워크화, 공유화 발전 추세에 초점을 맞추고 도시 신형기지 기초건설을 틀어쥐고 현대 신형자동차 운행에 량호한 부대봉사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1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길림성당정대표단을 이끌고 청화대학에서 길림성과 대학교 간의 협력사업을 추진했다. 그들은 차량학원에서 무인운전, 수소에너지연료 전지 등 신기술 연구개발 응용 상황을 알아보았다. 

경준해, 한준은 진욱, 구용과 회담을 했다. 경준해는 곧 맞이하는 청화대학의 건교 110돐에 대해 축하를 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청화대학은 세계 일류 대학으로서 ‘자강불식, 후덕재물’의 교훈(校训)을 시종 전승하면서 수많은 우수한 인재를 배양하고 수많은 선진과학기술 성과와 인문사회과학 성과를 거둠으로써 국가와 민족, 사회에 적극적인 기여를 했다. 청화대학과 우리 성은 줄곧 량호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기술혁신, 산업혁력, 인재배양 등 분야에서 우리 성과 광범위한 교류협력을 전개하여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새시대에 들어서고 새 기점에 서서 우리는 전성 상하가 습근평 총서기의 길림 시찰 시에 한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현대 신형 자동차와 부속품, 농산품과 식품 심가공, 피서레저생태관광과 빙설 산업, 정밀화학공업, 생물의약, 신재료, 신에너지, 전자정보, 디지털경제 등 중점산업 육성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장춘국제자동차성, 장춘국제영화성, 륙상풍광3협, 길림화학공업 전형 승격공사, 연변개발관광대통로 등 일련의 중대한 대상을 다그쳐 추진하여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경제 성장극을 부단히 구축하고 있다. 청화대학이 새시대 동북의 전면적인 진흥과 전방위적인 진흥의 전략적 높이에서 출발하여 길림성과의 전면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련합하여 핵심기술 난관공략과 과학기술 성과전화를 전개하며 공동으로 청화대학 동북진흥연구원을 건립하여 더욱 많은 우수한 인재들이 길림에서 교류, 협력하고 창업하도록 고무격려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반드시 쌍방이 협력을 통해 성과를 내도록 유리한 조건을 마련해주고 청화대학의 우수한 선발전근 졸업생(选调生)들을 배양하고 사용하며 자원을 통합하여 ‘14.5’ 시기 길림의 진흥을 위해 솔선적으로 새 돌파를 실현해야 한다.



1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길림성당정대표단을 이끌고 청화대학에서 성과 대학교 간의 협력사업을 추진했으며 청화대학 당위 서기 진욱, 교장 구용과 회담을 했다. 

 

한준은 성과 대학교 간의 협력상황을 소개했다. 쌍방은 장비제조, 현대농업, 의약건강, 현대문화관광, 과학기술혁신, 인재배양 등 분야에서의 협력사항을 둘러싸고 깊이 있는 련결, 교류를 진행했다.

진욱, 구용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장기간, 청화대학과 길림성은 인재 교류배양, 산학연 일체화 발전 등 여러 면에서 밀접하게 협력하여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반드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성과 대학교 간의 전면 협력을 더한층 심화시키며 혁신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협력 대상을 깊이 있게 계획하며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기제를 공동으로 건립하고 협력 사항 착지를 잘 틀어쥐며 더욱 큰 성과를 거둠으로써 새시대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과 전방위적인 진흥에 조력해야 한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습근평 총서기는 새 라운드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에 직면해 혁신강도를 높이고 신흥산업을 육성하며 미래산업을 앞당겨 포진시키고 현대화 산업체계를 완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 1분기 규모 이상 첨단기술 제조업의 증가치가 동기 대비 7.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장, 중국과의 협력 전망에 기대감 내비쳐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장, 중국과의 협력 전망에 기대감 내비쳐

런던 브리드 샌프란시스코 시장이 2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신화통신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런던 브리드 시장이 21일 중국 방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면서 이번 방문은 샌프란시스코의 미래

신주18호 유인우주선, 북경시간 4월 25일 20시 59분 발사 예정

신주18호 유인우주선, 북경시간 4월 25일 20시 59분 발사 예정

중국이 북경시간으로 4월 25일 20시 59분에 맞추어 신주18호 유인우주선을 발사한다. 우주 비행팀은 엽광부(叶光富), 리총(李聪), 리광소(李广苏)의 3명의 우주 비행사로 구성되며 엽광부가 지령장을 맡는다. 중국 유인우주선 신주18호에 탑승해 비행 임무를 수행할 엽

중국 1분기 FDI 규모 3016억 7000만원

중국 1분기 FDI 규모 3016억 7000만원

자료사진 /신화사 중국 국무원 신문판공실은 지난 19일 브리핑을 열고 올해 1분기 비즈니스 운영 및 업무 상황을 소개했다. 소비의 경제 성장 기여도 73.7% 곽정정(郭婷婷) 중국 상무부 부부장은 "소비는 여전히 경제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동력"이라면서 "1분기 국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