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당사학습교육을 고표준, 고품질로 전개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4.19일 15:13
  100년 분투의 길, 새로운 로정 시작ㆍ당사학습, 사상터득, 실제적 업무 수행, 새로운 국면 개척

  련일 각 지역, 각 부문, 각 단위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참답게 학습관철하고 당사학습교육을 깊이 있게 전개했으며 방식과 방법을 혁신해 당사 관련 지식을 선전하고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당사를 학습하고 사상을 터득하고 실제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도록 교육, 인도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학습성과를 업무수행의 원동력과 성과로 전환시켰다.

  광범한 당원간부들은 사상적 위치를 확실히 높이고 실제에 립각하고 정도를 굳건히 지키고 혁신하며 학습교육의 제반 임무를 고표준, 고품질로 완수함으로써 우수한 성적으로 당창건 100주년을 맞이해야 한다고 밝혔다.

  조직령도 강화해 당사학습교육에서 실질적인 효과 거두도록 확실히 보장

  각 지역, 각 부문, 각 단위에서는 당사학습교육에 각별한 중시를 돌렸는바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알심들여 통일적으로 계획해 당사학습교육에서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도록 확실히 보장했다.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국가감찰위원회 기관에서는 동원대회를 소집해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과 당중앙의 통지 정신을 한층 더 학습, 터득하고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국가감찰위원회 기관의 당사학습교육에 대해 진일보로 동원, 포치했다. 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무엇 때문에 학습하는가’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론술을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고 당중앙이 유리한 정세를 리용해 다시 출발하고 분발정진해 새로운 국면을 열어나가는 전략적 구상, 걸어왔던 길을 잊지 않고 새로운 로정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정치적 책임감, 자기혁명을 추진하고 천추위업의 뜻을 세운 력사적 각성을 깊이 있게 파악해야 한다. ‘무엇을 학습하는가’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론술을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고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에 대한 학습을 주선으로 하여 맑스주의 중국화의 중대한 리론성과, 당이 인민을 단합인솔해 이룩한 위대한 성과, 당이 장기적인 분투과정에 낳은 위대한 정신, 당이 혁명과 건설과 개혁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소중한 경험 등 중요한 내용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함으로써 당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터득하고 신념을 확고히 하고 덕을 숭상하고 몸소 실천해야 한다. ‘어떻게 배우는가’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론술을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고 정치적 선도를 강화하고 주체적 책임을 구체화하며 과학적인 방법을 견지하고 결합과 융합을 잘 틀어쥐며 당사 속에서 섭취한 풍부한 자양분을 충실하게 직책을 리행하고 책임지는 무궁무진한 원동력으로 전환시켜 당중앙이 부여한 중대한 사명을 결연히 잘 완수해야 한다.

  최고인민법원은 당사학습교육과정에 당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터득하는 것을 견지해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깊이 있게 학습관철하고 습근평법치사상 학습선전연구토론실천활동을 심층적으로 전개했다. 당사학습을 통해 신념을 확고히 하는 것을 견지해 당이 100년간 분투해온 빛나는 로정을 깊이 명기했다. 당사학습을 통해 덕을 숭상하는 것을 견지해 인민사법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 발양하고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기’ 실천활동을 착실히 잘 조직했다. 당사학습을 통해 몸소 실천하는 것을 견지해 당사학습교육의 전개를 법에 의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중국공산당 창건 100주년을 경축하는 일련의 활동을 잘 조직하고 대오를 교육정돈하고 위험과 도전에 대처하는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과 결합시켰다.

  최고인민검찰원은 전국의 검찰기관과 검찰일군에게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당사학습교육을 통해 습근평법치사상을 일상적인 검찰업무에 진정으로 융합시키고 검찰이 직책을 리행함에 있어서의 정치적 판단력, 정치적 통찰력, 정치적 집행력을 힘써 향상시켜야 한다. 중국공산당이 100년간 분투해온 빛나는 로정과 검찰제도의 천연적이고 긴밀한 련계를 깊이 있게 학습하고 투철하게 터득하며 당의 령도하의 국가의 정치제도, 법률제도, 검찰제도 건설의 ‘홍색유전자’를 확고히 하며 시종 옳바른 정치적 방향을 확고히 견지해야 한다. 당사학습교육을 정법대오의 교육정돈과 일관시켜 교육정돈성과로 학습교육의 효과를 검증하고 정법대오의 교육정돈이 더욱 심층적이고 실속있게 진행되도록 추진해야 한다.

  외교부는 당사학습교육을 포치할 때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외교사업발전에서의 력사적 주동을 파악하고 세계정세와 당대 중국이 처해있는 력사적 위치를 똑똑히 인식하며 외부의 위험과 도전에 대처하는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켜야 한다. 중국공산당의 이야기를 잘 들려주는 데 힘을 기울이고 중국공산당과 중국특색사회주의도로에 대한 국제사회의 보다 많은 리해와 지지, 인지와 인정을 쟁취해야 한다.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령도적 책임을 구체화해야 한다. 중공중앙 통일전선사업부, 중공중앙 인터넷안전정보화위원회 판공실, 중공중앙 대만사업판공실, 인적자원사회보장부, 자연자원부는 조직령도를 강화하는 데 중시를 돌리고 정치적 선도를 강화하며 지도간부가 앞장서서 본보기를 보여주고 ‘한 일터 두가지 책임(一岗双责)’을 구체화하며 독촉지도를 강화하고 당사학습교육의 중점임무를 파악해 당사학습교육에서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도록 확실히 보장했다.

  력사적 경험을 받아들이고 분발하는 력량을 격려해야 한다. 공업정보화부, 사법부, 중국인민은행, 심계서는 당사학습을 사업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하고 중심사업을 잘 수행하는 것과 긴밀히 결합시켜 학습성과를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는 실제행동으로 전환시켰다. 공안부, 퇴역군인사무부,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대중을 위해 복무하는 데 중시를 돌리고 당사학습을 대중의 ‘시급한 문제, 어려운 문제, 걱정거리, 소망’과 결합시켜 ‘실질적인 업무 수행’목록을 렬거하고 효과를 추적검사하는 등 방식으로 대중이 가장 관심하고 그들과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각 대중단체조직은 당중앙의 포치를 참답게 실시하여 당사학습교육을 착실히 전개했다. 전국총공회는 종업원대중과 밀접한 련계를 가지는 우세를 발휘하여 ‘군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기’실천활동을 진행했다. 단중앙은 당사학습교육을 인재양성사업사슬에 효과적으로 접목하여 단원들을 이끌고 청소년들이 리상과 신념을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전국부녀련합회는 홍색자원을 충분히 활용하여 부녀련합회 당원간부들 사이에서 특색이 선명하고 다양한 학습교육을 실시했다.

  각 지역, 각 부문과 각 단위에서는 관련 지도기구와 작업기구를 설립하여 책임을 확고히 다지므로써 광범한 당원간부들 사이에서 당사학습교육의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방식과 방법을 창조하고 목적성과 실효성을 끊임없이 높였다.

  각 지역, 각 부문과 각 단위에서는 풍부한 홍색자원을 잘 활용하여 현장학습, 홍색이야기 설명 등 형식을 통해 당사학습교육이 대중들 마음속에 더욱 깊이 자리잡도록 추진했다.

  //korean.people.com.cn/71231/15843588.html

/인민넷 조문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우연히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으로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외신매체 '이티투데이'에서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로 남편 우효광의 등에 업혀 이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추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