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호창승, 룡강 흑연산업의 품질 제고와 업그레이드 추진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4.20일 10:16
  호창승 칠대하, 계서서 조사,연구 시 강조

  기회 다잡아 우세 발휘하며 강하고 크게 발전시켜야

  룡강 흑연산업의 품질 제고와 업그레이드 추진해야

  성위 부서기, 성장 호창승이 18일과 19일 칠대하시, 계서시를 방문해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고 흑룡강일보가 보도했다. 호창승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우리 성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 그리고 서면지시 정신을 심도 있게 관찰하고 성위의 결책과 포치를 실시하며 우리 나라 에너지산업이 쾌속 발전하는 기회를 다잡아 목표와 요구에 따라 우리 성의 흑연 매장량이 풍부한 자원우세를 충분히 리용해 과학연구를 강화하고 힘을 모아 외자를 유치하며 산업사슬을 연장시켜 우세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함으로써 자원형 도시의 고품질 전환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18일, 호창승이 칠대하시 보태륭 신재료유한회사를 방문해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18일, 호창승이 계서 국가흑연제품품질감독검험센터에서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호창승은 선후로 칠대하시 보태륭신재료주식유한회사, 만리태전기자재유한회사, 계서시 베트리흑연산업단지유한회사, 흑룡강 다릉신재료과학기술유한회사, 계서시 유대신재료과학기술유한회사를 찾아 기업의 발전 정황에 관한 보고를 청취했으며 기업의 신 제품 전시를 둘러보았다.호창승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흑연 신재료산업은 록색환경보호에 범주에 속하는 바 운용하는 령역이 광범위하고 발전 전망이 밝으며 석탄도시가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산업방향에 부합되기에 발전기회를 다잡아 산업에 대한 계획을 잘 해 산업 사슬을 연장하고 산업규모를 장대시켜야 한다. 현대기업제도를 도입해 외자가 외자를 유치하고 큰 기업과 강한 기업을 유치하며 선진기업과 합작해 기업을 강하고 크게 발전시켜야 한다. 정부는 성장 속도가 빠른 기업이 가속화 발전하도록 전력 지지해야 한다. 호창승은 계서 국가 흑연제품품질감독검험센터를 찾아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그는 이 국가급 플랫폼을 잘 건설했다며 이 플랫폼을 충분히 리용해 투자를 유치하고 인재를 모으며 검험검측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킴으로써 룡강 흑연산업이 가속화 발전하도록 힘을 보태야 한다고 지적했다.



  18일, 호창승이 벌리현 농업무역시장에서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호창승은 식품안전을 매우 중시했다. 조사, 연구 중 그는 벌리현 농업무역시장과 칠대하시 식품약품검험검측센터를 방문해 식품안전이 매개 사람의 신체건강과 생명안전에 관계되는 민생대사라며 이는 우리 성 농업현대화발전에 관계되기에 가장 엄한 기준, 가장 엄격한 감독관리, 가장 엄한 처벌, 가장 엄숙한 문책을 견지해야 하는 바 중점부위에 대한 감독관리를 전부 커버함으로써 책임을 다해 식품안전방어선을 지켜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계서시 제1중학교 학생식당의 위생상황을 검사하고나서 식자재의 구매, 식기와 주방도구에 대한 소독,환경위생, 작업자의 건강검진, 작업 절차에 대해 엄격하게 관리해야 한다며 매개 일터와 매개인이 책임을 짊어지도록 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하고 안심하게 식사하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19일, 호창승은 계서시 도시규획과 프로젝트 건설에 관한 보고를 청취했다.

  호창승은 칠대하시와 계서시 도시규획과 프로젝트 건설에 관한 보고를 각기 청취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도시규획은 과학성과 전망성이 있어야 하고 도시 건설을 잘 관리, 통제해야 하며 매개 건축물을 정품으로 만들어야 한다. 도시공공공간을 규획할 때 산과 물이 있는 경치를 조성해 백성들에게 편안한 레저공간을 마련해주어 각종 류형의 인재들에게 량호한 사업,생활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거주에 적합하고 창업에 적합하며 관광에 적합한 생태형 도시를 구축해야 한다.

  호창승은 계서시 계관구 남산가두 강신지역사회를 찾아 기층사회관리정황을 알아보았다. 그는 지역사회의 정확하고 알맞춤한 서비스에 대해 충분히 긍정해주는 한편 지역사회의 간부와 주민들이 손에 손잡고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며 제때에 백성들의 수요를 알아보고 기층의 모순을 해결함으로써 군중들에게 서비스를 잘 해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계관구 코로나19 백신 집중 접종장소를 찾아 의료진을 위문했으며 접종작업을 절실하게 잘해 매개 접종이 필요한 사람에게 접종을 잘 해주어야 한다고 부탁했다. 호창승은 또 칠대하시 농업과학기술단지를 찾아 농업시설에 대한 건설상황을 조사, 연구했다. 호창승은 기업의 책임자들이 신심을 증강하고 대만적 기업과 협력을 잘 하며 제품의 설계와 판매에 대한 기획을 잘함으로써 기업 규모를 확대해야 한다고 격려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최근 산동, 상해 등 지역에서는 신종코로나페염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의 건강코드를 ‘금빛배경’으로 승격시켰고 따라서 ‘금빛건강코드’ 관련 화제도 인기검색어에 올랐다. 일종의 낮은 원가, 창의적인 백신접종 추천방식으로서 이는 부분적 젊은이들이 ‘잠금해제 새 성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중국사람은 왜 세계 가장 긴 사막고속도로를 건설하는가?

중국사람은 왜 세계 가장 긴 사막고속도로를 건설하는가?

  100년전 손중산선생은 〈건국방략 〉에서 “동쪽은 북경을 기점으로 하여 아라산(阿拉善)을 지나 서쪽 디화(迪化)에 닿는, 신강까지의 대통도를 건설한다 ”는 웅대한 설계도를 내놓았었다.       북경-신강 (우룸치) 고속도로, 즉 경신(京新,G7)고속도로가 오는 7월 1

특색재배업을  발전시켜 치부의 길로 이끌어

특색재배업을 발전시켜 치부의 길로 이끌어

치치할 메리스다우르족지구에서는 참외와 버섯 등 록색특색재배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2021년 경제작물 다모작 면적을 30만무 다뤄 농민들이 여러 경로를 통해 수입을 올리도록 이끌어주고 있다. 현재, 달호점진 풍보촌의 촌민 김룡이 하우스에 재배한 7무 참외의

장춘 공공버스 정비공 ‘4대발명’ 실현

장춘 공공버스 정비공 ‘4대발명’ 실현

최근 장춘대중교통그룹 버스회사 2차대 정비공인 양동(杨冬)은 ‘사각지대 레이다 탐지시스템’을 연구개발해냈다. 소식을 들은 기자는 양동이 근무하고 있는 작업현장을 방문했다. 그는 자신의 세가지 새 발명품인 자동조향등시스템, 사각지대 레이다탐지시스템, 사각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1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