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 "위대한 빈곤탈퇴공략정신 고양하여 새 룡강 위해 분투"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5.17일 14:17
  장경위 전 성 빈곤탈퇴공략 총결표창대회서 강조

  호창승 회의 주재, 황건성 출석

  진해파 표창결정 발표



  전 성 빈곤탈퇴공략 총결표창대회가 14일 오전 할빈에서 열렸다. 성위서기, 성 인대상무위원회 주임인 장경위가 회의에 출석함과 아울러 연설을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전국 빈곤탈퇴공략 총결표창대회에서 발표한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위대한 빈곤탈퇴공략정신을 대대적으로 선양하며 해이하지 않고 멈추지 않으며 태만하지 않는 분투 자세로 향촌진흥 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현대화 새 룡강을 가속화 건설함으로써 우수한 성적으로 창당 100주년을 맞이하고 벅차오르는 감정으로 두번째 100년 목표를 향해 용감하게 돌진해야 한다.

  호창승이 대회를 주재하고 진해파가 표창결정을 발표했다. 황건성, 장안순, 리해도, 부영국, 왕영강, 장우포, 왕조력, 가옥매, 장외, 섭운릉 그리고 기타 현직 부성급 지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할빈국제컨벤션센터 글로벌극장 내에는 기분이 열렬하고 장면이 성대했다. 10시경, 대회가 시작됐다. 장내의 사람들은 기립해 국가를 열창했다. 뒤이어 진해파가 ‘흑룡강성 빈곤탈퇴공략 선진개인과 선진집체에 관한 중공 흑룡강성위, 흑룡강성 인민정부의 결정’을 발표, 허덕용 등 460명 선진개인과 파언현 와흥진 청서촌 당총지위원회 등 272개 선진집체를 표창하기로 결정했으며 장경위, 호창승, 황건성, 진해파 등이 표창을 받은 선진개인과 선진집체의 대표들에게 상장을 발급했다.

  장경위는 성위, 성정부를 대표해 표창을 받은 선진개인과 선진집체에 열렬한 축하를 표했다. 아울러 빈곤탈퇴공략전에서 기여를 한 각급 당, 정, 군 기관과 기업, 사업단위, 농촌의 광범위한 기층 조직과 당원, 간부, 군중, 마을 주재 제1서기와 사업팀의 일군, 지원자들에게 더높은 경의를 표했다. 한편 흑룡강의 빈곤탈퇴공략에 적극 참여하고 대대적으로 지지해준 중앙의 지정된 지원 단위, 국가 각 부서, 여러 민주당파, 공상련합회, 무소속인사, 인민단체 및 사회 각계에 충심으로 되는 감사를 표했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18기 당대표대회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빈곤탈퇴공략을 국가와 정무 관리의 돌출한 위치에 놓고 전면적으로 초요사회를 건설하는 최저 임무로 삼아 규모가 가장 크고 강도가 가장 높으며 혜택받은 인구가 가장 많은 빈곤탈퇴공략전을 조직, 전개했으며 기한내로 새 시대의 빈곤탈퇴공략 임무를 완수해 력사적으로 절대 빈곤을 없애고 구역성, 총체적 빈곤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력사에 기록할 만한 인류 기적을 창조했다. 흑룡강성은 전국 빈곤탈퇴공략전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전 성 상하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중요한 지시, 서면지시 정신과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단호히 관철, 실시해 빈곤탈퇴공략을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우선 임무로 삼아 전 성 여러 민족인민을 단결하고 인솔해 하나 또 하나의 보루를 공략하고 하나 또 하나의 난관을 파헤쳐 나갔다. 빈곤탈퇴 공략임무가 전면적으로 완성된 것은 전면적으로 초요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튼실한 토대를 마련했다. 빈곤지역의 면모가 커다란 변화를 가져와 농촌의 생산생활조건이 크게 개선됐다. 빈곤에서 벗어난 군중들의 정신면모도 일신해 자립, 자강하는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당원과 군중, 간부와 군중간의 관계가 더욱 밀접해져 농촌에서 당이 집정하는 토대를 튼실히 다졌다. 기한내로 구역성 총체적 빈곤을 해결하고 절대 빈곤을 없앴으며 당중앙에 보낸 ‘군령장’과 전 성 인민들에게 한 장엄한 승낙을 실현해 중국이 빈곤을 줄이는 기적을 창조한 가운데 룡강의 멋진 한페지를 남겼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이번 빈곤탈퇴 공략전에서 성위, 성정부는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강력하게 추진했으며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절실하게 짊어졌다. 시, 현, 향, 촌의 당조직과 기층간부들은 용감하게 사명을 짊어지고 적극적으로 일하며 사업 직책을 착실하게 리행했다. 사회 각계가 서로 도와주면서 어려움을 해결해주었는 바 이는 중화민족의 전통적인 미덕을 잘 보여주었다. 빈곤탈퇴공략전에서 전 성적으로 11명 동지들이 목숨을 바쳤는 바 그들의 생명은 빈곤탈퇴공략전에 영원히 남아 공산당원의 초심과 사명감을 생동하게 풀이했다. 그들은 평화시기의 전사이고 평범한 일터의 영웅이다. 인민들은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며 력사도 잊지 못할 것이다. 각급 당위와 정부는 매 희생한 동지의 가족을 보살펴야 하고 빈곤탈퇴공략에 나선 영웅과 모범인물의 감동적인 사적과 숭고한 정신을 대대적으로 홍보해 전 성의 광범위한 간부,군중들을 격려함으로써 전면 진흥을 추진하고 현대화한 새 룡강을 건설하기 위해 새로운 공훈을 세워야 한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빈곤탈퇴공략전이 전면적인 승리를 거둔 것은 보루를 공략하고 전민이 동원돼 어려움을 겪고 난관을 타개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이번 공략전을 통해 우리는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굳건한 지도가 빈곤탈퇴공략에서 전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근본적인 전제이라는 것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느껴야 한다.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견지하는 것은 빈곤탈퇴공략이 전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관건적인 요소이다. 중국특색사회주의제도의 뚜렷한 우월성은 빈곤탈퇴공략이 전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유력한 보장이다. 정확하고 정밀한 빈곤탈퇴 방안을 실시하는 것은 빈곤 탈퇴 공략이 전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신기한 보물이다. 엄하게 요구하고 실제적을 일하는 기풍을 견지하는 것은 빈곤 탈퇴 공략이 전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중요한 담보이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빈곤에서 벗어나는 것은 종점이 아니라 새로운 생활, 새로운 분투의 기점이다. 전 성 상하가 빈곤탈퇴공략정신을 대대적으로 선양하고 용감히 모든 간난신고와 위험을 이겨내며 더욱 큰 결심, 더욱 큰 강도, 더욱 실제적인 조치로 룡강의 전면 진흥과 전방위 진흥을 가속화하고 끊임없이 새롭고 더욱 큰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빈곤탈퇴공략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는 것을 향촌 진흥과 효과적으로 잘 매칭시켜 적시적인 감측과 도움을 강화하고 농촌의 저소득층 인구에 대한 상시화 도움, 지원 메커니즘을 건전히 하며 도우고 지원해주는 정책과 지원해주는 력량간의 총체적 안정을 유지함으로써 규모를 갖춘 빈곤으로 되돌아가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저선을 단호히 지켜야 한다.적극적으로 ‘3농’사업 중심의 력사적 이전을 추진하고 중국특색사회주의 향촌진흥의 길을 걸으며 농업농촌을 우선적으로 발전시키는 총 방침을 단호하게 실시하고 공업과 농업간의 상호 추진, 도시와 농촌간의 상호 보완, 협력발전, 공동 번영하는 신형 도-농관계를 추진, 형성하며 정책체계, 사업체계, 제도체계를 보완하고 농업농촌의 현대화 발걸음을 가속화함으로써 농업이 고품질, 고효률로 발전하고 향촌이 거주와 사업에 적합하며 농민이 부유해지도록 적극 추진해야 한다. 시종일관으로 인민을 위하는 감정을 굳건히 지키고 당사학습교육과 결부시켜 군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해주는 실천활동을 펼쳐 군중들에게 있어서 급하고 어려운 문제, 근심걱정하고 해결해주기 바라는 문제를 잘 해결함으로써 인민군중들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증강해 전체 인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만끽하도록 힘껏 노력해야 한다.

  호창승은 회의 주재 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전국 빈곤 탈퇴 공략 총결표창대회에서 발표한 중요한 연설 정신을 관철, 실시하고 장경위 서기가 빈곤탈퇴공략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는 것을 향촌진흥과 효과적으로 매칭시켜 농업농촌의 현대화 템포를 가속화해 전체 인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할 데 관해 제출한 명백한 요구를 착실하게 학습, 체득해 전면적으로 잘 관철, 실시하도록 잘 틀어쥐야 한다. 인민이 행복한 생활을 누리도록 해야 한다는 나라의 큰 책임을 시종일관 명기하고 위대한 빈곤탈퇴공략 정신을 대대적으로 선양하며 기세를 몰아 지속적으로 분투함으로써 향촌진흥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농업농촌현대화를 추진하는 새로운 발전의 길에서 고품질로 발전하는 룡강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며 전면 진흥과 전방위 진흥을 추진하고 사회주의 현대화한 새 룡강을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새로운 승리를 힘껏 거두어야 한다.

  전국 빈곤 탈퇴 공략 선진개인, 선진집체의 대표, 전 성 빈곤탈퇴공략 선진개인, 선진집체의 대표, 성위, 성 인대 상무위원회, 성정부, 성 정협기관의 책임자, 각 시(지구) 당위와 정부의 주요 책임자, 분담 관리 책임자, 중앙과 성 직속 단위의 주요 책임자, 금융기업의 주요 책임자, 본과 대학교 당위서기, 성 소속 부분적 대형 국유 및 국유 지주회사의 주요 책임자, 각 시(지구), 빈곤 탈퇴 인구가 존재하는 85개 현(시,구) 빈곤퇴치판공실의 주요 책임자, 중앙과 성 직속 단위에서 파견한 촌 주재 사업팀의 팀장, 제1서기 등이 대회에 참가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서예지, 김수현 소속사 결별 후 '근황 사진' 공개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수현이 tvN '눈물의 여왕'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서예지의 근황도 언급되고 있다.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과 부부로 출연 중인 김수현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수많은 과몰입 팬들을 양산하고 있다. 출연했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3주간 쉽니다” 결혼 앞둔 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이선영(35) 아나운서 이선영(35) 아나운서가 다음주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결혼식 이후 3주간 휴가를 떠난다고 밝혔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치인싸’를 통해 결혼식을 올린 뒤 3주간 다른 진행자가 대신 자리를 맡게 된다고 설명했다.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헐리우드 진출합니다” 김지훈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배우 김지훈(44)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사이코패스 사업가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지훈(44)이 헐리우드에 진출한다. 김지훈의 헐리우드 첫 작품은 아마존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