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 통일전선 법보역할 살려 현대화 새룡강 건설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5.27일 09:53
  장경위, 성당위 리론학습중심조 단체학습에서 강조

  통일전선의 중요한 법보 역할을 충분히 발휘시켜

  힘과 마음을 모아 현대화 새 룡강 건설 추진해야



  26일 오전, 흑룡강성당위원회 리론학습중심조가 제56차 단체학습을 진행해 "중국공산당 통일전선업무조례"를 전문 학습했다. 장경위 성당위 서기,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이 회의를 주재하고 연설했다. 그는 "통일전선업무를 강화하고 개진할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사상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고 《중국공산당 통일전선업무조례》(이하 《조례》)를 착실히 리행하며 통일전선업무에 대한 당의 령도를 견지, 강화하고 통일전선의 중요한 법보 역할을 충분히 살리며 새 시대 우리 성의 통일전선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꾸준히 개척해나감으로써, 사회주의 현대화 새룡강건설을 위한 강력한 힘을 모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허우성(许又声) 중앙통일전선부 부부장이 지도보고를 했다. 성당위 리론학습중심조 구성원들이 회의에 참석하였고 기타 현직 부성급 지도자들이 회의에 렬석하였다.

  허우성 부부장은 통일전선의 중요한 법보역할, 통일전선업무에 대한 당의 집중통일 지도 강화, 제반 분야 통일전선업무의 주요 임무, 당외 대표인사 대오 건설 강화 등 방면에서 《조례》를 학습하고 관철함에 있어서 파악해야 할 주요 정신, 정책원칙, 착안점과 중점 및 구체적인 요구에 대해 체계적으로 론술함으로써 새 시대 통일전선업무를 강화하는데서 유력한 지도, 촉진 역할을 하였다.



  장경위 서기는 회의에서 "제18차 당대회 개최 이래, 습근평 총서기가 일련의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일련의 중요한 지시를 내려 통일전선의 중대한 리론과 실천 문제에 대해 과학적인 해답을 제시함으로써 새 시대 통일전선사업의 발전에 근본적인 원칙을 제시했다"라고 말했다. 당중앙이 새로 수정한 "중국공산당 통일전선업무조례"는 전반에 걸쳐 통일전선업무를 강화하고 개진할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사상으로 일관되어 있어 통일전선 업무의 과학화, 규범화, 제도화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의의가 있다. 더 높은 정치적 차원에서 《조례》학습과 선전 및 훈련을 착실히 전개하면서 제도적 메커니즘을 보완하고,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며, 착실히 관철 리행하여 통일전선사업을 더 높은 단계와 수준으로 끌어올려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통일전선의 중요한 법보역할을 충분히 발휘시킬 것"을 강조했다. 당의 령도를 견지하고 강화하며 통일전선이 당의 지시에 따르고 당을 따르며 당과 일심동체가 되여 분투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사상정치지도를 강화하고 "4가지 력사" 및 통일전선사에 대한 학습을 진지하게 조직, 전개하여 통일전선이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길로 나아가는 신심과 결심을 더욱 확고히 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개혁과 발전을 위해 적극 봉사해 진흥과 발전, 현대화건설을 추진하는데 지혜와 힘을 기여해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새 시대 통일전선사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대단결, 대련합의 주제를 확고히 파악하고 일치성과 다양성의 관계를 정확히 처리하며 최대 공약수를 찾아내고 최대 동심원을 그려내야 한다. 업무에서 착안점과 중점을 확실히 파악하고 민주당파와 무소속인사에 대한 업무를 착실히 추진하며 당외 지식인들에 대한 사상적 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당의 민족종교정책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새로운 사회계층인사들이 중요한 역할을 발휘시키며 홍콩, 마카오, 대만, 해외 통일전선업무를 참답게 추진해 당외대표인사 대오 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업무방법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벗을 널리 사귀여 "친구범위"를 애써 확대함으로써 당을 위해 서로 진심을 터놓을 수 있는 당외 벗을 많이 사귀여 가장 광범한 애국통일전선을 공고히 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장경위 서기는 "대통일전선업무 구도를 힘써 구축할 것"을 강조했다. 각급 당위원회 (당조)는 통일전선업무를 중요한 위치에 놓고 주체 책임과 제1 책임자의 책임을 확실히 정하며 중대한 문제를 제때에 연구, 해결해야 한다. 각급 통일전선업무지도소조는 통일적으로 계획 조률하고 중요한 업무의 조직실시를 착실히 추진하며 《조례》집행 상황에 대한 감독 검사를 강화하여야 한다. 각 구성원 단위는 서로 긴밀히 협력하여 업무에서의 합력을 형성해야 한다. 통일전선부문은 자체 건설을 강화하여 정치적으로 확고하고 실무에 정통하며 작풍이 탄탄한 통일전선간부대오를 건설해야 한다.

  관련 부문의 책임자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