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새시대 당의 서장관리 방침전략을 전면 관철하여 설역고원의 장기적 안정과 고품질 발전 새로운 장 열어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1.07.26일 09:44
습근평 서장 고찰시 강조

[라싸 7월 23일발 신화통신] 서장 평화 해방 70돐 경축에 즈음하여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서장에 도착해 서장 평화 해방 70돐을 경축하고 서장의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을 위문하였으며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에게 당중앙의 관심을 전했다. 습근평이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의 신분으로 서장에서 서장 평화 해방을 경축한 것은 당과 국가 력사의 최초로서 서장사업에 대한 당중앙의 지지와 서장 여러 민족 간부군중에 대한 당중앙의 관심을 충분히 구현했다.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서장에 도착해 서장 평화 해방 70돐을 경축하고 서장의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을 위문하였다. 21일 오전, 습근평이 탑승한 전용기가 닝츠공항에 도착하자 서장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이 춤과 노래로 습근평 총서기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하고 있다. 신화통신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서장 평화 해방 70년 이래 당중앙의 확고한 령도와 전국 인민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서장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은 간고하게 분투하고 완강하게 투쟁하여 사회제도가 력사적 도약을 실현했고 경제, 사회가 전면 발전했으며 인민생활이 크게 개선되였고 도시와 농촌 면모가 일신되였다. 실천이 증명하다싶이 중국공산당이 없으면 새 중국이 없고 새 서장이 없다. 서장사업에 대한 당중앙의 방침과 정책은 전적으로 정확한 것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시대 당의 서장관리 방침전략을 전면 관철하려면 안정 속에서 발전을 모색하는 사업 총기조를 견지하고 새 발전단계에 립각하여 새 발전리념을 완전하고 정확하며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새 발전구도에 봉사, 융합되며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고 국경지역 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안정, 발전, 생태, 국경 강화 등 4가지 대사를 잘 틀어쥐고 청장고원 생태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부단히 새로운 성과를 거두며 설역고원의 장기적 안정과 고품질 발전의 새 로운 장을 엮기 위해 분투해야 한다.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서장에 도착해 서장 평화 해방 70돐을 경축하고 서장의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을 위문하였다. 21일 오후, 습근평이 닝츠시 바이구 닝츠진 가라촌에 이르러 촌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신화통신

습근평은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장자치구당위 서기 오영걸, 자치구 정협 주석 치쟈라의 안내하에 선후로 닝츠, 라싸 등지에서 농촌과 도시공원, 철도중추, 종교장소, 문화거리 등지를 찾아 여러 민족 간부군중들을 위문했다.

7월 23일 오전, 습근평은 서장자치구 당위와 정부의 사업회보를 청취하고 서장의 제반 사업에서 거둔 성적을 긍정했으며 자치구 당위와 정부가 광범한 간부군중들을 단결, 인솔하여 일심협력하고 분발진취하여 단결, 부유, 문명, 조화, 아름다운 사회주의 현대화 새 서장을 힘써 건설하기를 기대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서장사업의 단계적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군중사업을 착실히 하며 사회관리 수준을 제고하고 국가안전과 사회안정, 인민의 행복을 확보해야 한다. 민족단결진보 선전교양과 사회주의핵심가치관 교양, 애국주의교양, 반분렬투쟁 교육, 신구 서장 대비교육, 맑스주의 국가관, 력사관, 민족관, 문화관, 종교관 교육을 결부하고 장기적인 대책을 더 많이 도모하며 근본을 튼튼하게 하는 조치를 더 많이 실시해야 한다. 민족 왕래와 교류, 융합을 강화하고 위대한 조국, 중화민족, 중화문화, 중국공산당,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에 대한 여러 민족 군중의 공감대를 부단히 증강하며 민족단결의 사상적 토대를 튼튼히 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서장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려면 모든 발전을 민족 단결과 진보에 의의를 부여하고 민생 개선, 민심 응집에 의의를 부여하며 여러 민족 군중의 획득감과 행복감, 안전감을 제고하는 데 유조하도록 해야 한다. 장점을 발양하고 단점을 피하며 현지 특점에 알맞게 개혁개방을 심화하고 철도, 도로 그리고 기타 중대 기초시설 건설을 다그치며 특색산업을 발전시키고 국가 청결에너지기지 건설을 다그치며 발전과 안전을 총괄하여 서장의 실제에 부합되는 고품질 발전의 길을 걸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서장 여러 민족 군중의 생활과 정신 면모에 매우 큰 변화가 발생했으며 가는 곳마다에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행복한 마음, 당과 국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느꼈다.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견지하며 빈곤해탈난관공략 성과의 공고, 확충과 향촌진흥 전면 추진의 효과적 접목을 추진하고 군중들이 보편적으로 관심하는 민생문제에 더 초점을 맞춰야 한다. 취업, 교육, 사회보험, 의료, 양로, 탁아소와 유치원, 주택 등 민생의 실제 일들을 잘 추진하고 한가지 한가지씩 틀어쥐여 여러 민족 군중의 획득감이 더 확실하고 행복감이 더 지속적이며 안전감이 더 보장을 받도록 해야 한다. 변경의 기초시설 건설을 강화하여 국경에 뿌리를 내리고 국토를 수호하며 고향을 건설하도록 여러 민족 군중들을 고무, 격려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서장의 생태환경을 잘 보호하는것은 천추만대에 리롭고 천하에 혜택을 주는 것이다. 록수청산이 금산은산일 뿐더러 빙설천지도 금산은산이라는 리념을 확고하게 수립하고 전략적인 결정력을 유지하며 생태환경을 다스리는 수준을 향상시켜야 한다. 청장고원 생물 다양성을 잘 보호하며 생태우선, 록색발전의 길을 확고부동하게 견지하고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생하는 현대화를 건설하며 지구 제3극의 생태를 확실하게 잘 보호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력사를 배우고 힘써 실행하는 것은 당사 학습교육의 립각점으로서 력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깨우치고 신심을 증강하며 공덕을 숭상하는 성과를 주관세계와 객관세계를 개조하는 실제행동으로 전변시켜야 한다.

당성을 련마하는 데 힘을 기울여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이 당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발양하며 홍색혈맥을 이어가고 위대한 창당정신으로 당성수양을 향상시키며 리상신념을 확고히 하고 정치판단력, 정치터득력, 정치집행력을 높이며 국가대사를 가슴에 품고 시종일관 당성원칙으로 자신을 단속하며 확고한 당성으로 대중의 신뢰를 받고 대중을 인솔하도록 교육, 인도해야 한다.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 힘을 기울여 광범한 당원, 간부들이 항상 인민대중을 가슴속 가장 높은 위치에 두고 인민대중의 마음을 헤아리고 이들을 관심, 인솔하며 군중들의 곤난을 열정적으로 진심으로 해결해주어 전체 인민이 공동으로 부유해지며 더욱 뚜렷한 실질적인 진전을 가져오도록 교육, 인도해야 한다. 발전을 추진하는 데 힘을 기울여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당사학습을 사업추진과 결부시키며 진리를 추구하고 실효를 강조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성과를 내며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창조적으로 집행하고 발전난제를 해결하며 발전우세를 육성하여 당과 인민, 력사와 시대에 부끄럽지 않은 새로운 업적을 이룩하도록 교육, 인도해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중앙은 서장 간부와 종업원들을 매우 관심하고 있으며 서장의 극히 간고한 사업과 생활 실정으로부터 출발하여 특수한 로임제도와 관련 복리정책을 제정했다. 관련 정책을 착실하게 집행하고 간부, 종업원들의 건강보장 사업에 중시를 돌려 간부, 종업원들의 걱정을 덜어주어야 한다.

회의에 앞서 습근평은 서장자치구 및 관련 부문과 각 지구, 시의 책임동지들과 로동지 대표, 여러 민족, 각계 대표, 서장지원 간부 대표, 정법간부경찰 대표, 종교계 애국인사 대표들을 접견했다. 습근평은 당중앙을 대표하여 설역고원에서 분투하고 있는 광범한 동지들에게 진지한 문안을 전했다.

7월 23일, 습근평은 라싸에서 서장주둔부대 장병 대표들을 따뜻하게 접견했다. 습근평은 서장주둔부대 전체 장병들에게 진지한 문안을 전하고 서장주둔부대의 특출한 기여를 충분히 긍정했다. 습근평은 새시대 당의 강군사상을 관철하고 새시대 군사전략방침을 관철하며 ‘로서장 정신’을 발양하고 부대훈련과 전쟁대비 사업을 전면적으로 강화하며 서장의 장기적인 안정과 번영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전국적으로 홍수방지의 관건적인 시기에 처해있다. 이번 고찰도중 습근평은 하남에 극단적인 폭우가 내린 소식을 접하고 즉시 중요한 지시를 내려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인민대중의 생명, 재산 안전을 첫자리에 놓고 신속히 력량을 조직하여 홍수방지와 재해구조를 진행하며 리재민들을 타당하게 배치하고 후발재해를 방지하며 인명피해와 재산손실을 최대한 줄여야 한다. 해방군과 무장경찰부대가 지방을 적극적으로 도와 재해구조 사업을 전개하고 국가홍수가뭄방지총지휘부, 응급관리부, 수리부, 교통운수부가 협조를 강화하며 기상검측예보와 지질재해평가를 강화하고 제반 홍수방지 재해구조 사업을 착실하게 진행해야 한다. 각 지구, 각 부문에서는 제반 사업을 잘 진행해 생산, 생활 질서를 조속히 회복시키고 리재민들에 대한 부조와 구조 및 보건방역 사업을 잘하며 빈곤해탈 난관공략전의 성과를 공고히 하는 데 중시를 돌려야 한다. 서장에서도 관련 요구들을 잘 집행하여 자연재해 방지와 처리 사업을 잘해야 한다.

정설상, 류학, 양효도, 장우협, 진희, 하립봉 그리고 중앙과 국가기관 관련 부문 책임동지들이 고찰을 수행했고 파바라 그레랑제가 관련 활동에 참가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