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제35회 "할빈여름음악회" 8월 6일 개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7.29일 11:07
  "최장 음악시즌"의 리념 처음으로 제기, 7개 부분으로 1,000여 차례 공연

  제35회 "할빈 여름음악회" 8월 6일 막 올린다

   7월 28일, 제35회 중국 · 할빈 여름 음악회 뉴스브리핑이 북경에서 열렸다. 문화관광부, 할빈시 인민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할빈 음악회는 8월 6일부터 20일까지 열리게 된다. 올해 "할빈 여름 음악회"는 최장 음악시즌을 만들어 공연기간이 9월까지 지속되는데 전국성악전람회와 제2회 전국 우수뮤지컬전람회 등 7개 부분 1,000여 차례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7개 부분 1,000여 차례 공연 펼친다

   이번 "할빈 여름음악회"는 "새 시대, 새 장정을 우렁차게 노래 부르자"를 주제로 개막 문예공연, 전국 전시공연, "인민의 명절, 다채로운 할빈의 여름"대중문화활동, "휘황한 100년"시리즈 공연, "동아시아 문화의 도시"도시 특색공연과 포럼, "매력적인 여름 도시"문화전시활동, "다채로운 공연으로 백년에 헌례"전국음악학원시리즈 음악회 등 7개 부분으로 나뉜다.

   "할빈 여름음악회" 개막 문예공연 "용솟음쳐라!송화강(松花江)이여~"는 "련정의 세월", "은혜의 시대", "세계 포옹"등 3개 장으로 구성되였으며 웅장한 기세로 "동북진흥"이라는 새 시대의 강한 목소리와 현대화 강국, 위대한 부흥을 향해 나아가는 아름다운 희망을 담았다.

  "전국성 공연활동"에서는 제7회 중국교향악시즌-"할빈 여름음악회"도시간 공연을 개최하여 천진, 청도 등 도시의 우수 악단을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민의 명절, 다채로운 할빈 여름음악회" 대중문화활동에서는 할빈시 제13회 합창회, "음악카니발"광장 공연, 공원록지공간 음악공연 등 일련의 주제활동과 약 1000회에 가까운 문예공연을 펼쳐 "도시의 축제, 인민의 명절"을 만들 계획이다.

   "휘황한 100년"시리즈 공연에서는 흑룡강성 할빈시의 오리지널 작품, 례하면 민족음악회 "영원히 당을 따르리", 뮤지컬"철인이 아프리카에서" , 발레극 "만약 햇빛이 나를 비추지 않았다면", 오케스트라 음악회 "등대" 등을 중점으로 내놓는 동시에 섬서성 라디오텔레비전방송 민족악단의 "영원한 산단단 (山丹丹) ”,장춘영화그룹의 "홍색 흔적" 등 우수한 작품들이 공연에 참가하게 된다.

  "동아시아 문화의 도시" 특색공연과 포럼에는 전국 11개 "동아시아 문화의 도시"의 특색공연 단체가 모인다.

   "매력적인 여름도시"문화전시에서는 "책 향기 넘치는 여름도시"독서제, 중외 음악명가 친필전(手迹展), 당 창건 100주년 경축 빙설그림전, "백년의 려정, 격정의 노래" 홍색 고전음악작품전, 60년 "할빈의 여름"대중문화 사진전, 문화관광 창의 장터 등 6개 행사가 개최된다. "다채로운 공연으로 100년에 헌례"전국음악학원 음악회는 할빈음악학원을 위주로 중앙음악학원, 상해음악학원, 천진음악학원 등 전국 11개 전문음악학원의 자원을 통합하여 전문음악학원 업계에서의 "할빈 여름음악회"의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뮤지컬 시즌을 만들어 9월까지 공연 지속

  이번 "할빈 여름음악회"는 처음으로 "초장기 음악시즌"의 리념을 제기했다. "할빈 여름음악회"는 음악시즌을 늘여 공연기간을 매 회 15일에서 7, 8, 9 3개월로 늘렸으며 새로운 볼거리를 추가하고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이슈를 형성하여 프로와 아마추어의 결합, 우아한 음악과 대중음악의 결합, 실내공연과 광장공연의 결합, 문화활동과 경제무역관광의 결합을 실현했다.

  "할 빈 여름음악회"의 권위를 한층 더 높인다. 음악회기간 개최된 제14회 전국성악전시회는 문화관광부에서 실시하는 "전국성악리더인재양성계획"과 결합하여 전문성이 한층 제고되였다. 제7회 중국교향음악시즌 전시공연 활동을 추가하여 전국 11개 전문음악학원의 교육성과를 집중적으로 할빈에서 전시함으로써 할빈의 "음악 도시"로서의 지도적 지위를 강화했다.

  그외, 이번 "할빈 여름음악회"는 대중문화활동을 중요한 부분으로 하여 할빈시 제13회 합창회, "음악카니발"광장공연, 공원록지음악공연, 소수민족문예공연 등 일련의 주제활동과 1000천개에 달하는 문예공연을 펼치게 된다.

  유명 예술가들이 멘토로 변신해 현장 지도

   "할빈 여름음악회" 기간, 문화관광부는 할빈시 인민정부와 공동으로 제14회 전국 성악전시공연과 제2회 전국 우수뮤지컬 전시공연을 개최한다. 제14회 전국 성악전시공연의 돌출한 특징은 전시공연활동과 결부시켜 "전국성악인재양성계획"을 실시하고 전국 범위에서 우수 성악인재를 선발하여 맹령(孟玲)、염위문(阎维文)、뢰가(雷佳)、요홍(幺红)、채국경(蔡国庆) 등 업계 전문가, 예술가들이 현장 지도함으로써 학생들의 노래와 연기 수준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돕는다.

  제2회 전국우수뮤지컬전시공연에는 전국에서 신청한 81 편의 작품 중에서 선출된 9 편의 우수 뮤지컬이 참가하게 된다. 제14회 전국성악전시공연과 제2회 전국 우수뮤지컬 전시공연 기간에 주최 측은 업계 전문가, 예술가들을 조직하여 현장에서 관람하면서 "일극 일평(一剧一评)", "일회 일평(一场一评)" 방식으로 연극 주요 창작인원, 성악가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도록 한다.

  /흑룡강라디오텔레비전방송국 국제부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연합뉴스] "재미있는 분들이 등장해서 순수한 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 '전국노래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BS 장수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오는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3월 21일밤, 길림대학중일련의병원 의료구조직승기가 상처입은 위급환자 한명을 싣고 평온하게 병원의 국가긴급의학구조기지 립체중계쎈터 계류장에 착륙했다. 이는 이 병원에서 처음으로 완성한 야간비행 운송이였다. 환자는 한 중년남성으로 당일에 기계에 상처를 입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