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시련과 곤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분투해야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1.11.19일 12:56
중앙관리 기업, 금융기업, 대학교 광범한 간부, 종업원 당의 19기 6중 전원회의 정신 열렬히 토론

갓 페막된 당의 19기 6중 전원회의는 당의 백년 분투의 중대한 성과와 력사경험을 전면적으로 총화하였고 력사적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력사적 위업을 창조하는 웅대한 력량을 집결시켰다.

련일 중앙관리 기업, 금융기업, 대학교의 광범한 간부, 종업원들은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학습하였다. 여러 사람들은 리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고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며 열심히 사업에 몰두하고 용감하고 의연하게 앞으로 전진하며 시련과 곤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분투할 것이라고 표했다. 그들은 또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쟁취하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 데 새롭고 더욱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당의 백년 력사에서 지혜와 힘을 얻다

당의 백년 력사는 우리들에게 하나의 성숙된 맑스주의 정당이라면 반드시 강력한 지도핵심이 있어야 하고 과학적 사상의 정확한 지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중국광대집단 협동발전부 총경리 황학군은 이렇게 말했다. 당이 습근평 동지의 당중앙의 핵심, 전당의 핵심 지위를 확립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지도적 지위를 확립한 것은 전당, 전군,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의 공동한 념원을 반영하였으며 새시대 당과 국가의 사업발전과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력사적 행정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결정적 의의를 가진다. 유전개발 수석 지질전문가이며 탐사개발연구원 원장인 양용은 전원회의 공보를 학습하고 당이 걸어온 백년 세월을 돌이켜보면 진리의 힘, 초심의 힘, 분투의 힘이 실감 난다며 더욱 분발하게 된다고 말했다. 양용은 “우리는 혁명의 혈맥을 이어가야 한다. 나는 조국을 위해 석유가스를 더 많이 찾아내고 더 많이 기여하며 국가의 에너지 안전을 보장하는 새 로정에서 새 공을 세우고 훌륭한 성과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안산강철집단 강철연구원의 자동차강철연구중심의 주임이며 안산강철집단의 수석전문가인 류인동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관건적 시기에 우리는 그 어느 시기보다 자주적 혁신 강화를 필요로 한다. 당의 백년 분투에서 지혜와 힘을 섭취해야 한다. 우리는 위대한 창당 정신을 발양하고 국가발전의 수요를 향해 국가에서 급히 수요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관건기술을 대상해 과학기술 성과 전환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공을 세워야 한다. 상해교통대학 맑스주의학원의 부원장 진붕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교육수업에서 우리는 전원회의 정신에 관한 연구해석을 부단히 심화하고 청년학생들로 하여금 유물론적 력사관과 정확한 당사관을 확고히 수립하게 하여 지난날 우리들이 어떻게 되여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똑똑히 알고 향후 우리가 어떻게 해야 계속 성공할 수 있겠는가를 분명히 리해하게 해야 한다.

◆경제사회 고품질 발전의 새시대 답안지를 쓰다

모든 위대한 성과는 지속적인 분투의 결과이며 모든 위대한 사업은 지난날의 사업을 계승하고 앞날을 개척하는 과정에서 추진된다. 전원회의 공보는 13개 면에서 18차 당대회 이후 당과 국가 사업에서 취득한 력사적인 성과와 발생한 력사적 변혁을 명백히 서술하였다.

국가개발은행 향촌진흥부 향촌정책연구처 처장 석봉지는 다음과 같이 감명 깊게 말했다. 향촌진흥을 위해 봉사하는 국가개발은행의 일원으로서 나는 초심과 사명을 보다 자각적으로 실천하고 향촌에 내려가 일선에 심입하고 금융이 향촌진흥을 위해 봉사하는 착안점과 착력점을 정확히 찾으며 물, 전기, 도로, 가스, 쓰레기 처리 등 향촌 기초시설 건설, 공공봉사 개선과 산업발전 면의 초점, 난점 문제에 대한 지지강도를 높일 것이다.

11일 전원회의 공보가 발표되자마자 중국화전 신강발전유한회사 리사장 한숭은 가장 빠른 시간에 참답게 학습하였다. 한숭은 향후 새 발전단계에 립각해 새 발전리념을 관철하며 서비스를 새 발전구도에 융합시키며 청정에너지기지 프로젝트 건설을 적극 추진하고 14.5전망계획 고품질 발전의 새 국면을 열어가는 과정에 힘을 기여할 것이라고 표했다. 중국건축집단유한회사 계렬 중국건축 과공화남대구 총공정사 륙건신은 사업에 종사한 근 40년간 선후하여 수십개 중대공사에 참여하였다. 그는 당의 령도하에 건축업종에서 발생한 천지개벽의 변화를 실감한다며 앞으로 사업에 몰두하고 용감하고 앞으로 나아가며 건축 공업화의 전환승격을 추동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 일류의 기업을 서둘러 건설하기 위해 힘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청화대학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연구원 상무부원장 소귀청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향해 진군하는 새 로정에서 습근평의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으로 우리들의 실천을 지도해야 한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과정에 여러가지 곤난에 직면할 수 있으나 우리들이 당의 백년 분투의 력사적 경험을 충분히 섭취하고 ‘10가지 견지’를 잘하기만 하면 여러가지 곤난을 전승하고 ‘두가지 기적’ 의 새 장을 써낼수 있다.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실현하는 새길로 나간다

지난날의 고난과 휘황을 잊지 말고 오늘의 사명과 감당에 손색 없으며 래일의 위대한 꿈을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과학연구사업에 30여년간 종사한 중국과학기술대학 합비과학국가연구중심의 당위 서기이며 부주임인 왕병은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하고 더욱 분발감을 느꼈다. 그는 사명과 감당을 강화하는 것은 과학연구사업자들의 끝없는 동력원천이라고 하면서 전원회의 정신은 광범한 과학기술사업자들이 고봉에 과감히 오르고 고수준의 과학기술 자립자강을 실현하는 데 힘을 이바지하도록 격려했다고 말했다.

중국생명보험집단 전략계획부 총경리 우개룡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새로운 시험을 보는 로정에서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지도가 있고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이 일심단결한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우리들이 나아가는 발걸음을 막지 못할 것이다. 우리는 당중앙의 결책, 포치를 실제사업에 에누리없이 시달하고 개혁혁신을 심화하며 종합금융 우세를 발휘하고 실물경제를 위해 적극 서비스하며 국가의 중대한 전략시달을 전면적으로 지지하며 인민군중의 아름다운 생활수요를 더욱 잘 만족시키겠다.

중국농업은행 향촌진흥 금융부 총경리 왕조양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민족이 부흥해야 하고 향촌이 진흥해야 한다. 향촌진흥은 공동부유를 실현하는 필요한 경로이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중대한 임무이다. 당이 령도하는 ‘3농’서비스를 은행의 소임으로 하는 국유 대형 상업은행으로서 농업은행은 향후 력사적 유전자를 계승하고 시대사명을 과감히 담당하며 향촌진흥을 위한 금융서비스 선도은행 건설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중국 중화산하의 선정달집단 당위 서기이며 총재인 담형덕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인구대국이 민족부흥에로 나아가는 길에서 식량안전은 최우선 과제이다. 우리는 전원회의 정신을 선도로 하고 식량안전 책임을 어깨에 짊어지고 혁신적인 서비스모식으로 중국 농업의 전환승격을 촉진하고 대국의 곡물창고를 갈수록 더욱 견고하게 하며 여러가지 위험과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주동권을 잡아 중국인의 밥그릇을 그 어느 시기에도 자기 손에 확실히 잡을 수 있게 하겠다.

신화통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밥카드폰' 은밀히 류행, 학교 및 부모 경계해야!

'밥카드폰' 은밀히 류행, 학교 및 부모 경계해야!

최근 일부 학부모들은 학교에서 일종의'밥카드폰'이 류행하고 있다고 반영하고 있다. 이런 장비는 밥카드케이스에 넣어 보관할 수 있으며 화면에서 나오는 백색광과 밥카드가 융합되여 은페성이 매우 강하다. 사용자가 편광필름(偏光膜)이 있는 안경을 착용했을 때만

민정부 긴급 성명! '이양가원건설' 등 활동 조직한 적 없어!

민정부 긴급 성명! '이양가원건설' 등 활동 조직한 적 없어!

'중국민정' 위챗 공식계정에 따르면 최근 민정부 양로서비스부는 범죄자들이 민정부 양로복무사(养老服务司)의 이름을 사칭해 이른바 '이양가원건설(颐养家园建设)' 등 활동을 벌인 것을 발견했는데 관련 행위는 사기혐의가 있다. 이에 대해 민정부 양로복무사는 다음과

수분하통상구 1분기 화학비료 수입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

수분하통상구 1분기 화학비료 수입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

4월 18일, 염화칼륨(氯化钾) 비료를 가득 실은 컨테이너렬차가 서서히 수분하철도역에 들어섰다. 이는 올해 들어 9번째 비료 운송 렬차로 벨로루시(白俄罗斯) 물랴로프카(穆利亚罗夫卡)역에서 출발해 러시아 글로데코보(格罗迭科沃)국경역과 수분하철도역을 거쳐 심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