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 당위, 래년 4월 성 제13차 당대표대회 소집 결정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11.26일 12:02
  지난 11월25일 오전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2기 위원회 제10차 전원회의가 할빈에서 열렸다.

  성당위 위원 65명, 성당위 후보위원 5명이 회의에 참가했다.



전원회의는 성당위 상무위원회가 주최하였다. 성당위 서기 허근이 성당위 상무위원회를 대표해 발언하였다.

  전원회의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당중앙의 제19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3차 대표대회를 소집할데 대한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2기 위원회 제10차 전원회의 결의’를 심의 통과하였으며 허근이 전원을 상대로 ‘결의(토론고)’에 대한 설명을 가졌다. 전원회의는 2022년 4월 흑룡강성 제13차 당대표대회를 소집한다고 결정하였다.



  회의 현장

  전원회의는 중국공산당이 사회주의 현대화국가 건설에서 새로운 로정을 시작하고, 새로운 시대에 중국특색사회주의를 더욱 잘 발전시킴에 있어 당중앙 제19기 6차 전원회의가 중요한 리정표적 의의를 갖는다고 지적했다. 회의는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선전 관철하는 것을 중요한 정치적 임무로 간주하고 지난번 진행한 학습, 관철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학습, 리해하고 한층 선전, 강연하며 한층 관철할 것을 요구했다. 이로써 학습, 선전, 관철을 진정 머리 속에, 마음 속에, 행동 속에 슴베도록하며 광범한 당원간부들의 정치적 자각성과 사명감을 강화해 우리 성 제13차 당대표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유력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 현장

  전원회의는 또 당중앙은 지도부 교체 선거업무를 고도로 중시하며 습근평 총서기는 여러 차레 중요한 지시를 내려 임기 만료에 의한 교체 선거업무에 방향을 지시하고 근본적인 원칙을 제공하였다고 지적했다. 한편 흑룡강성 제13차 당대표대회를 소집하는 중요 의의를 명확히 하고 정치적 책임감과 력사적 사명감을 높일 것을 요구했다. 성 제13차 당대표대회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흑룡강성에 대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발언과 중요 지시정신과 당중앙의 제19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확실하게 실행하는 중요한 실천이라고 했다. 이는 또 ‘두 가지 확립’을 견결히 수호하고, ‘두 가지 수호’를 견결히 지켜내는 중요한 시험이자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것을 견지하고 당건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룡강을 전면적이고 전방위적으로 진흥하며 새로운 눈부신 룡강을 건설하는데 있어 중요한 보장이라고 덧붙였다.

  흑룡강성 제13차 당대표대회에서는 새로운 성당위, 성 기률위원회 지도부를 선거하는 동시에 우리 성을 대표해 중국공산당 제20차 대표대회에 참가할 당대표를 선거한다. 때문에 당중앙의 결책과 배치를 견결히 관철 실행하고 당대표대회를 준비하는 전반과정에 당의 지도를 투철히 관철하며 우수한 지도부, 우수한 보고서, 량호한 분위기를 원칙으로 여러 가지 준비작업을 착실히 진행해야 한다. 이번 당대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전성 당원간부들이 ‘4개 의식’을 진일보 강화하고 ‘4가지 신심’을 확고부동히하며, ‘두 가지 수호’를 지키도록 이끌어야 한다. 충성하고 청렴하며 책임감있는 좋은 간부를 발탁하고 구조 최적화, 기능성 최강의 지도부를 내와 룡강의 실제 상황에 맞는 진흥발전의 청사진을 지도하도록 한다. 전성 간부들을 응집하여 새로운 로정에서 분발하고 새로운 승리를 안아옴으로써 전성 각 령역의 사업이 시종일관 습근평 총서기가 가리키는 방향을 향해 나아가고 새로운 시험의 길에서 분발하도록 추진한다.

  전원회의는 당중앙의 결책과 배치를 견결히 관철하고 흑룡강성 제13차 당대표대회의여러 준비작업을 고표준 고품질로 진행할 것을 강조했다. 대표 추천 및 선발과 인사배치 업무를 세심하게 진행하며 정치표준 1위를 견지하고 인원 선발에서 정치성과 청렴성을 엄격히 요구한다. 중국공산당 제20차 당대표대회 참가 인원과 우리 성 대표대회 당대표 선거 작업을 착실하고 세심하게 진행하며 대표구성을 한층 최적화하고 우리 성 ‘량 위원회’의 인원 지명과 추천, 고찰 작업을 잘해야 한다.

  당대표대회 보고를 착실히 작성해야 한다. 당대표대회 보고는 우선 정치보고이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동북지역과 우리성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과 중요 지시정신을 깊이 관철한다. 새로운 발전단계에 립각하고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하며 새로운 발전국면에 융합하고 복무해야 한다. 진흥발전의 중대한 문제에 초첨을 맞추고 미래적인 사고를 하며 전반국면을 돌보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조사연구를 깊이 전개하고 여러 측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하게 수렴해 보고가 중앙의 요구에 부합되고 룡강의 실제에 부합되며 인민들의 기대를 체현하여야 한다. 임기 만료에 의한 교체 기률은 엄격하고 공정해야 하며 교육 우선, 경고 우선, 방지 우선을 견지하고 당중앙이 규정한 여러 가지 기률과 특히 ‘10가지 엄격 금지’요구를 착실히 관철, 실행해 가능하게 출현할 기률위반문제를 전면적으로 분석하고 조사하며 감독과 조사처리, 문책을 강화해 청정하고 공정한 기치바꿈을 확보한다.

  회의는 또 당의 전면적인 지도를 견지하고 강화해 성 제13차 당대표대회의 성공적인 소집을 확보할 것을 강조했다. 당대표대회 준비작업을 잘해야 한다. 특히 대표선거작업을 잘하는 것은 전성 각급 당조직의 중요한 시험이다. 한치의 실수도 없이 당중앙의 여러 배치와 요구를 실행하고 층층이 책임을 지며 층층이 검사를 해 당대표대회 전반 준비과정에 당의 지도를 철저히 관철시킨다. 각급 당위원회(당조직)는 주체 책임을 지고 주요 지도자가 직접 참여하며 시(지)위원회와 기률검사감독감찰, 조직, 선전 등 직능부문은 담당 역할을 다하는 한편 긴밀히 협조하여 공동으로 여러 준비작업을 잘해나가야 한다. 선전과 인도를 강화하고 량호한 여론 분위기를 조성하며 사상정치작업을 깊이있고 세심하게 한다. 당원과 대표들이 승진 혹은 누락을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도록 교육하고 이끌어줌으로써 선거가 건전하고 질서있게 진행되도록 보장한다.

  당내 민주를 충분히 발양하고 민주집중제를 견지하며 당원의 알권리, 참여권리, 선거권리, 감독권리를 충분히 보장해야 한다. 코로나방역 및 통제와 개혁발전안정을 포함한 여러 가지 업무를 총괄적으로 틀어쥐고 성 제13차 당대표대회의 순조로운 개최에 량호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기률과 법을 어긴 우비(于飞)에 대한 중공흑룡강성기률검사위원회의 심사보고를 심의 통과하고 성당위 상무위원회가 앞서 결정한 우비의 당적 제명을 확인하였다.

  전원회의는 전성 상하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주변에 더욱 똘똘 뭉쳐 시종일관 습근평 총서기가 가르키는 방향을 향해 나아갈 것을 요구했다.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은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기억하며 일에 몰두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며 착식하게 일을 해 성 제13차 당대표대회를 고품질로 준비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공산당 제20 대표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영접할 것을 호소했다.

  전원회의는 ‘국제가’속에서 막을 내렸다.

  성당위 위원과 후보 위원이 아닌 현직 성급 지도동지, 성기률위원회 상무위원, 성당위원화 후보 위원이 아닌 시(지) 당정 1인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동북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13일은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 카운트다운 300일이다. 이날 오후, 할빈으로 와 관련 경축행사에 참가한 아시아올림픽리사회 부주석 곽진정은 "할빈이 최고의 동계아시안게임을 개최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곽진정이 단체 인터뷰를 받고 있다. "할빈에 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내가 때리지 않았다" 김히어라, 학폭 당사자와 만나 '기억 정리' 완료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폭력 당사자들과 만나 가해 의혹 기억 정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가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났다. 오랜 기억을 정리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BTS 이어 걸그룹 최초" 피프티피프티, 또 '음원 신기록' 2기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피프티 피프티의 대표곡 '큐피드' 트윈 버전이 글로벌 음원 플랫폼 '샤잠'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500만을 달성했다. 이는 K팝 여성 아티스트 가운데 최고이자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전체 K팝 그룹 중 500만을 달성한 아티스트는 유일하게 '방탄소년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안도현병원, 인성화 봉사로 시각장애인 진료의 길 밝혀

최근, 안도현인민병원 의료진은 래원한 한 시각장애인 환자의 “눈”이 되여 전 과정을 동행하면서 인성화 봉사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과정을 가볍고도 즐겁게 따뜻이 해주어 특수환자와 사회의 찬양을 받고 있다. 현인민병원 중의과 양옥위의사는 이 환자가 본인과 같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