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당사학습교육성과를 끊임없이 공고 확대해야" 강조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12.29일 11:32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인솔해 새로운 로정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고 새로운 시대를 위해 공을 세워야

  - 전당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당중앙이 당창건 100주년의 새로운 기점에 립각하고 사업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데 착안해 내린 중대한 전략적 결책이다. 지난 1년 동안 각급 당조직은 당중앙의 포치를 참답게 관철하고 당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깨우치고 자신감을 증진시키고 도덕을 숭상하고 적극 실천하는 요구에 따라 면밀하게 조직, 실시하고 힘있고 질서정연하게 추진하여 전반 당사학습교육이 진리를 추구하고 실무를 중요시하며 착실함을 추구하는 분위기에서 진행되도록 보장했으며 광범한 당원, 간부들은 한차례 전면적이고 깊이 있는 정치교육, 사상단련, 정신세례를 받음으로써 전당의 력사적 자각과 자신감이 크게 증강되였고 당의 창조력, 결집력, 전투력이 크게 향상되여 당의 력사를 학습하고 사상을 깨우치며 실제적인 일을 하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목적을 이루었다.

  - 이번 당사학습교육의 성공적인 경험을 참답게 총화하고 상시화, 장기화 제도와 기제를 구축하여 당사학습교육의 성과를 끊임없이 공고히 하고 확대해야 한다. 당 제19기 제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전당에서 당의 혁신리론을 깊이 학습하고 위대한 당건설정신을 고양하며 중국의 길을 확고부동하게 걸어나가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자신감과 결심을 다지며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인솔해 새로운 로정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고 새로운 시대를 위해 공을 세워 실제 행동으로 20차 당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맞이해야 한다.

  북경 12월 24일발 본사소식: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습근평은 일전 중요지시를 내려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당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당중앙이 당창건 100주년의 새로운 기점에 립각하고 사업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데 착안해 내린 중대한 전략적 결책이다. 지난 1년 동안 각급 당조직은 당중앙의 포치를 참답게 관철하고 당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깨우치고 자신감을 증진시키고 도덕을 숭상하고 적극 실천하는 요구에 따라 면밀하게 조직, 실시하고 힘있고 질서정연하게 추진하여 전반 당사학습교육이 진리를 추구하고 실무를 중요시하며 착실함을 추구하는 분위기에서 진행되도록 보장했으며 광범한 당원, 간부들은 한차례 전면적이고 깊이 있는 정치교육, 사상단련, 정신세례를 받음으로써 전당의 력사적 자각과 자신감이 크게 증강되였고 당의 창조력, 결집력, 전투력이 크게 향상되여 당의 력사를 학습하고 사상을 깨우치며 실제적인 일을 하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목적을 이루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이번 당사학습교육의 성공적인 경험을 참답게 총화하고 상시화, 장기화 제도와 기제를 구축하여 당사학습교육의 성과를 끊임없이 공고히 하고 확대해야 한다. 당 제19기 제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전당에서 당의 혁신리론을 깊이 학습하고 위대한 당건설정신을 고양하며 중국의 길을 확고부동하게 걸어나가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자신감과 결심을 다지며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인솔해 새로운 로정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고 새로운 시대를 위해 공을 세워 실제 행동으로 20차 당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맞이해야 한다.

  당사학습교육총화회의가 12월 24일 북경에서 열렸다. 중국공산당 정치국 상무위원, 중앙서기처 서기 왕호녕이 회의에 참석하고 연설하여 다음과 같이 밝혔다.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는 정치와 전반 국면의 높이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중대한 의의를 깊이 있게 천명하고 당사학습교육의 뚜렷한 효과성과 중대한 성과를 충분히 긍정했으며 당 제19기 제6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하고 당사학습교육의 상시화, 장기화, 효과화를 추진하는 데 대해 명확한 요구를 제기하고 당사학습교육을 잘 총화하고 공고히 하고 확장하는 데 중요한 준칙을 제공해주었다. 우리는 이를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고 단호하게 관철실시해야 한다.

  왕호녕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전당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이 중국공산당 창건 100주년을 맞아 내린 중대한 전략적 결책이다. 습근평 총서기는 당사학습교양을 둘러싸고 일련의 중요론술을 내려 당의 100년 분투의 력사적 가치와 당사를 학습하는 근본목적, 기본요구, 과학적 태도를 깊이 있게 제시하고 당의 력사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려 당사학습교육에 근본적인 준칙을 제공했다. 지난 1년 동안 각급 당조직은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 정신을 진지하게 관철하고 당사학습교육을 착실하고 깊이 있게 전개하도록 추진함으로써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이 전면적이고 깊이 있는 력사적 자신감, 리론적 자각성, 정치의식, 성격과 취지, 리상과 신념, 혁명정신, 시대적 책임교육을 받도록 하였고 력사학습을 통해 도리를 깨우치고 자신감을 증강하며 덕을 숭상하고 힘써 실천하는 데서 뚜렷한 효과를 거두었다. 당사학습교육성과를 공고, 확대하고 당 제19기 제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한층 더 심화하도록 추진하며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을 인도해 중국공산당은 왜 해낼 수 있고 맑스주의는 왜 통할 수 있으며 중국특색사회주의는 왜 좋은 지를 깊이 있게 터득하고 사상과 행동을 당중앙의 요구에 통일시켜 강렬한 력사적 능동정신으로 새로운 로정을 향해 분발전진하고 새 시대에서 공을 세우도록 해야 한다.

  황곤명이 회의에서 습근평의 중요지시를 전달하고 회의를 주재했으며 정설상, 양효도, 진희와 묘화가 회의에 참석했다.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구성원, 각 성, 자치구, 직할시와 신강생산건설병퇀, 중앙 및 국가 기관의 각 부문, 각 인민단체, 중앙군사위원회 기관 관련 부문 책임동지, 당사학습교육 중앙지도조 책임동지, 중앙강연단 구성원 등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영상회의형식으로 진행하고 각 성, 구, 시와 신강생산건설병퇀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출처: 인민넷 조문판

  편집: 전영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김병만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정글밥'을 두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베껴 만든 프로그램이라 주장했다. 이날 19일 김병만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를 출연시켜 달라는 말하는 게 아니다"라며 "'정글의 법칙'을 사랑하던 팬들에게 사실을 알리고

길림성 1분기 GDP 성장률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

길림성 1분기 GDP 성장률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

18일, 길림성정부 소식공개회에서 알아본 데 의하면 길림성 1분기 지역총생산(GDP)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6.5%, 2년 련속 ‘좋은 첫 출발’을 실현했다. 산업별로 볼 때 제1산업의 부가가치가 전년 동기 대비 3.0%, 제2산업의 부가가치가 동기 대비 9.5%, 제3산업의

훈춘법원, ‘집행 110’신속 출동해 집행사건 종결

훈춘법원, ‘집행 110’신속 출동해 집행사건 종결

지난 16일, 훈춘시인민법원 집행국은 훈춘역 공안파출소로부터 “훈춘법원입니까? 우리 파출소 민경이 훈춘역에서 집행인을 발견하고 현재 이미 제압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와서 인수인계를 처리해주세요.”라는 전화를 받았다. 훈춘시인민법원 집행국 간부, 경찰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