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당사학습교육 성과 다져 새로운 과행 맞이" 강조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2.01.17일 11:08
 

您的浏览器不支持此视频格式

  

허근, 전 성 당사학습교육총화회의에서 강조

당사학습교육 성과를 공고히 다지고 개발해

호기롭게 새로운 과행을 맞이해야

주홍, 회의에 참석 지도 호창승, 회의 사회 진해파, 참석



  지난 1월 16일 오전, 전 성 당사학습교육총화회의가 할빈에서 열렸다. 허근 성위 서기 겸 성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조장이 회의에서 "당사학습교육 총화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와 당사학습교육총화회의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성, 부급 주요 지도간부 당의 제19기 6차 전원회의 정신 학습, 관철 특별 연구 토론반 개강식에서 습근평 총서기가 한 중요한 연설 정신을 참답게 리행하며 당의 제19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 것을 중점으로 당사학습교육 성과를 공고히 다지고 개발하여 전 성 당원간부들이 새로운 장정의 길에서 분발 매진하고 새 시대에 공을 세우며 호기롭게 새로운 과행을 맞이하면서 전면적 진흥과 전방위적 진흥을 힘써 추진할 수 있도록 격려해 우수한 성적으로 20차 당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맞이할 것"을 강조했다.

  주홍 당사학습교육 중앙 제2지도조 조장이 회의에 참석하여 지도했다. 호창승 성위 부서기, 성장 겸 성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부조장이 회의 진행을 맡고 부조장인 진해파, 가옥매, 심영, 서건국이 회의에 참석했다.

  허근 서기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 당 범위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 중앙이 100년 당사의 새로운 기점에 립각하고 사업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데 착안하여 내린 전략적 결정이다. 습근평 총서기는 일련의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일련의 중요한 배치를 하여 당의 백년분투의 중대한 성과와 력사적 경험을 전면적으로 총화하고 당의 력사에 관한 과학적 인식, 기본 관점, 중대한 결론을 깊이있게 론술하여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근본 지침을 제시했다. 당사학습교육 총화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는 정치적 전국면적 차원에서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중대 한 의의를 깊이있게 천명하고 당사학습교육의 뚜렷한 성과와 중대한 성과를 충분히 긍정하였으며 당사학습교육의 상시화 장기화에 대한 명확한 요구를 제기하였는바 강력한 정치성, 지도성, 목표성을 갖추었다. 우리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중요한 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터득하고 당사학습교육총화회의와 성, 부급 주요 지도간부 특별 연구 토론반에서 왕호녕 동지의 연설 요구에 따라 실제와 결부하여 관철 리행하고 당사를 진일보로 잘 학습하고 잘 활용하며 력사를 거울로 삼아 미래를 개척해야 한다."

  허근 서기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지난 1년간 우리는 당사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을 중대한 정치적 과업으로 삼아 틀어쥐고 당 중앙의 통일적인 배치에 따르고 당사학습교육 중앙 제2지도팀의 유력한 지도 아래 '당사학습을 통해 리치를 깨치고 당사 학습을 통해 자신감을 증진시키며 당사 학습을 통해 도덕성을 숭상하고 당사학슴을 통해 직접 실천해야 한다'는 요구를 전면 관철하여 높은 차원의 립지에서 계획하고 높은 표준으로 배치하며 높은 품질로 추진하여 당사학습교육을 꾸준히 깊이있게 실속있게 추진함으로써 '당사를 학습하고 사상을 터득하며 실제적인 일을 하고 새로운 국면을 여는' 목표에 달성했다."

  허근 서기는 또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이번 당사학습교육은 선명한 특색을 띠며 당내 집중교육을 조직전개하는 새로운 경험을 축적했다. 즉, 정치적 립지를 확고히 하고 근본 지침을 파악하여 당의 혁신리론으로 정확한 방향을 가리켜야 한다. 상급 부서가 하급 부문을 인솔하여 솔선수범으로 이끌고 각급 지도간부들이 앞장서서 배워야 한다. 초점을 정확하게 맞추고 방식을 혁신하여 수요 지향적으로 학습의 품질과 효률을 향상시켜야 한다. 엄격하게 감독하고 실제적으로 지도하며 책임을 확실히 리행하여 효과적인 지도로 교육의 실효를 높여야 한다. 배움과 동시에 실천을 촉진하고 지행합일을 도모하여 실천의 자대로 학습성과를 검증해야 한다."

  허근 서기는 또 "당사학습교육을 일상에 융합시켜 늘 실천해야 한다"며 "당사학습교육 성과를 공고히 다지고 개발하여 상시화, 장기화 기제를 구축할 것"을 강조했다. 그는 "리론적 무장을 꾸준히 강화하고 습근평의 신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습득하여 당의 혁신리론으로 두뇌를 무장하고 실천을 지도하며 업무를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허근 서기는 "정치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진심으로 흔들림없이 핵심을 지지하고 신뢰하고 충성하고 수호하며 더욱 확고하게 '두가지 확립'을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단호히 실천하며, 당 중앙의 결정과 배치를 확고하게 관철 리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인민을 중심으로 인민대중을 위한 훌륭한 봉사자가 되여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실천활동을 장기적으로 전개해나가면서 코로나19방역 상시화를 늦추지 말고 고품질 발전에서 공동 부유를 착실하게 추진여 대중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꾸준히 향상시켜야 한다"고 덧붙였다.

  허근 서기는 또 "국가 식량 안전을 수호하는 '바닥짐'역할을 잘 살리고 공업진흥을 전력 추진하며 디지털 경제, 생물경제 등 전략적 신흥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면서 개혁의 난관공략을 강화하고 개방 협력의 새로운 고지를 구축하여 룡강의 진흥과 발전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허근 서기는 "자아혁명정신을 영원히 유지하고 신시대 당건설의 총적 요구를 관철하며 엄격한 주요 기조를 장기적으로 견지하면서 '부패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부패해서는 안되며 부패할 마음이 들지 않도록'하는 것을 일체적으로 추진해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과업을 꾸준히 깊이있게 전개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화상회의 형식으로 열렸다. 당사학습교육 중앙 제2지도조 구성원, 성 직속단위 주요책임자, 성위 당사학습교육지도소조 판공실 관계자 등이 회의에 참가했다. 각 시(지구), 현 (시, 구)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출처: 동북망

  편역: 전영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