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사회면 리셋 목표를 긴밀히 틀어쥐고 진척을 다그치며 락실을 잘 틀어쥐여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03.21일 15:44
- 경준해 길림성전염병예방통제사업 화상지도회의서 강조

- 한준 출석

20일 오후, 성당위 서기인 경준해는 길림성전염병예방통제사업 화상지도회의를 주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전염병예방통제사업에 관한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손춘란 부총리의 포치, 요구에 따라 확신을 갖고 이를 악물며 속도를 높이고 높이며 실무적이면서 더 실무적으로 사회적 전면 리셋의 목표를 추호의 흔들림도 없이 긴밀히 틀어쥐고 공사 진척을 다그치며 엄격하고 긴밀하게 락실을 잘 틀어쥐고 이 힘든 싸움에서 반드시 잘 싸우고 싸워서 이겨야 한다.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이 회의에 출석했다.

회의에서 장춘시, 길림시, 사평시, 구태구는 전염병예방통제의 사회적 리셋 진척에 대한 상황을 보고했고 회의에 참석한 동지들과 관련 사업에 대해 토론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현재, 길림성의 전염병예방통제는 이미 긴급한 고비에 이르렀다. 반드시 정치적 책임감과 사업 긴박감을 한층 강화하고 모든 정예를 전투에 투입시켜 결전을 벌려 결승을 이루어야 한다. 전염병의 전파를 차단하는 속도와 력량을 힘써 제고하고 분발하여 전염병예방통제의 최종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첫째, 목표 지향점을 뚜렷하게 해야 한다. 과학적으로 봉쇄구역과 관리통제구역을 구분하고 엄격하게 구역, 등급별 관리통제 요구를 락실하며 더 세밀하고 더 실속있게 예방통제의 조치를 잘 틀어쥐고 막힌 곳을 철저히 뚫으며 효과적으로 부족점을 보완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사회적 리셋을 실현해야 한다. 둘째, ‘청창(清仓)’ 행동을 뚜렷하게 해야 한다. 구체적 방안을 세밀화, 실제화하여 직접 사회구역 일선에 락실해야 한다. 전원 핵산검사의 실시를 질서 있게 조직하고 네트워크 직접보고 과정을 최적화하며 ‘핵산 혼합 검사 + 항원 추적’ 등의 방식을 종합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노크 행동’을 착실히 전개하고 고품질의 한차례 완성으로 감염자의 한차례 리셋을 확보해야 한다.

셋째, 격리 확장을 뚜렷하게 해야 한다. 법에 따른 호텔, 숙박시설 등에 대한 징용, 개조의 력량을 강화하고 당학교, 공공임대주택 등 자원을 활용하며 격리점 비축 목록과 사다리식 사용계획을 형성해야 한다. 충족한 격리 장소를 준비하고 검사하는 대로 전의하며 격리해야 하는 대상은 반드시 격리하고 일청일결(日清日结)을 해야 한다. 넷째, 의료 치료를 뚜렷하게 해야 한다. 국가 제9판 진료방안을 엄격히 시행하고 감염자를 분류하여 치료하며 전력을 다해 위중증 환자를 치료하고 군중들의 생명 안전과 신체 건강을 절실하게 보장해야 한다. 군중들의 정상적인 의료수요를 만족시키고 어떤 핑계로든 환자의 수용을 거부하거나 떠넘겨서는 안된다. 다섯째, 민생 보장을 뚜렷하게 해야 한다. 공급을 보장하는 인원들의 방호 능력을 한층 제고하고 민생을 보장하며 최저선을 지키고 구급이 어려운 등 여러 사업을 효과적으로 잘 락실하며 생활 물자 공급의 제때 도착과 가격의 안정을 보장해야 한다. 여섯째, 책임에 실제적으로 압력을 가하는 것을 뚜렷하게 해야 한다. 성급 령도는 도급 책임을 잘 리행하고 각지 특히 장춘, 길림에서는 주체 책임을 단호히 짊어져야 하며 각 전문 사업조는 감독 지도력량을 강화하여 각종 조치가 상하를 관통하고 끝까지 감독하며 실효를 거둘 수 있게 확보해야 한다.

한준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강력한 지휘체계와 집행체계를 건립하고 엄격하고 긴밀하며 절실하게 전염병예방통제의 각종 조치를 정밀하게 락실하며 중병포위(重兵合围), 결전결승을 하고 ‘4응4진(四应四尽)’의 요구를 단호히 리행하여 견결히 일청일결을 해야 한다. 사회구역의 관리통제를 실제적이고 세심하게 락실하고 반등을 초래할 수 있는 예방통제의 모든 허점을 절실하게 막아 사회적 리셋을 하루빨리 실현해야 한다. 퇴원과 격리 기간이 만료 된 학생들의 등교 방안을 빨리 작성하고 사업의 질서 있는 진행을 확보해야 한다.

고광빈, 범예평, 오정평, 호가복, 전금진, 장지군, 장은혜, 아동, 류금파, 한복춘, 리위, 왕자련, 안계무가 각 회의장에서 회의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김병만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정글밥'을 두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베껴 만든 프로그램이라 주장했다. 이날 19일 김병만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를 출연시켜 달라는 말하는 게 아니다"라며 "'정글의 법칙'을 사랑하던 팬들에게 사실을 알리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