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공안청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행동’ 포치 전개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07.03일 12:17
일전 길림성공안청은 전 성 공안기관 영상조정회의를 소집하여 공안부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행동’ 포치회의 정신을 전달, 학습했으며 전 성 공안기관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 행동’에 대해 세분화 포치를 진행했다.

료해에 따르면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행동’ 전개는 안전과 안정을 수호하는 형세 임무에 필요한 것이자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호하는 필요한 행동이다. 전 성 각급 공안기관은 반드시 20차 당대회 안보사업을 잘하는 이 주선을 긴밀히 둘러싸고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행동’을 착수점으로 법에 따라 두드러진 위법범죄에 대해 맹렬한 수단, 기세찬 공세를 가하여 위법범죄에 대한 강력한 위협을 확실하게 형성함으로써 인민대중들로 하여금 안전감이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고, 바로 곁에 있다고 분명하게 느낄 수 있게 해야 한다.

이와 동시에, 전 성 공안기관은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확고히 수립하고 “어느 범죄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면 그 범죄를 중점적으로 타격, 어느 곳이 치안이 혼란하면 그 곳을 중점적으로 정돈”하는 것을 견지하며 길을 열고, 타격과 예방을 병행하고, 구체적인 실정에 맞게 적절한 대책을 세우고, 종합적으로 책략을 실시하면서 ‘4가지 일괄, 5가지 방비, 3가지 확보(四个一批、五个严防、三个确保)’의 임무목표를 전력으로 실현함으로써 전 성의 사회 국면의 지속적인 안정을 확보해야 한다.

첫째, 조직폭력배와 악세력 제거를 견인으로 조직폭력배와 악세력, 총기 및 폭파 관련 등 엄중한 형사범죄를 엄하게 단속하고 전신인터넷 사기, 불법모금 등 두드러진 위법범죄를 엄하게 단속하며 국경 관련 위법범죄를 엄하게 단속하고 민생을 해치는 다발성 위법범죄 및 취약계층의 리익을 침해하는 위법범죄를 엄하게 단속한다.

둘째, 신속대응 기제를 락착하는 것을 착력점으로 하여 사회면 전체 예방통제를 엄밀히 하고 공안무장경찰 련동, 공안경찰특공대 길거리서 대기 및 순찰(屯警街面动中备勤), 파출소 순찰 등 사회면 순찰 예방통제 력량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며 학교병원, 백화점역전 등 인원밀집 장소와 중점 부위에 대한 안전 검사를 강화함과 더불어 각급 정보지휘중심의 24시간 풀가동 운영을 유지하면서 일단 돌발상황에 부딪치면 가장 빠른 시간에 대응 및 가장 빠른 시간에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셋째, 위험요소를 미리 검사하여 사고를 방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면서 공공안전 관리를 엄격히 하고 도로교통 안전관리를 단단히 틀어쥐며 야간 새벽과 주말, 공휴일 등 중점 시간대 관리통제를 강화함과 더불어 사고 다발 중점 구간에 대한 순찰 빈도를 늘려 음주운전, 만취운전, ‘3가지 초과와 졸음운전’, 농촌 ‘2가지 위법’ 등 사고를 쉽게 일으키는 중점 위법행위를 엄격히 단속함과 동시에 관련 부서와 련합하여 관광지내의 장소, 시설, 운송수단에 대하여서도 안전검사를 전개함으로써 안전우환을 제때에 정돈한다.

이 밖에, 전 성 각급 공안기관은 책임 시달을 엄격히 하면서 여름철 치안단속정돈 ‘백일행동’을 ‘제1 책임자’ 프로젝트로 삼아 실질적으로 틀어쥐여야 한다. 효과 추적과 문책을 견지하며 감독지도, 상황통보, 중대책임 추궁 등 제도를 보완하여 한급이 한급을 틀어쥐고 층층이 실행에 주력하는 사업 분위기를 확실하게 형성해야 한다. 계속하여 엄격함을 앞세우고 대오관리를 강화하며 제반 경찰규정과 규률을 엄격히 집행하는 동시에 경찰을 사랑하고 따뜻하게 돌보는 조치를 잘 실행하여 전체 경찰들이 더욱 앙양된 정신상태로 직책을 리행하고 본분을 다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집법수준을 힘써 제고시키고 인민경찰이 리성적이고도 평화적이며 문명하고도 규범적으로 법을 집행하는 것을 견지하도록 교육하고 인도함으로써 법률효과와 정치효과, 사회효과의 유기적인 통일을 최대한도로 실현하도록 한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법치길림 법치정부 법치사회 일체화 건설 견지하고 전면 의법치성 제반 사업 더욱 큰 성과 이룩하도록 추동해야 4월 18일, 길림성 당위 서기, 성당위전면의법치성위원회 주임 경준해가 제12기 성당위 전면의법치성 위원회 2024년 제1차 전체(확대)회의 및 법치잽행보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이렇게" 박보영, 꿀팁 대방출 '메모 필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연석으로 2장 성공한 가운데, 성공 비하인드와 예매 꿀팁을 영웅시대에게 공개했다. 지난 19일 박보영은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임영웅 콘서트 예매 후기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박보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전복이는 공주님" 박수홍♥김다예, 자녀 성별 공개... 땡기는 음식은?

난임으로 인해 어렵게 아이를 얻은 방송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뱃속에 있는 태아의 성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에서는 '아기성별 최초공개, 착상 시기부터 임신 초기까지 절대 하지 않은 것'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