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군사
  • 작게
  • 원본
  • 크게

전투에서 승리하는 군대, 세계 일류 군대를 향해 매진

[인터넷료녕신문] | 발행시간: 2022.08.05일 03:32
습근평 총서기가 성, 부급 주요 지도간부 주제연구토론반에서 한 중요연설 해방군과 무장경찰부대에서 열렬한 반향 일으켜

련일, 전군은 고도의 정치적 자각과 정치적 책임으로 주도면밀하게 계획, 배치하고 장병들을 조직하여 각종 형식을 통해 습근평 총서기가 성, 부급 주요 지도간부 ‘습근평 총서기 중요연설 정신 학습, 20차 당대회 맞이’주제연구토론반에서 발표한 중요한 연설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새 로정에서 분발, 전진하며 새시대 건설에 강력한 힘을 응집하겠다고 표했다.

광범한 장병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학습을 중요한 정치적 임무로 삼고 투철히 리해하고 행동에 옮기며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리해하고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며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며 군위 주석 책임제를 관철하고 사상과 행동을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 정신에 확실하게 통일시키고 당중앙의 결책, 배치에 통일시키며 정치적 충성을 강화하고 전쟁준비를 철저히 하여 고품질의 발전을 가속화하며 실제행동으로 20차 당대회의 승리적 개최를 맞이하련다고 표했다.

◆인민군대에 대한 당의 절대적 령도의 근본 원칙과 제도를 드팀없이 견지하다

“지난 5년간의 사업과 새시대 10년의 위대한 변혁을 깊이있게 론술했고 새시대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키는 중대한 리론과 실천 문제를 깊이있게 설명했으며 미래 한 시기 당과 국가 사업 발전의 대정방침과 행동강령을 깊이있게 설명했다.” 학습토론에서 군사과학원, 국방과학기술대학 전문가들은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은 백년 대당의 초심을 잊지 않고 뜻을 굽히지 않는 강인함과 확고함을 충분히 나타냈고 위업 부흥을 계획하고 강국의 청사진을 그리는 력사적 주동과 사명감, 책임감을 충분히 나타냈다고 말했다.

10년 동안, 우리는 오래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많은 난제를 극복하고 장기적인 큰일과 관련된 중요한 일을 많이 했고 정치, 경제, 의식형태, 자연계 등 면의 위험, 도전과 시련을 이겨냈으며 당과 국가 사업은 력사적인 성과를 거두고 력사적인 변혁을 일으켰다. 학습토론에서 국방대학 사생들은 우리가 얻은 모든 성과는 당과 인민이 함께 분투해낸 것이고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고 새시대의 새 로정을 실현하는 각종 목표, 임무의 관건은 당에 있다고 한결같이 인정했다.

“당과 국가, 군대 사업이 얻은 모든 성과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습근평 총서기가 당중앙의 핵심, 전당의 핵심으로서 방향을 잡은 데 있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과학적인 인도가 있었기 때문이다.” 새시대 10년의 비범한 로정과 위대한 변혁을 돌이켜보면서 군위기관의 각 부문 간부들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분발하는 정신상태로 강국, 강군의 위대한 실천에 투신하여 력사에 부끄럽지 않고 시대에 부끄럽지 않으며 당과 인민에 부끄럽지 않은 업적을 창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인민군대는 당이 창건하고 인민군대는 당에 충성한다.

“강대한 인민군대를 건설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당이 인민군대에 대한 절대적인 령도의 근본 원칙과 제도를 드팀없이 견지하는 것이다. 인민군대의 최고 지도권과 지휘권은 당중앙과 중앙군위에 속하고 군위주석 책임제를 전면적으로 깊이 관철해야 한다.” 각 작전구 기관 간부들은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의 요지를 깊이 터득하며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리해하고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며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해야 한다고 한결같이 인정했다.

◆국방과 군대 현대화를 가속화하는 강대한 사상무기를 장악하다

중국공산당이 무엇 때문에 될 수 있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가 무엇 때문에 훌륭한지는 결국 맑스주의가 훌륭하기 때문이다.

여러 병종, 무장경찰부대, 기관에서 부대에 이르기까지 광범한 장병들은 열렬한 학습토론에서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고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향해 진군하는 새 로정에서 반드시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맑스주의 중국화, 시대화의 최신 성과를 지도로 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도로 자신감, 리론적 자신감, 제도적 자신감을 확고히 하여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력사적 행정을 확고하게 추진해야 한다고 표했다.

서부전구의 모 보장대는 주제활동을 조직하고 소말리아 평화유지부대 공병분대는 일선에 학습교실을 설립했으며 로케트군의 모 려단 임무분대는 군대렬차에서 학습활동을 전개했다. 장병들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새로운 장을 힘 다해 엮는 것은 전당,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의 공통된 념원과 사명이자 인민군대의 정의로운 책임과 의무라고 인정했다.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 정신을 관철하려면 반드시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길을 확고부동하게 걷는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가 국방과 군대 건설에 대한 중대한 의의를 견지하고 발전시키는 것을 깊이 인식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습근평 강군사상을 잘 학습하며 새시대 군사 전략방침을 관철하고 중국특색의 강군의 길을 견지해야 한다.” 무장경찰 하북총대 석가장지대 장병들은 리론선전대를 설립하고 집중적으로 수업준비를 하여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 정신이 기층으로 직통하도록 확보했다.

◆국방과 군대의 고품질 발전을 힘써 추진하다

“앞으로 5년간은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는 시작의 관건적인 시기이다. 이 5년의 발전을 잘하는 것은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실현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모 정보통신기지 장병들은 학습과정에서 우리가 추진하는 현대화는 중국공산당이 이끄는 사회주의 현대화이므로 반드시 중국식 현대화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추진하고 국가와 민족의 발전을 자기의 힘의 출발점에 두며 중국의 발전진보의 운명을 자기의 손에 굳게 장악해야 한다고 표했다.

국가가 강대해지려면 반드시 군대가 강해야 하고 군대가 강해야만 나라가 안정된다.

섬-20, 운-20은 푸른 하늘을 날고 산동함, 해남함은 대양을 질주한다. 지휘시스템이 정교하고 능률적이며 규모와 구조가 끊임없이 최적화되고 련합훈련이 새로운 국면을 열며 정책제도가 더욱 보완되고 있다. 장병들이 국방과 군대의 현대화 건설을 추진한 거대한 성과를 렬거하고 인민군대를 세계 일류 군대로 건설하는 밝은 전망을 열렬히 토론했다.

입대한 지 20여년이 된 해군 하북함 정보부문 2급 군사장 류효걸은 신형 장비가 끊임없이 승격되면서 전투력 생성이 가속화되고 함원의 생활보장 수준도 크게 향상됐다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전략지원부대 모 부대, 무장경찰 북경총대 제4지대 등 부대 장병들은 국방과 군 개혁이 깊이 추진됨에 따라 우리 군의 건설은 반드시 끊임없이 새로운 단계로 격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중부전구 모 국의 처장 서병영은 힘을 모아 전투를 련습하고 련합작전 지휘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장병들은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 정신을 관철하는 정치열정을 훈련과 전투 준비를 강화하고 개혁과 혁신을 강화하는 실제효과로 전환시켜 국방과 군대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고 당과 인민이 부여한 새시대의 사명과 임무를 담당해야 한다고 말했다.

◆완강한 투쟁정신과 실제행동으로 국가의 주권, 안전, 발전리익을 지킨다

“현재 전세계 백년 동안 있어본 적 없는 대변국이 가속도로 진전되고 있으며 세계의 변화, 시대의 변화, 력사의 변화의 특징이 더욱 뚜렷해졌다. 우리 나라 발전은 새 전략적 기회와 새 전략적 과업, 새 전략적 단계, 새 전략적 요구, 새 전략적 환경에 직면하였으며 우리가 대응해야 하는 위험과 도전, 해결해야 하는 모순과 문제는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복잡다단하다.” 많은 장병들은 습근평 주석의 중요연설이 당면한 국제, 국내 정세를 과학적으로 분석했으며 전군 장병들이 전략적 자신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전략적 정신을 유지하며 자신감과 투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한결같이 인정했다.

공군 항공병 모 사단, 로케트군 모 기지 장병들은 반드시 우환의식을 강화하고 최저선 사고를 견지하며 투쟁의지를 굳히고 투쟁능력을 강화하며 정확한 전략과 완강한 투쟁에 의존하여 사업을 전개하여 새로운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집단 일등공을 세운 북부전구 륙군 모 려단 2중대 장병들은 전쟁에 대비하여 이기는 것이 군인의 본업이며 조국을 지키는 충성위사와 선봉의 날카로운 칼날이 되겠다고 말했다.

남강군구의 모 화력퇀 장병들은 시시각각 안정과 위험을 생각하는 긴박한 의식을 유지하고 조국의 가장 힘든 곳에서 전투의지를 련마하며 이기는 능력을 단련하여 당과 인민이 안심하는 수비사가 되여야 한다고 말했다.

남사군도를 지키는 해군 모 수비부대 장병들은 “섬에 오르는 것이 전투에 나가는 것이고 암초를 지키는 것이 진지를 지키는 것”이라며 반드시 고도의 경계상태를 유지하고 돌발적인 복잡한 상황에 대응하는 능력과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국가 주권, 안전, 발전리익을 단호히 수호하겠다고 말했다.

새시대에 새 로정을 열고 새 로정은 새 사명을 짊어진다. 광범한 장병들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 두리에 굳게 뭉쳐 초심과 사명을 지키고 투쟁정신을 강화하며 용감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개척, 진취하며 새시대의 강군목표를 실현하고 인민군대를 전면적으로 세계 일류 군대로 건설하며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실현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중국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분투해야 하며 실제행동으로 20차 당대회의 승리적 개최를 맞이하겠다고 표했다.

신화통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