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가장 빠른 속도와 최소의 생산비로 국부적 전염병을 진압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09.02일 12:24
9월 1일, 성당위 서기인 경준해는 영상 형식으로 길림성전염병예방통제지도소조(확대) 회의를 소집했다.

회의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전염병 예방통제에 관한 중요한 연설, 중요한 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시종 인민지상, 생명지상을 견지하며 과학적이고 정밀하게 응급 처리를 긴밀하게 들어쥐고 실제적으로 틀어쥐며 세밀하게 틀어쥐어 가장 빠른 속도와 최소의 생산비로 국부적 전염병을 진압하고 전염병 규모성 반등의 최저선을 굳건히 지켜야 한다.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장춘시 시장인 왕자련과 성직속 관련 부문의 주요 책임자들이 현재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의 상황을 보고했다.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장춘시당위 서기인 장지군이 태도 발언을 했다. 부성장인 안립가는 구체적인 요구를 제기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각급 당위, 정부는 반드시 시시각각 전염병 예방통제라는 이 끈을 팽팽히 당겨야 하며 조금도 흔들림 없이 ‘외부 수입 방지, 내부 반등 방지’ 총책략과 ‘동태 초기화’ 총방침을 견지하고  ‘항상 마음을 놓지 않는’ 책임감으로 ‘4개 조기’과 ‘4응 4진’요구를 엄격히 실행하여 전염병 예방통제의 장벽을 견결히 쌓아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국부적으로 전염병이 발생한 지역은 력량을 집중하여 류동 조사를 전개하고 ‘3공(공) [三公(工)]’ 협동 련동 기제를 신속히 구체화 하며 가장 빠른 시간에 모든 밀접 접촉차,간접 밀접 접촉차를 한명도 빠짐없이 추적하고 구체적인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활동 궤적을 전면적으로 파악하여 고리가 끊어지거나 고리를 뛰어넘거나 고리가 파괴되는 것을 단호히 방지해야 한다. 지역 협조 조사 력량을 확대하고 관련 정보를 제때에 발송하여 전염병 전파의 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야 한다. 점대점, 전체 시공간, 전체 고리 폐쇄식 운송을 실행하고 격리 장소의 관리를 규범화하며 동시에 살처분 작업을 추진하여 전염병의 외부 류출을 단호히 방지해야 한다. 방심하지 않고 일상적인 핵산 검사를 틀어쥐고 과학적으로 검사의 빈도를 높이며 위험과 잠재적 위험을 제일 시간에 발견하고 제일 시간에 처리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공항 항구, 정거장 려관, 콜드체인(冷链) 운송 등 중점 부위, 중점 환절을 철저히 주시하고 전면적으로 깊이 있게 검측 조사를 전개하며 외부 류입 방어선을 지속적으로 단단히 다져야 한다. 최선을 다해 의료 치료를 전개하고 병원에서의 전파를 엄격히 방지하여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각 지, 각 부문은 ‘4자 책임’을 단단히 다지고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을 재차 배치하며 다시 강화하고 다시 실행하며 대형 활동에 대한 예방통제 조치를 한층 더 보완하고 잠재적 위험을 철저히 제거하며 허점을 막아 집단성 전염병 발생을 결연히 방지해야 한다. 전염병 예방통제와 경제사회 발전을 고효률적으로 총괄하고 제9판 예방통제 방안의 요구를 엄격히 실행하여 방지가 잘 이루어지고 잘 방지되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일률화(一刀切), 층층히 요구를 추가하는 행위를 금지하여 전염병이 방지되고 경제가 안정하며 발전이 안전하도록 견결히 이루어내야 한다.

한준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속도에는 속도로 대응하는 것을 견지하고 신속하고 정밀하게 밀접 접촉자, 간접 밀접 접촉자를 추적하며 최단 시간내에 전염병의 전파, 확산을 차단해야 한다. 중점 부위의 예방통제를 세분화하고 강화하며 코로나19 감염자 치료 지정 병원의 제반 제도 규정을 엄격히 실시하고 검사 빈도를 높여야 한다. 사회면에서의 관리통제를 엄격하고 질서있게 잘하고 층층이 요구를 가하는 것을 방지하며 중점 기업, 중점 대상 등을 주시하고 봉사 보장을 강화하며 물류의 원활함을 최선을 다해 보장하고 최소의 대가로 최대의 예방통제효과를 실현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성당위 상무위원 동지, 성정부, 성군구 관련 책임자 동지, 성직속 관련 부문 및 각 시(주), 장백산보호개발구, 매하구시, 각 현(시, 구) 책임자 동지들이 각 회의장에서 회의에 참석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4월 22일, 제24회 '4·26 세계 지적재산권의 날'을 앞두고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성위 선전부, 성 고급인민법원, 성 공안청, 성 시장감독국은 공동으로 '2023년 흑룡강성 지적재산권 보호 현황' 뉴스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 현장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당조서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