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2개 새 조직"의 당 건설 강화해 룡강 진흥발전에 더욱 큰 힘 보태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2.09.15일 11:52
  허근, 할빈에서 "2개 새 조직"의 당 건설 조사연구 시 강조

   "2개 새 조직"의 당 건설 강화해

   룡강 진흥발전에 더욱 큰 힘 보태야”

  9월 14일, 허근 흑룡강성위 서기 겸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이 할빈시 평방구에서 "2개 새 조직"(两新组织)의 당 건설사업에 대해 조사연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당 건설에 관한 중요한 론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새 시대 당 건설의 총체적 요구를 전면적으로 실행하며 비공유제경제조직과 사회조직의 당 건설을 확실하게 강화하고 당의 전면적인 령도를 시종일관 견지하며 신흥분야에서의 당의 호소력, 응집력,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해 룡강의 진흥 발전에 더욱 큰 힘을 보태 실제행동으로 중국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의 승리적인 소집을 맞이해야 한다.



  9월 14일, 허근 서기가 할빈경제개발구 기업당대중사업건설서비스센터에서 "2개 새 조직"의 당 건설 전개상황에 대해 조사연구했다.

  할빈경제개발구 기업당대중사업건설서비스센터는 "당의 기치를 더욱 빛내고 기업의 효익을 높이자"는 취지로 당원교육관리, 당조직활동, 당건설 정보화 건설 등 방면에서 시범선도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기업당대중사업건설서비스센터의 한파(韩波) 당건설업무실에서 허근 서기는 "전국 우수 당 사무 종사자(党务工作者)" 영예를 따안은 당 건설사업지도원 한파 씨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대중사업건설서비스센터 매개체와 당건설업무실 플랫폼을 잘 활용하여 관할구 내 기업의 당 건설사업에 대한 지도를 강화하고 기업의 당 건설을 "유형(有形覆盖)"에서 "유효(有效覆盖)"로의 전환을 추동하여 당의 기층 기초를 튼튼히 다져야 한다.



  9월 14일, 허근은 할빈시 평방구 네잎클로버(四叶草)청년자원봉사센터에서 사회조직 당건설사업 전개상황을 조사연구하고 있다.

  "어려운 일을 함께 돕고, 한 마음으로 단합하여 자원봉사하자"는 취지로 2017년 설립된 평방구 네잎클로버청년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가 최초의 38명에서 2천276명으로 늘었다. 허근 서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원봉사는 사회문명진보의 중요한 표징이며 광범위한 자원봉사자들이 애심을 이바지하는 중요한 경로이다. 자원봉사는 당원이 앞장서 "당건설 + 자원봉사"사업을 추진하고 당원의 솔선모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대중신변의 "사소한 실제적인 일"을 잘 처리하며 대중과 가장 가까운 사람이 되여야 한다. 특히는 자원봉사자가 할 수 있는 것과 대중들이 필요로하는 것을 련결시켜 자원봉사의 목적성과 실효성을 높여야 한다.



  9월 14일, 허근 서기는 할빈 흠화(鑫华)항공공업주식유한회사에서 기업의 당 건설과 생산경영 등 상황을 알아봤다.

  할빈흠화항공공업유한회사는 동안 (东安), 합비(哈飞) 등 여러 항공기업을 위해 통용설비를 생산하는 국가급 첨단기술기업이다. 허근 서기는 작업장에 찾아 기업의 당 건설과 생산경영 등 상황을 알아봤다. 그는 “발전을 둘러싸고 당 건설을 틀어쥐고 당 건설을 잘 틀어쥐고 발전을 촉진한다”는 리념을 견지해 당 건설사업과 기업발전을 긴밀히 결합시키고 깊이 융합시켜 고품질 당 건설로 고품질 발전을 선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 부문은 기업이 당 건설을 강화하도록 지도하고 기업이 기술혁신, 상장융자, 브랜드 구축, 시장개척을 추진하는 것을 지지하며 기업이 현실적인 난제 해결과 더욱 빠른 발전을 이룩하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조사 연구 과정에서 허근 서기는 “2개 새 조직”은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중요한 력량이고 “2개 새 조직”의 당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령도를 가장 기층에 관철하여 당 집권의 기층토대를 공고히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정치적 지도를 확실하게 강화하고 당원들이 리상과 신념을 확고히 수립하도록 교육하며 초심과 사명을 명심하고 리론적 무장을 강화하며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며 확고부동하게 당의 지시에 따르고 당을 따르도록 해야 한다. “두가지 적용”을 적극 추진하여 조직형태, 생산방식, 경영모델의 새로운 변화에 순응하여 활동방식과 업무 수단의 혁신을 부단히 추진하며 새로운 업태, 새로운 경제형태, 새로운 취업집단의 당 건설사업을 강화하고 당의 조직 적용 및 업무 적용을 추진해야 한다. 진흥발전의 대국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성 당대회에서 확정한 ‘6개 룡강’ 건설, ‘8개 진흥’ 추진, ‘4567’현대산업체계 구축 등 목표와 임무를 둘러싸고 당 건설사업으로 비공유제경제조직과 사회조직의 고품질 발전을 이끌어 경제와 사회발전의 실천에서 더욱 큰 성과를 보여줘야 한다. 당 건설사업의 책임을 확실하게 하고 조직적 령도를 강화하며 시범건설을 전개하고 공동건설과 공동관리를 추진하며 명확한 책임, 건전한 조직, 경상화 활동, 완벽한 제도를 실현하며 “2개 새 조직” 당 건설의 전면적 진보와 전면적 보강을 추진해야 한다.

  허근 서기는 “전염병예방통제를 잘하는 것은 모든 분야의 공동 책임”이라며 “각 지역, 각 부문, 각 단위는 전염병예방통제와 경제사회 발전을 총괄하고 ‘2개 새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상시화된 예방통제조치를 잘 실천하고 당원들을 조직하여 방역 선전, 자원 봉사, 물자 배송 등 업무에 적극 참여하며 실제 행동으로 전염병예방과 경제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안순, 양박 및 성 직속 관련 부서의 책임자들이 조사연구에 참가했다.

  출처: 동북망

  편역: 장성복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4월 22일, 제24회 '4·26 세계 지적재산권의 날'을 앞두고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성위 선전부, 성 고급인민법원, 성 공안청, 성 시장감독국은 공동으로 '2023년 흑룡강성 지적재산권 보호 현황' 뉴스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 현장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당조서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