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흑룡강성위 상무위원회(확대) 회의 주재 소집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2.09.28일 11:00
  허근, 흑룡강성위 상무위원회(확대) 회의 주재 소집하고 강조

  당부를 명심하고 감하하며 분발하고 사명을 짊어지고 분투 진취하자

  습근평 총서기가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용감하고 의연하게 나아가자

  호창승, 황건성, 왕지군 발언

9월 27일 오전, 허근 흑룡강성위 서기가 성위 상무위원회(확대) 회의를 주재 소집하고 흑룡강성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관철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위한 당원간부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관철하는 것을 장기적인 중대한 정치적 임무로 삼고 배워서 정통하고 내실화하는데 힘쓰며 룡강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배려와 당부를 감사하며 분발하는 강대한 동력으로 바꿔, 습근평 총서기에 대한 충성과 추대를 룡강의 진흥 발전을 추진하는 실제행동으로 바꿔 분발진취하는 정신상태와 우수한 성적으로 제20차 당대회의 승리적인 개최를 맞이해야 한다.



  호창승, 황건성, 왕지군, 장안순, 장외, 심영, 서건국, 왕일신, 양박, 하량군, 우홍도, 조충, 왕영강, 리해도, 손동생, 여건, 리의가 발언했다. 회의에서는 흑룡강성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 관철 리행에 대한 방문조사연구 상황 보고를 청취했다.

  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제18차 당대회 이래 습근평 총서기는 동북진흥좌담회를 두 차례 주재 소집하고 두 차례에 걸쳐 룡강을 시찰했으며 제12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4차회의 흑룡강대표단의 심의에 참가하고 여러차례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으며 중요한 지시를 내렸다. 이는 동북진흥에 대한 고도의 중시와 룡강의 발전에 대한 친절한 관심과 배려, 룡강 인민에 대한 깊은 념려를 보여주며 전면적이고 전방위적인 진흥을 추진하는데 방향을 제시하고 강대한 동력을 주입했으며 근본적인 지침을 마련해주었다. 지난 10년간, 룡강 대지에 력사적인 변화가 일어났으며 력사적인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 모든 것은 습근평 총서기가 키잡이가 되여 이끈 결과이고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강력한 지도의 결과이며 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의 과학적 인도의 결과이고 전 성 상하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관철 리행한 결과이다.

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성위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터득하며 확고하게 관철 리행하는 것을 중요한 정신적 임무로 삼고 "뒤돌아보기"와 방문조사연구에 대한 정신을 학습 관철했으며 각 지방, 각 부문에 진일보로 관철 리행할 것을 배치함과 아울러 전부 지도 책임, 사업 추진, 고과 평가, 감독 문책 "4개 체계"에 포함시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이 룡강에 뿌리내려 인민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도록 계속 추진해왔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위한 당원 간부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관철하며 전면적 진흥과 전방위적 진흥을 힘써 추진하고 분발해 새 장정의 길에서 분투하며 또 빛나는 성과를 이룩해야 한다.

  첫째, 더욱 확고한 정치적 자각으로 "두가지 확립"을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해야 하는 결정적 의의를 깊이있게 터득하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에 담긴 선명한 정치적 방향과 심원한 전략적 사고, 진실하고 인민을 위하는 마음, 과학적인 사상방법을 깊이있게 터득하며 배우는 과정에 깨닫고 깨달으면서 실천하며 실천 과정에서 이루어 시종일관 습근평신시대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의 확고한 신앙자와 충실한 실천자가 되여야 한다.

  둘째, 더욱 강렬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국가 대사"를 마음에 두고 당과 국가의 전반적인 국면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하며 국가 "5대 안전"을 수호하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확고부동하게 짊어지고 국가의 중대한 전략을 실행하여 당의 걱정을 덜어주고 국가를 위해 책임을 다하며 인민을 위해 행복을 마련해주어야 한다.

  셋째, 더욱 효과적인 업무조치로 새로운 발전리념을 완전하고도 정확하게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새로운 발전구도의 구축을 위해 서비스하고 융합되며 발전방식 전환과 구조조정을 추진하고 개혁 개방을 촉진하며 복지를 늘여 민생에 혜택을 주며, 서비스를 강화하고 환경을 최적화하는 등 방면의 업무를 잘해 룡강의 고품질 발전을 착실하게 추진해야 한다.

  넷째,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것과 당의 자아혁명을 꾸준히 견지하며 위대한 창당정신을 고양하고 당 기풍 렴정 건설, 기층당조직 건설, 간부인재대오 건설과 능력작풍 건설을 강화하며 간부와 대중의 사기를 진일보 진작시켜 룡강의 진흥과 발전을 위한 튼튼한 정치적 보장을 마련해 착실한 업무기풍으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과 중요한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리행해야 한다.

  성 인대, 성 정부, 성 정협 지도자, 성 법원 원장, 성 검찰원 검찰장, 성 직속 관련 단위, 중앙과 성 보도매체의 주요 책임자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출처: 동북망

  편역: 전영매 장성복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