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세계 정당 정계인사와 우호인사들 20차 당대회 개최 열렬히 축하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10.18일 19:44
중국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의 소집에 즈음하여 세계 정당의 정계인사와 우호인사들이 잇달아 중공중앙과 습근평 총서기에게 전보를 보내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의 승리적 개최를 열렬히 축하했다.

남아프리카 아프리카인국민대회 주석이며 남아프리카 대통령인 라마포사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가 중국과 세계 정세가 급변하는 중요한 시기에 개최되였다. 남아프리카 아프리카인국민대회는 중국공산당과의 형제적 친선을 소중히 여긴다. 단결과 공동 가치관은 량당 관계의 튼튼한 초석이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세계에서 우리 두 당이 기회를 파악하고 도전에 대응하며 량당간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 확신한다.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의 원만한 성공을 미리 축원한다. 대회가 건설적인 성과를 거두고 중국공산당의 발전장대를 진일보 추진하여 전체 인민이 공동부유해지는 목표를 향해 매진하길 기대한다.

아르헨띠나 정의당 주석이며 대통령인 페르난데스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이 경제, 사회 발전 등 여러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은 것은 중국공산당의 확고한 령도가 있었기 때문이다. 습근평 총서기는 중국공산당을 인솔하여 힘차게 나아가며 빈곤해탈 난관공략, 과학기술 혁신, 코로나19 반격 등 면에서 세인이 주목하는 성과를 이룩했다. 중국은 아르헨띠나의 전면적 전략적 동반자로서 량국이 협력과 공생의 길을 따라 계속 전진할 것이라 굳게 믿는다.

스리랑카 통일국민당 지도자이며 대통령인 위크레마싱헤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스리랑카 통일국민당과 중국공산당간의 친선은 유구하며 일찍 량국이 수교하기 전부터 우호적인 교류를 전개했다. 량당 관계는 장기간 진솔하고 우호적이였으며 량국 관계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량국 국민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했다.

따쥐끼스딴 인민민주당 주석이며 대통령인 라흐몬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의 영명한 령도 아래 우호적인 중국인민들은 경제, 사회 발전과 국가 현대화 발전 과정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따쥐끼스딴과 중국간의 높은 수준의 우호, 선린, 호혜협력을 특징으로 하는 전면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는 순조롭게 발전하고 있다.

팔레스티나 파타흐 주석이며 대통령인 아바스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는 중국공산당이 국내, 국제적으로 위대한 성과를 거둔 배경에서 정치 분야에서 맞이한 대사이다. 중국은 전염병 대응, 빈곤 퇴치, 오염 방지 등 분야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었고 과학기술, 경제, 교육 등 분야에서 전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끼르끼즈스딴 대통령 자파로브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대회에서 통과된 결의가 중국의 번영을 촉진할 것이라고 확신 및 높이 평가하였다. 끼르끼즈스딴은 습근평 총서기가 제기한 글로벌 발전 창의, 글로벌 안전 창의와 인류운명공동체 구축 리념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중국과 고위층 교류를 계속 유지하고 각 분야의 실무협력을 심화하며 국제와 지역 사무에서의 관계와 조률을 강화하여 량국 관계가 끊임없이 발전하도록 추진할 것이다.

가봉 대통령 방고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의 승리적 개최를 미리 경축하며 회의가 정확하고 현명한 결단을 내릴 것이라고 확신하고 높이 평가한다. 중국공산당은 중국을 세계 경제강국의 대렬에 올려놓았고 우호적인 중국인민에게 안정과 복지를 가져다주었다. 중국공산당이 발휘하는 역할에 숭고한 경의를 표한다.

몽골인민당 주석이며 정부 총리인 어용에르덴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세계 경제대국으로서 중국은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에서 전면적인 승리를 거두고 초요사회를 전면 건설했다고 전세계에 선포했다. 중국공산당은 국가 발전을 이끄는 직책과 사명을 탁월하게 리행했다.

로씨야 통일로씨야당 주석이며 로씨야련방안전회의 부주석 메드베데프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키를 잡고 항해하며 전체 중국공산당 당원들의 단결노력으로 중국은 여러 분야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성과를 거두었고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을 전면 건설하는 로정으로 매진하고 있다. 새로운 시기에 중국공산당은 강대하고 흔들리지 않는 력량으로 중국인민들이 꿈을 이루어가는 길에서의 진정한 길잡이가 되였다.

까자흐스탄 아마나트당 주석이며 의회 하원 의장인 코사노브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은 전국의 주요 정치력량으로서 중국인민의 리익을 위해 일관되게 봉사해왔다. 우리는 중국공산당이 계속 국가의 리상을 실현하고 밝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로므니아 사회민주당 주석이며 중의원 의장인 조라크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에서 확정한 중국의 미래 발전 목표가 중국인민의 복지를 확실하게 증진시키고 세계 평화와 안정을 수호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로므니아 사회민주당은 중국공산당과 진지하고 건설적인 대화를 유지하여 량국 인민에게 복지를 도모할 용의가 있다.

아랍국가련맹 사무총장 게트는 다음과 같이 표했다. 중국공산당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우리는 아랍국가련맹과 중국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가 지속적으로 발전되도록 추진하고 량측 여러 분야의 협력이 심화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라크 애국련맹 주석이며 전 정부총리인 아라비는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의 성공적 개최는 반드시 중국의 미래 발전과 번영, 국민의 아름다운 생활에 더욱 튼튼한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리따니공정당 에이허 주석은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는 반드시 중국과 전세계에 혜택을 줄 중요한 결의를 내릴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중국공산당과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길 기대했다.

에티오피아 번영당 부주석이며 총서기인 아르덴은 습근평 총서기의 강인하고 영명한 령도 아래 중국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길에 들어섰으며 인류진보의 새 모식을 개척하였다고 표했다.

꽁고로동당 총서기 무사는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가 중국공산당의 향후 5년간의 대정방침을 계획할 것이라며 이는 량당과 량국 인민 사이의 우호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꼬모르부흥공약당 유수프 총서기는 중국의 현대화는 반드시 전인류의 진보사업을 추진하고 평화롭고 다극화된 세계를 구축하는 데 적극적인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루과이 광범전선의 페레라 주석은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는 중국의 현대화 발전과 국가 발전에 매우 중요할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에 대한 의의도 비범하다고 말했다.

미국공산당 련합주석인 샘스와 콘부론 등은 10년 동안 중국은 여러 분야에서 매우 평범하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며 중국공산당 20차 대표대회는 중국을 사회주의의 길에서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축전을 보낸 사람들로는 파키스탄 상원 주석 산지라니, 몽골인민당 총서기이며 정부 판공청 주임인 아마르 바이스그리드, 캄보쟈봉신비크당 주석 노로돈 가라무, 미얀마크친방인민당 주석 만난두가, 알제리 국가건설운동 주석 벤그리나, 마로끄 인민운동 총서기 안소르, 뜌니지 인민운동 총서기 마그자비, 모리타니아 진보력량련맹 주석 마우루드, 수단우마당 총서기 바히크, 예멘 부흥운동 주석 바칼리, 마다가스까르인민우선당 창시주석 로반송, 룩셈부르그공산당 주석 뤼클트, 오스트랄리아공산당 전국주석 모리나, 키리바티 키리바티관심당 주석 아탄니보라, 나이제리아 전체진보대회 전국부주석 오로디옹부, 이딸리아공산당 전국서기 아체르보, 통가왕국 공주 필로레오 투이타, 프랑스 전 정부총리 데빌판, 독일 사회민주당 전 주석이며 전 국방장관인 사르핀 등이다.

/신화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PD와 아이디어 회의까지" 김병만, '정글밥' 토사구팽 폭로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김병만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정글밥'을 두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베껴 만든 프로그램이라 주장했다. 이날 19일 김병만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를 출연시켜 달라는 말하는 게 아니다"라며 "'정글의 법칙'을 사랑하던 팬들에게 사실을 알리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