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인민일보 사설: 사명과 임무를 짊어지고 새로운 업적을 창조하자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2.10.24일 17:11
천추의 위업은 대대손손 전해지고 백년의 큰 정당은 생기로 차넘친다. 중국공산당 제20기 중앙위원회 제1차 전원회의에서 새로운 중앙지도기구가 산생되였고 습근평동지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으로 당선되였으며 당과 국가 사업을 위해 중대한 기여를 한 일부 동지들이 당중앙 지도 직무에서 물러나고 덕과 재능을 겸비하고 젊고 혈기왕성하며 경험이 풍부한 일부 지도간부들이 새로운 임기의 중앙위원회와 중앙지도기구에 진입했다. 이는 전당의 공동 인식을 결집하고 인민의 기대를 반영하며 전당과 전군,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이 충분히 신임할 수 있는 중앙지도집단이며 정치가 견정하고 단합, 통일되고 활력이 차넘치는 당과 국가 사업의 장원한 발전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중앙지도집단이다. 선거 결과는 전당의 공동한 의지를 충분히 구현하였고 억만 인민의 공동 념원을 충분히 반영했으며 우리 당이 생기발랄하고 흥성발전하며 분발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전진의 길에서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반드시 전당, 전군,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 인솔하여 력사적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력사적 주동성을 증강하며 분발전진하고 용왕매진하여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전면 추진하기 위해 단결 분투하고 중국 발전 진보의 운명을 자기 수중에 확고히 틀어쥘 것이다.

20차 당대회는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전면 관철했으며 새시대에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키는 중대한 리론과 실천 문제를 체계적으로 론술하고 향후 한 시기 당과 국가 사업 발전의 목표, 임무와 국정방침을 과학적으로 계획했으며 중국식 현대화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웅대한 청사진을 그렸다. 20차 당대회와 당중앙 20기 1차 전원회의의 승리적 소집은 당과 국가 사업을 위해 전진 방향을 일층 제시하였고 우리 당이 계속하여 억만 인민을 인솔해 단결 분투하는 데 중요한 사상적, 정치적 토대를 마련했으며 당의 기본리론, 기본로선, 기본방략을 전면적으로 관철하여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는 새로운 장을 힘써 엮어가는 데 튼튼한 정치적 담보와 조직적 담보를 제공해주었다. 이는 우리 당이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고 시대를 앞서가며 인민이 진심으로 옹호하고 생기와 활력을 영원히 간직하는 맑스주의 집권당임에 손색이 없음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전면 추진하는 관건은 당에 있다. 현재 세계의 전례없는 대변국이 가속화되고 우리 나라 발전은 전략적 기회와 위험, 도전이 병존하고 불확실하고 예견할 수 없는 요소들이 많아지는 시기에 진입했다. 복잡하고 준엄한 국내외 발전 환경하에서 사명과 임무를 더욱 잘 떠메고 새로운 업적을 더 잘 창조하려면 우리 당은 반드시 굳세고 유력한 령도핵심과 중앙지도집단이 있어야 한다. 당이 습근평동지의 당중앙의 핵심, 전당의 핵심적 지위를 확립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지도적 지위를 확립한 것은 새시대 당과 국가 사업의 발전과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추진하는 력사 행정에 대해 결정적인 의의를 가진다. ‘두가지 확립’은 18차 당대회이래 당건설의 가장 중대한 정치적 성과이고 새시대 당과 국가 사업이 승리에서 새로운 승리에로 나아가도록 이끄는 정치적 담보이며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모든 불확정성에 대처하는 가장 큰 확정성, 가장 큰 저력, 가장 큰 담보이다. 우리는 정치적 판단력, 정치적 터득력, 정치적 집행력을 제고하고 더욱 자각적으로 습근평 총서기의 당중앙의 핵심, 전당의 핵심적 지위를 수호하며 더욱 자각적으로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권위와 집중통일령도를 수호하며 사상과 행동을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에 통일시키고 20차 당대회가 제기한 중대한 결책, 포치에 통일시켜 한마음으로 단합하여 다 같이 중국꿈을 실현하는 강대한 합력을 형성해야 한다.

단결해야만이 승리하고 분투해야만이 성공한다. 우리는 단결 분투하여 휘황한 력사를 창조했으며 또한 단결 분투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개척해야 한다. 우리 모두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전면 관철하고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인 의의를 심각하게 터득하며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두가지 수호’를 실천하고 위대한 창당 정신을 고양하며 반드시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아로새기며 허심하고 신중하고 간고분투하며 용감히 투쟁하고 투쟁에 능하며 자신자강하고 수정혁신하여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더욱 화려한 장을 엮어나가고 새로운 과행길에서 계속하여 괄목할 만한 새로운 기적을 창조해나가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장기기증으로 3명에 새 생명[연합뉴스] 연극 연습 도중 쓰러진 연극배우 주선옥(38)이 장기기증으로 3명에게 새 생명을 주고 세상을 떠났다. 18일 유족 등에 따르면 주선옥은 지난 4일 연극 연습 중 뇌출혈 증세로 갑작스럽게 쓰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역시 소문난 의리남" 이수근, 후배들 위해 '개그콘서트' 출격 방송 언제?

사진=나남뉴스 개그맨 대선배 이수근이 후배들을 위해 '개그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다. 최근 이수근은 KBS2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촬영은 개그맨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그때 그 월드컵 응원女" 오초희, '♥변호사' 결혼 발표 깜짝 근황

사진=나남뉴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어 유명세를 탄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18일 배우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애정 어린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