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 흑룡강쌀축제 개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2.11.11일 11:09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 흑룡강쌀축제 개막

  록색 건강 발전, 쌀 향기 세계로 퍼진다

  허근 성위서기, 축사... 호창승 성장, 기조 설명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와 흑룡강쌀축제(이하 "국제록색박람회 쌀축제")가 11월 10일 오전, 할빈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허근 흑룡강성위 서기 겸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이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호창승 성위 부서기 겸 성장이 기조 설명을 했다.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와 흑룡강쌀축제 개막식이 11월 10일 오전, 할빈에서 열렸다.

  허근 서기는 축사에서 성위와 성정부를 대표해 녹색박람회와 쌀축제의 개최에 축하를 표하고나서 여러 래빈들에게 환영의 뜻을 표했다. 그는 "전국적으로 20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새 장정의 길에서 씩씩하게 나아가고 있을 때 중국무역촉진위원회, 흑룡강성인민정부가 공동으로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와 흑룡강쌀축제를 주최하게 되였다"며 "'록색 · 건강 · 발전'과 '쌀향기 세계로 퍼진다'라는 주제로 막을 올린 록색식품의 성회가 국제전시 플랫폼을 구축해 전 세계 협력에 다리를 놓았다"고 말했다.

  허근 서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록색식품산업은 인류가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추구하는 중요한 기반이다. 흑룡강은 쌀과 농산물의 록색 특색 우세를 살려 록색식품산업의 발전에 강력한 버팀목이 되여주고 있으며 중국 최대의 록색농산물 및 중요한 록색식품생산기지로서 록색농업의 발전을 추진함에 있어서 광활한 국제 협력 공간과 시장 개발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 흑룡강의 농산물은 록색을 바탕으로, 품질을 우세로, 신용을 이미지로 삼고 있으며 광범위한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량질의 식품을 제공할 수 있다. 회의에 참가한 각측이 실무적 협력을 심화하고 록색농업과 록색식품산업의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해 각 국 인민들을 더욱 복되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록색식품산업협력에서 더 큰 발걸음을 내디뎌 록색농산물표준체계를 보완하고 록색식품의 정밀가공협력을 심화하며 농산물의 품질안전에 대한 감독관리를 강화하고 농업의 록색화전환을 추진함으로써 세계에 더 많은 량질의, 안전한 록색 농산물을 제공해야 한다. 록색농업과학기술 협력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루어 종자, 흑토지, 지능화농기계, 현대식물보호 등 분야의 협력을 심화하고 디지털 농업발전의 새로운 경로를 공동으로 탐색함으로써 인류가 공동으로 직면한 농업과학기술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가야 한다. 록색식품무역협력에서 더욱 넓은 령역을 개척해 새로운 발전 구도의 구축에 녹아들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원활한 세계 농산물 시장류통체계를 구축 보완하며 "흑 토의 우수한 제품'을 브랜드로 룡강 쌀 등 우량 농산물과 록색식품이 세계를 나아가도록 하며 더 넓은 령역, 더 깊은 차원, 더 높은 수준의 록색식품 경제무역협력의 새로운 구도를 구축해야 한다.

  허근 서기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흑룡강은 세계의 손님들을 초청해 록색식품을 공유하고 생기가 넘치는 흑토지는 세계 바이어들이 함께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함께 손잡고 나란히 나아가면서 록색농업발전의 새로운 청사진을 그리고 인류식량안보의 새로운 장을 써나가자”고 말했다.



개막식에서 허근 서기, 호창승 성장 등 지도자와 래빈들은 공동으로 “온라인 국제록색박람회와 쌀축제"를 가동했다.

  오셰프코프 할빈 주재 러시아 총령사가 개막식에서 축사를 했다. 임홍빈 중국무역촉진위원회 당조서기 겸 회장, 장흥왕 농업농촌부 당조 성원 겸 부부장, 총량(丛亮) 국가발전개혁위원회 당조 성원 겸 국가식량물자비축 당조서기 겸 국장, 문강농(文康农) 유엔식량농업기구 주중 대표, 사마파 태국 상무부 부부장, 김영환 한국 충청북도 도지사, 코즈로프 러시아 스베르들롭스크 주 부주지사, 벨로보로도프 러시아 중국 우호협회 아무르주 지회장, 노보셀로프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영국 맨체스터대학교 교수가 영상으로 축사를 했다.

  개막식에서 허근 서기, 호창승 성장 등 지도자와 래빈들은 공동으로 “온라인 국제록색박람회와 쌀축제"를 가동하고 2022국제록색박람회 클라우드 전시관람 주제홍보영상을 관람했으며 쌀축제 품평 및 품질감정대회 수상대표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농업과 농산물 중점 프로젝트의 계약을 지켜봤다. 흑룡강성 농업농촌청과 북대황농업개간그룹유한회사의 관계자들이 각각 “흑토지 우수 제품”홍보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장안순, 왕일신, 장기상이 개막식에 참석했고 리해도가 개막식을 사회했다.중앙과 성 직속 관련 단위, 각 시 (현) 책임자, 외빈, 전시회 참가 업체 대표 등이 개막식에 참가했다. 전시 조직 기구와 전시 참가 기업 대표, 해외 상인협회 책임자 등이 온라인으로 회의에 참가했다.



2022중국(흑룡강)국제록색식품산업박람회와 흑룡강쌀축제 개막식 현장.

  이번 록색박람회와 쌀축제에는 21개 국가와 지역에서 약 1천400개 기업이 온라인으로 참가했고 627개의 투자유치와 무역협력 프로젝트를 체결했으며 총 계약액은 1천369억1천만원에 달했다.

  출처: 동북망

  편역: 전영매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3월 21일밤, 길림대학중일련의병원 의료구조직승기가 상처입은 위급환자 한명을 싣고 평온하게 병원의 국가긴급의학구조기지 립체중계쎈터 계류장에 착륙했다. 이는 이 병원에서 처음으로 완성한 야간비행 운송이였다. 환자는 한 중년남성으로 당일에 기계에 상처를 입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4세 김선녀할머니 4년째 자체 온라인방송 견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 주고 싶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방송원고를 록음하고 있는 김선녀할머니 목소리만 듣고서는 방송인이 올해 80대 고령 로인이라고는 전혀 믿겨지지 않는다. 목소리의 발음, 감정이며, 정서까지... 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