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공길림성위 민주협상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1.13일 12:02
경준해 회의 사회하고 연설 발표

12일, 중공 길림성위는 민주협상회의를 소집하고 성급 각 민주당파, 공상업련합회 주요 책임자와 무소속인사 대표를 초청하여 성인민대표대회, 성정부, 성정협 지도부의 임기 교체와 관련 직위 립후보자, 인선 지명 상황에 대해 민주협상을 진행하였다.

길림성위 서기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했다.

경준해는 우선 성인민대표대회, 성정부, 성정협 지도부의 임기 교체와 관련 직위 립후보자, 인선 지명 상황에 대해 설명했으며 회의참가자들은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충분한 협상을 하였다. 회의 참가자들은 성인민대표대회, 성정부, 성정협 지도부의 임기 교체와 관련 직위립후보자, 지명인선의 제기는 광범한 의견 청취와 충분한 온양, 진지한 연구를 거쳤고 중공중앙의 요구와 길림성 발전의 실제에 부합된다며 완전히 찬성한다고 일치하게 인정하였다.

회의 참가자들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한후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지난 5년 100년의 변화 국면과 세기의 전염병의 중첩된 충격에 직면,  간고하고 막중한 개혁 발전 안정 임무에 직면하여 전성 상하는 습근평새시대중국특색사회의주의사상의 과학적인 지도하에 길림성 사업에 관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 락실하며 일심협력하고 과감히 앞을 향해 달려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이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는데 튼튼한 기초를 닦아놓았다. 5년래 성급 각 민주당파, 공상업련합회와 무소속인사들은 자각적으로 중국공산당의 령도를 견지하고 길림성 실제에 립각하여 개혁 발전에 건언하고 시국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데 힘을 모아왔으며 부민혜민의 일들을 하여 길림성의 진흥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적극적인 기여를 하였다.

경준해는 이어서 이렇게 강조했다.

올해는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락착하는 첫 해이며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에서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는 관건적인 해이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새로운 장정길에 올라 중공 길림성위는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학습하고 파악하고 락착하게 되며 습근평총서서기의 길림성 시찰시의 중요 연설 중요 지시정신을 참답게 관철하며 ‘1주6쌍’고품질발전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현대경제체계를 다그쳐 건설, 발전의 새로운 우세를 다그쳐 형성, 농촌의 전면적인 진흥을 다그쳐 추진하며 아름다운 길림성 건설을 가속화하고 공동부유를 참답게 추진하며 중국식 현대화행정에서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여 새로운 돌파를 이룩해야 한다 . 성급 각 민주당파, 공상업련합회와 무소속인사들이 사상 정치인도를 강화하고 광범한 성원들과 련결된 대중들로 하여금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인 의의를 더욱 깊이 깨닫도록 인도하여 ‘네가지 의식’을 한층 더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 ’을 확고히 하며 ‘두가지 수호 ’를 실현하기를 희망한다. 전 성 중심임무 및 경제사회발전 대국에 초점을 맞추고 마음을 응집시켜 문제를 해결하며 력량을 단결하고 사기를 북돋우는 사업을 많이 하며 깊이있게 조사연구하고 적극적으로 건언 헌책하여 진흥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교량뉴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경로, 다차원, 다형식으로 투자유치, 인재모집, 지혜 유치, 협력교류를 추진하며 길림성을 적극 홍보하고 소개하여 더욱 많은 자금, 기술, 프로젝트, 인재들이 길림성에 모이도록 해야 한다. 중공 길림성위는 예전과 같이 성급 각 민주당파, 공상업련합회와 무소속인사들이 사업을 전개하는 것을 지지하고 여러분들이 직책을 리행하고 책임을 다하는데 량호한 조건을 마련해줄 것이며 마음을 모으고 힘을 모아 길림성의 제반 사업이 앞으로 발전하도록 추동해 갈 것이다.

성급 지도간부 오해영, 장은혜, 리위가 회의에 참석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