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우리 성 대표단,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 국무원 기구개혁안 등 사항 분조 심의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3.09일 12:16
정중례, 경준해, 한준,강금권, 파음조로, 락수강 심의 참가

3월 8일 우리 성 대표단은 조별회의를 열어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 립법법 개정에 관한 결정초안, 국무원 기구개혁방안, 제14기 전국인대 1차 회의 선거 및 임명 결정 방법 초안을 심의했다. 길림대표단 대표,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부위원장, 민주동맹 중앙위원회 주석 정중례, 대표단 단장, 성당위 서기,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 경준해, 대표단 부단장, 성당위 부서기, 성장 한준 그리고 강금권, 파음조로, 락수강이 심의에 참가했다.

경준해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률전서 위원장이 한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무보고에 전적으로 찬성한다. 인대사업 각항 성과의 성취 근본은 습근평 총서기가 당중앙의 핵심, 전당의 핵심으로서 항해의 키를 잡은 데 있으며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과학적 지도에 있다. 성인대와 상무위원회는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깨닫고 ‘네가지 의식'을 강화하며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달성하며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전 과정에서 인민민주주의의 중대한 리념을 깊이 실천하머 더 높은 차원에서 당의 령도를 강화하고 더욱 높은 수준에서 중심적인 큰 국면을 위해 봉사하며 더욱 효률적으로 대표 역할을 발휘하고 더 높은 기준으로 자체 건설을 틀어쥐여 새시대 길림인대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부단히 개척해야 한다.

경준해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국무원 기구개혁방안은 집정의 요구에 립각하고 시대의 변화에 순응하며 국정관리의 시급함에 착안하고 민생의 기대에 부합하는바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심오한 고도의 정치적 지혜를 충분히 보여주었으며 개혁을 끝까지 진행하려는 선명한 립장, 강한 의지와 확고한 결의, 강렬한 자아혁명 의식과 력사적 담당정신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우리는 반드시 중앙의 통일 배치를 단호히 리행하고 우리 성의 구체적인 방안을 조속히 제정하여 중앙의 개혁 배치가 길림에 뿌리를 내리고 결실을 맺도록 할 것이다.

한준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률전서 위원장의 보고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으로 관통되여 있으며 ‘4개 기구'의 방침에 긴밀히 맞춰 인대의 담당을 보여줌으로써 중국특색 사회주의 도로에 대한 자신감, 리론적 자신감, 제도적 자신감, 문화적 자신감을 충분히 반영했다. 나는 전적으로 찬성한다. 지난 5년 동안 전국인대 상무위원회는 당중앙의 권위와 집중통일령도를 견결히 수호하여 정치기관으로서의 뿌리가 더욱 견고해지고 권력기관의 직책이 더욱 뚜렷해졌으며 사업기구의 운행이 더욱 효률적이고 대표기구의 역할이 더욱 두드러졌다. 우리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성인대와 상무위원회가 법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는 것을 견결히 지지하고 길림의 전면 진흥이 부단히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도록 추동할 것이다. 이번 국무원 기구개혁은 20차 당대회 정신을 관철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이며 국정관리 체계와 관리 능력의 현대화를 추진하기 위한 필연적 요구이다. 우리는 중앙의 통일 배치에 따라 관철과 락칙을 틀어져 개혁이 적시에 이루어지도록 할 것이다.

강금권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정부사업보고와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에 전적으로 찬성한다. 길림은 농업대성으로서 우리는 습근평 총서기의 ‘현대농업 건설의 선두주자’라는 중요한 지시를 견결히 관철하여 앞장에 서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시범을 보여야 한다. 전반적인 국면에 념두에 두고 포국을 하며‘국지대자’를 념두에 두고 농업강국 판도에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 현실에 립각하여 실효성을 추구하고 단계적으로 착실하게 추진하여 농업농촌발전에서 가장 시급하고 농민들의 반영이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데 주력해야 한다. 핵심 관문을 공략하고 ‘리수모식’, 염분지 종합리용, 생물육종 산업화 응용을 지속적으로 틀어쥐여 농업강국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한 길림의 기여를 해야 한다.

파음조로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5년 동안 전국인대 상무위원회는 당의 령도를 전면적으로 힘있게 강화하고 법의 개정과 립법을 착실히고 질서있게 추진하며 법에 따른 감독을 심화함에 있어서 실무적이고 효과적이며 대표의 역할을 발휘하여 직무를 잘 수행하고 우수한 대오를 만들기 위해 분발 노력했다. 인대대표로서 나는 습근평의 법치사상, 습근평 총서기의 인민대표대회 제도의 견지와 개선에 관한 중요한 사상을 심입해 학습하고 관철하며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터득하고 '두가지 수호'를 사상자각, 정치자각, 행동자각으로 전환하여 직무수행 능력과 수준을 부단히 제고해 중국식 현대화 건설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채동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당의 령도, 인민의 주인, 의법치국의 유기적 통일을 충분히 반영하였는바 전적으로 찬성한다. 반드시 더욱 자각적으로 인대의 감독을 접수하고 고품질로 인대대표 의안, 건의와 의견을 잘 처리하며 인민의 목소리에 능동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인민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여 인민의 복지를 지속적으로 증진할 것이다.

고광빈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 정신을 관철하고 있으며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제도적 자신감으로 넘치며 법치정신을 보여주고 인민을 위한 정서를 가득 담은 좋은 보고였다. 5가지 돌출한 감수가 있다. 첫째, 당의 전면적 령도 견지가 견정하고 견결하다. 둘째, 발전의 전 과정에서 인민민주주의의 행동과 효과가 보인다. 셋째, 법적 직책을 리행함에 있어서 유력하고 효과적이다. 넷째, 인대대표를 위한 봉사와 보장에서 정성을 다하고 있다. 다섯째, ‘4개 기구’ 건설이 깊이가 있고 착실하다. 성인대 상무위원회는 습근평 총서기의 인민대표대회제도 견지와 개선에 관한 중요한 사상을 철저히 관철하고 새시대 인대사업을 강화하고 개선하여 인민대표대회제도 길림 실천을 부단히 풍부히 할 것이다.

가효동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무보는 ‘6가지 반드시 견지'를 심각하게 총결했으며 인민대표대회제도의 과학적 내함, 기본적 특징 및 본질적 요구에 대한 인식을 더욱 심화했다. 지방 인대와 상무위원회는 전국 두가지 회의 정신을 학습하고 관철하는 것을 계기로 새시대 지방 인대 사업의 질적 발전을 적극 추진해야 한다.

담천성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정치를 말하고 감히 담당하며 민심을 집결하고 실제에 립각한 고품질의 좋은 보고였다. 반드시 인민의 립장에 서서 주동적으로 행동하며 당과 인민이 부여한 직책과 사명을 성실히 수행하여 법치궤도에서 사회주의현대화 국가 건설에 적극 기여할 것이다.

서가신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지난 5년 동안 전국인대 상무위원회는 당의 령도를 견결하고 유력하게 견지하고 헌법의 권위를 견결하고 유력하게 수호하며 법에 따른 정확한 권력 행사에서 견결하고 유력하고 인민이 주인이 되는 것을 보장함에 있어서 견결하고 유력하였다. 반드시 더욱 자각적으로 인대의 감독을 접수하고 인민을 위한 사법, 공정한 사법을 견지하며 사회주의현대화 새길림을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데 더 큰 힘을 기여할 것이다.

왕지후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5년 동안 전국인대 상무위원회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전 과정 인민민주주의를 심도있게 실천하여 각항 사업에서 새로운 진전과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다. 우리는 반드시 전국인대 상무위원회의 배치 요구에 따라 당중앙의 각종 결책과 배치의 락실을 보장하고 길림 전면 진흥의 새로운 돌파를 위해 힘을 보탤 것이다.

양효혜대표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는 대표의 직무 수행에 대해 새로운 요구를 제출했는바 반드시 법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고 인민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실제 행동으로 인민을 대표하고 인민을 위하며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영광스러운 사명을 실천할 것이다.

왕정쌍대표는 다음과 같이 건의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에서 교육양성, 시찰, 집법검사, 조사연구 등 활동을 많이 조직하고 인대대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대표의 직책 수행 능력과 수준을 더욱 향상시길 것을 희망한다.

진화, 후영지, 백경양, 왕봉, 소지호, 황해, 손광지, 고산, 왕립생, 백옥정 대표도 발언을 했다. 대표들은 일치하게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 립법법 개정에 관한 결정초안, 국무원 기구 개혁방안, 제14기 전국인대 1차 회의 선거 및 임명 결정 방법 초안에 전적으로 찬성한다고 표시했다.

회의에서 대표단은 함순녀대표를 대회 감표인으로 선출했다.

부단장 장충이 심의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