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강호동 손절했나"... 이승기, 결혼식 사회자는 '유재석'... 충격 근황 모두 놀랐다 (강심장 리그)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3.22일 22:42



출처 - kbs 연기대상 캡처, 이다인 인스타그램

1987년생으로 만 36세가 되는 이승기와 1992년생으로 만 31세가 되는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기는 이다인과 약 2년간 열애를 이어갔지만, 대중의 싸늘한 시선, 팬들의 엇갈린 입장 속에서 지난 달 7일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하지만 그들의 바람과 달리 대중의 시선은 싸늘하기만 했다.

​이승기, 본인이 당한 사기에 대해선 참지 못하면서 남들이 사기당한 건 아무렇지 않게 대하고 자신의 행복을 비는 태도는 '내로남불'



출처 - 사랑의 열매

이유는 이다인의 아버지가 과거 주가조작 혐의에 휩싸인 바가 있다. 이다인의 양아버지 A씨는 과거 주가를 조작해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지난 2011년 실형을 선고받았고, 이후 2014년 석방된 A씨는 2016년에 같은 혐의로 구속돼 1심에서 징역 4년에 벌금 25억 원을 선고받았지만 항소심에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다. 또 A씨는 아내이자 배우 견미리와 35만 명의 피해자를 만든 다단계 사건에 연루돼 논란 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로 재조명되었고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이승기의 이미지가 무너지고, 그를 향해서도 비난이 이어졌다.



출처 아는형님 캡처

이승기 역시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료 정산을 두고 횡령 및 사기 혐의로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미지급 정산금과 지연이자 총 41억 원을 지급했으나, 이승기 측은 소송 이유가 "돈 때문이 아니다"라며 전액 기부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후크엔터테인먼트 전·현직 이사들이 광고모델료 중 일부를 편취했다며 횡령 혐의로 고소한 상태다. 이승기도 사기 피해자이면서 사기 가해자 집안과 결혼을 한다는 것은 피해자들의 입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 말이 돌았다. 일각에서는 배우자 집안의 과거 전력을 이승기와 연결 짓는 것은 지나친 비판이라는 말이 있다는 의견과 내로남불이라는 의견이 나뉘고 있다.



대중의 싸늘한 시선, 강호동도 싸늘한 시선 ?



출처 - 무한도전 캡처, 배가본드 제작발표회, SM C&C

이승기의 갑작스러운 이다인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강호동이 이승기 결혼식의 사회를 맡게 됐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이어, 지난달 이승기가 유재석에게 결혼식 사회를 맡겼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선 이승기와 강호동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강호동과 이승기는 KBS 2TV '1박 2일 시즌1' 을 비롯해 SBS 'X맨', '강심장', tvN '신서유기' 등 다수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기 때문에 대중들은 의문을 가졌다.

강호동을 대신해 또 다른 '국민 MC'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에서 이승기와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이 이승기 결혼식 사회를 맡기로 했다. 유재석은 1부 사회자로 나설 예정이다. 2부 사회는 이승기와 KBS 2TV '1박 2일 시즌1' 을 수년간 함께했던 방송인 이수근이 맡는다.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르고 주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결혼식 섭외 뒷이야기는 결혼식 총괄 진행을 맡은 배우 손지창이 지난 3월 3일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대신 말을 전했다. 손지창이 말한 바로는 강호동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했으나 그는 "사회는 면구스럽다" 며 고사했다. 대신 강호동은 "절친한 후배 이승기 결혼식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축하를 전하기로 했다" 고 밝혔다.

강호동, 이승기 사회 거절 후 둘의 행보는?



출처 - sbs 강심장

이승기와 강호동의 우정과 선후배 케미가 계속해서 의문을 주는 가운데, 불화설을 일축하듯이 강호동 이승기가 잇따른 예능 동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한 방송 관계자는 20일 JTBC 엔터 뉴스에 "SBS에서 새로운 버전의 '강심장' 을 제작한다. '강심장' 초대 MC인 강호동과 이승기가 '강심장 리그'(가제)로 뭉친다"라고 전했다.

'강심장' 은 현재 tvN으로 이적한 박상혁 CP가 SBS 재직 당시 연출했던 작품이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입담 강한 게스트들의 집단 토크쇼였다.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 혹은 포복절도하는 에피소드들이 다뤄지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점령하곤 했다. SBS가 새롭게 론칭하는 '강심장 리그'(가제)는 과거 '강심장' 콘셉트를 이어가며, 좀 더 트렌드에 맞는 토크 예능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강심장' 방영 당시 강호동, 이승기가 MC를 맡았고, 두 사람은 약 12년 만에 ' 강심장' 으로 돌아왔다. 어느덧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톱 MC가 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출처 - 아는형님, 배인혁 인스타그램

또한, 둘은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양사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 에 출연한다" 고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밝혔다. ​강호동, 이승기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사이인 두 사람이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어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 이 세 사람은 이번 주말 해외로 출국해 '형제라면' 첫 촬영을 진행한다. 첫 방송은 5월 중순이다. 강호동X이승기와 함께 선보이는 ‘강심장리그’(가제)는 5월 중 SBS에서 첫 방송 되고 '형제라면' 은 오는 5월 중순 TV조선에서 첫 방송 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89%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22%
60대 0%
70대 0%
여성 11%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1%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1,000명→100명으로 줄어” 이태곤 인간관계 정리, 무슨 일?

배우 이태곤(나남뉴스) 모델겸 배우 이태곤(46)이 방송에서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던 지인들을 정리했다고 밝히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태곤은 3월 2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다 갈아엎었다" 보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팬들까지 '깜짝'

사진=나남뉴스 최근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 보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oA'에는 26일 발매한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