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주가조작 해명"... 이승기♥️이다인, 아빠 견미리 남편 이홍헌 직업 (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티켓팅)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3.31일 10:56
견미리 해명 "주가조작, 다단계 의혹 사실 아니다"



유튜브 '휴먼에이드'/견미리 SNS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사위로 맞이한 배우 견미리가 자신과 가족에 대한 각종 오해에 대해 오랜 침묵을 깨고 해명에 나섰다. 법무법인 대호 법무법인 견미리 소속사 위너스미디어 법률대리인은 17일 “우선 견미리가 심경을 표명할 수밖에 없는 심정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다만, 견미리 씨 가족과 관련해 불가역적으로 확대·복제된 보도가 더 이상 용납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으니 바로잡아야 한다는 입장을 전달한다"라고 밝혔다.

견미리는 자신이 연루됐다고 의심받는 다단계 사기 사건에 대해 해명하기 시작했다. 법률대리인은 "견미리 부부는 JU 다단계 사기 사건의 명백한 피해자이며, JU 관계자들의 루보 주가조작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밝힌다"라고 말했다. 앞서 견미리의 남편 이 모 씨는 주가를 조작해 부당한 이익을 챙기는 등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2011년 징역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뉴스1

이에 대해 “견미리 씨 남편이 코어빗 유상증자 자금 266억 원을 빼내 개인채무 상환에 썼다는 보도도 사실이 아니다. 견미리 남편은 5억 원을 빌렸으나 몇 달 뒤 5억 원을 갚았고, 그 결과 코어비트의 돈을 빼돌려 재산을 모았다는 사실은 없다"라고 주장했다. 견미리의 남편 이 아무개 씨는 2014년 가석방됐으나 2년 뒤인 2016년 같은 혐의로 다시 구속됐다. 그는 견미리 회장이 대주주인 코스닥 상장사 보타바이오 주가를 부풀려 유상증자로 받은 주식을 팔아 23억여 원의 차익을 올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1심에서 징역 4년, 벌금 25억 원을 선고받았으나 2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현재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견미리 소유의 호화주택에 대해서는 "한남동 주택이 범죄수익금으로 지어졌으며, 집안이 돈만 있으면 죄의식 없이 잘 살고 있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이 집은 2006년 말에 땅을 매입한 견미리가 지은 집으로 당시 30여 년간 연기 생활을 하며 벌어들인 수입이 집의 재원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계산하기 어려운 사실, 기타 왜곡, 내용이 과장된 허위 기사, 블로그 게시물, 유튜브 제작 등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기사, 동영상에 대한 삭제 및 정정을 정중히 요청드린다"며 "그 이후에는 법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라고 강경한 답변을 내비쳤다. 끝으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급속히 확산되어 기정사실화되는 현 상황은 더 이상 견미리 양 가족과 새 가족(이승기)을 위해서라도 이 점을 바로잡겠다"라고 덧붙였다.



견미리 SNS

견미리 차녀 배우 이다인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견미리는 이승기의 미래 장모가 됐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승기, 5월 아시아 투어…7개국 투어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포스터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휴먼메이드는 30일 "이승기가 오는 5월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 2'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월 29일 포스터와 투어 일정이 공개돼 이승기가 노래를 부르기를 기다린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이번 투어에서 이승기는 한국과 아시아 7개국을 방문한다. 특유의 진솔한 감성과 중후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이승기의 색다른 매력과 울림을 만날 수 있다.



유튜브 '휴먼에이드'

지난 5월 4일 서울 링크아트센터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등 4개국 일정이 공개됐다.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2019년 아시아 팬미팅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아시아 투어인 만큼 더욱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승기는 현재 JTBC 예능 '피크타임'의 MC를 맡고 있으며 꾸준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는 5월 4~7일 서울,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베이, 5월 27일 마닐라에서 개최된다.

이승기, '♥다인 결혼' 전 "어떻게 하면 행복할까 고민"



유튜브 '휴먼에이드'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을까요?" 이승기의 심경은 이다인과의 결혼식을 일주일 정도 앞두고 공개됐다. 휴먼메이드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29일 공식 채널을 통해 'ENCORE - 다시 노래하다'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오는 4월 7일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한다.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거행되는 두 사람의 결혼식은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가수 이적이 맡는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승기는 “예전에는 행복이 뭔지 생각하지 않았다. 어떻게 하면 잘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더 성공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그게 내가 생각한 전부다. 지금은 어떻게 해야 내가 제일 행복한지 고민할 때”라고 고백했다. 영상 속 이승기는 관객들의 환호에 맞춰 공연을 펼치거나 투어를 다니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 '휴먼에이드'

가수 활동에 깊은 애정을 보여온 이승기는 5월 4~7일 서울,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베이, 5월 27일 마닐라에서 아시아 투어의 막을 올린다. 이번 서울 공연은 혜화동 링크아트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ENCORE의 '이승기 2막을 여는 로드트립'은 이승기가 다시 가수가 되기 위해 휴먼메이드 가족과 함께 음악을 만들고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다.

이승기는 최근 새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전 소속사와의 법적 분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휴먼메이드 소속사 측은 최근 공지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공식 유료 커뮤니티로, 진정성 있는 팬과 아티스트, 팬과 팬이 즐겁게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밝혔다.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아티스트 이승기와 관련된 다채롭고 다양한 사진과 영상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75%
50대 25%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2번의 백혈병 투병" 최성원, 응팔 이후 기적 같은 '연기 복귀' 감동

"2번의 백혈병 투병" 최성원, 응팔 이후 기적 같은 '연기 복귀' 감동

사진=나남뉴스 '응답하라 1988'에서 주인공 덕선(혜리 분)의 남동생 노을 역을 맡았던 최성원이 2번의 백혈병 투병을 딛고 다시 배우로 복귀했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백연여고 담임교사로 열연하는 최성원을 만날 수 있었다. 지난 2015

"새벽부터 노래해야 " 태연, 음악방송 '배려없다' 소신발언 무슨 일?

"새벽부터 노래해야 " 태연, 음악방송 '배려없다' 소신발언 무슨 일?

소녀시대 태연이 최근 솔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악방송'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동해물과 백두은혁 Hey, Come here' 에서는 가수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동해, 은혁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해 11월 태

동북 최초! 심양-프랑크푸르트 직항 개통!

동북 최초! 심양-프랑크푸르트 직항 개통!

"이는 국내 항공사가 동북지역에서 독일로 직항하는 첫 정기로선이자 남방항공 북방지사가 심양에서 유럽으로 직항하는 첫 정기로선이기도 하다." 3월 27일, 심양에서 열린 남방항공 북방지사 설명회에서는 4월 25일부터 남방항공이 심양에서 중유럽으로 직항하는 심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