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드라마
  • 작게
  • 원본
  • 크게

"유아인도 놀랬다"... 영탁, '마약수사대 형사'로 변신한 진짜 이유에 모두 경악 (한효주 결혼설, 막걸리 논란)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3.31일 11:12
영탁 인스타그램, 가죽 재킷 입고 '마약수사대 형사'로 변신



영탁SNS/유아인SNS

가수 영탁이 형사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영탁은 1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영탁은 가죽 재킷을 입고 밤하늘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영탁은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과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돋보기를 들고 있는 탐정 이모티콘도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영탁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약수사과 형사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힘쎈여자 강남순'은 천부적인 힘을 타고난 모녀 3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 마약 범죄의 실상을 파헤치는 프로젝트다. 이번 영탁에는 배우 박형식과 박보영이 출연한다.

박보영, 박형식과 결혼, 쌍둥이까지 출산…



JTBC '힘쎈여자 도봉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보영과 박형식이 다시 한 번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30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인공이었던 박형식과 박보영이 세계관 확장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다시 뭉쳤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박보영과 박형식은 최근 '힘쎈여자 강남순'에 특별출연하며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박형식과 박보영은 각각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인공 안민혁과 도봉순으로 분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현재 박형식은 tvN '청춘월담'으로 활동 중이며, 박보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봄이 와요'를 촬영 중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박보영과 박형식이 결혼과 쌍둥이 출산으로 해피엔딩을 맞았다.

한효주, 영탁과 결혼 발표?… 가짜뉴스 근황



한효주 SNS

영탁과의 결혼설, 임신설 등 가짜뉴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한효주의 근황에 귀추가 주목된다. 18일 유튜브에는 '가수 영탁 한효주 깜짝 결혼 발표!! 대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 구독자 10만 명인 채널인 만큼 영상 게재 2시간 만에 조회수 2만 회를 돌파했다. 아래 영상에서 영탁은 한효주를 만난 지 3개월 만에 프러포즈했고, 한효주는 현재 임신 2개월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올해 결혼식은 김호중, 임영웅, 송가인, 이찬원, 장민호가 참석한다고 주장하며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해당 영상을 게시한 채널에서 장민호와 송가인이 결혼했다는 가짜뉴스를 유포한 바 있어 이 역시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한편, 한효주는 1월 9일과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irst riding Full of happiness"라는 글과 함께 자전거를 타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며 '이거 신고 걸으면 걷는 길마다 꽃길일 거야. 고마워 빈'이라는 글을 배우 신현빈에게 전했다. 신발을 선물 받은 사진은 최근 게시글로 확인됐으며 결혼설에 대한 언급이나 관련 소식은 없다.



영탁SNS

한편, 가짜뉴스와 관련해 유튜브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되는 콘텐츠'를 삭제하겠다고 밝혔지만 플랫폼 자체 규제 속도가 가짜뉴스 생산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영탁 150억 원 요구"… 막걸리 모델료 논란→소송(과거 재조명)



영탁SNS

트로트 가수 영탁이 모델료 논란으로 막걸리 브랜드와 갈등을 빚었다. 막걸리 브랜드 예천주조 측은 지난해 7월 22일 모델로 활동한 영탁과 1년간 재계약 불이행 사실을 알리며 "영탁 측이 1년간 50억 원, 3년간 150억 원이라는 금액을 요구했다. 최종 기한일인 2021년 6월 14일까지도 금액을 조율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예천주조는 재계약을 위해 7억 원의 선불금을 제시했지만 타협하지 않았다. 이에 영탁에 대한 실망의 목소리가 나왔고, 영탁의 소속사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예천주조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영탁이 예천주조에 150억 원을 요구한 사실도 없다"라고 반박했다. 그간 '영탁' 상표권 문제가 거론됐지만 영탁은 결국 포기했다고 해명했다. 법률대리인은 "영탁으로서 '영탁'이라는 이름의 표지 사용에 대한 결정권은 본인에게 있다"며 "예천주조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시작된 협상이 타결되지 않았다고 해서 어떠한 피해를 입은 것은 아니다. 다만 영탁에게 피해를 받은 것처럼 태도를 취하는 것은 객관적인 사실관계에서도 벗어날 뿐 아니라 바람직하지도 못하다"라고 덧붙였다.



영탁SNS

이후 양측은 팽팽한 대립을 이어오고 있다. 예천주조 측은 "자료를 토대로 주장을 한다"며 "영탁의 어머니가 영탁의 막걸리를 비롯한 다른 제품에 대한 현금과 로열티를 포함한 회사 주식 일부를 요구했다. 그 금액이 대략 50억 원이다. 또 영탁의 어머니가 나중에 50억 원을 요구한 특정 자료의 반환을 요구한 사실도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150억 원대 청구와 상표권 관련 법적 분쟁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영탁 측은 예천주조 협박을 주장하며 "예천주조의 협박 및 협박에 대해 녹취, 문자 등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했으며, 예천주조의 불법행위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예천주조 역시 패하지 않고 영탁과 그의 모친을 사기, 업무방해,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6개월 뒤인 올해 1월 영탁은 “지난 1월 11일 검찰로부터 예천 양조장의 강탈 미수에 대해 재수사가 진행 중이다"라는 연락을 받았다. 이어 “예천주조 측이 무죄라는 것은 아니다. 예천주조의 영탁에 대한 협박과 비방은 심각한 문제다. 해당 행위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13%
40대 25%
50대 13%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25%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길림에서 만나 책의 향기를 함께 누리자’를 주제로 한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장춘국제컨벤션쎈터에서 개최된다고 4월 23일 동북도서교역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책을 매개로 산업발전의 성과를 보여주고 산업교류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결혼 일정 나왔어요” 조세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 코미디언겸 방송인 조세호(41)가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조세호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 현장에서 결혼 일정을 발표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약 6개월 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흑룡강성 기업 발명 특허 산업화률 전국보다 13.9%포인트 높아

4월 22일, 제24회 '4·26 세계 지적재산권의 날'을 앞두고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성위 선전부, 성 고급인민법원, 성 공안청, 성 시장감독국은 공동으로 '2023년 흑룡강성 지적재산권 보호 현황' 뉴스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 현장 흑룡강성 지적재산권국 당조서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