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가왕 조용필, "불후의명곡" 때 후배들에게 한 '충격적인 과거' 공개됐다 (콘서트 예매, 일정)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04일 21:18
"왜 귀찮게 하냐".. 조용필 역시 가왕



출처 - 유튜브캡처

가왕 조용필의 미담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권PD의 아름다운 구설'에는 '권PD가 직접 밝히는 조용필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권재영 PD는 '불후의 명곡'에 조용필 특집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조용필 선생님 가는 곳마다 무조건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보냈다"며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들에게 '조용필선생님 꼭 보고 싶다'는 글이 적힌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서 그 사진들로 트리를 만들어 조용필 선생님 공연장에 보냈다"고 밝혔다.



출처 - 불후의명곡

권 PD는 그렇게 8년을 공들인 결과 조용필 섭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용필 특집에 출연하고 싶어 하는 가수가너무 많아 이를 추리는 것도 힘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불후의 명곡에서는 출연하는 가수들이 전설의 대기실을 찾아 인사하는 게 일종의 프로그램 세레모니 같은 일이었는데, 이 이야기를 조용필 선생님께 전했더니 ”왜 후배들을 귀찮게 하냐“면서 선생님이 직접 내가 다니겠다고 하셨다. 직접 16개 대기실을 일일이 찾아 후배들에게 먼저 인사를 하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늘 웃는 얼굴로 제작진을 대하고 선곡 리스트를 보여드려도 “이건 제작진의 몫이다” 라며 쿨하게 반응했다고전했다. 조용필의 평소 태도를 엿볼 수 있는 소소한 에피소드들을 전하였고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가왕답다.“, “너무 본받을만한 태도다”, “멋지다” 등 댓글을 남겼다.

이에 최근 조용필은 한번 더 가왕의 클라스를 보여주었다.

"응원봉 왜 사?" 내가 줄게



출처 - 조용필 소속사

조용필은 오는 5월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 티켓 예매가 4일 오후 2시 예스24티켓을 통해 진행되는 가운데, 응원봉 관련 공지가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집중시켰다.

근 5년 만에 콘서트를 여는 조용필은 관객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응원봉이 준비돼 있다면서 관객 전원에게 증정되어니 별도의 응원도구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밝힌 것이다.

아이돌 시장이 성장하며 응원봉은 이제 공연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됐다. 콘서트에서 판매되는 응원봉은 아이돌 가수들이 매출을 올리는 수단의 일종이지만 그 가격이 2만~5만원 선으로 책정되어 일부 팬들은 가격에 부담을 토로하고 있다.



출처 - 조용필 콘서트

이번 조용필 콘서트는 티켓 가격도 주목받고 있다. 조용필의 이번 콘서트는 VIP석 16만5000원, R석 14만3000원, S석12만1000원, A석 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코로나19 이후 급격히 높아진 콘서트 티켓값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의견이 높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조용필이 콘서트를 여는 것은 2003년을 시작으로 이번이 여덟 번째다. 특히 20년간 7회차 매진을 달성했던 기존 올림픽주경기장이 오는 6월 리모델링에 돌입할 예정인 가운데 펼쳐지는 무대로 상징적인 의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찰나’와 ‘세렝게티처럼’을 비롯해 ‘단발머리’,’킬리만자로의 표범’,’모나리자’ 등 20여 곡을 선보였던 지난해 무대보다 더 큰 규모에서 다채롭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 1회 열리는 공연이니 관객의 기대감도 더해진다. 이어 오는 5월 27일 개최되는 대구 콘서트 티켓은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조용필의 콘서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가왕은 가왕이다", "너무 멋있다", "이정도는 돼야 가왕인건가", "티켓 가격도크게 오르지 않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조용필은 1969년 데뷔해 '고추잠자리', '단발머리', 'Bounce'(바운스)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길을 살기 좋고 일하기 좋으며 아름답고 사람마다 선호하는 도시로 건설해야

연길을 살기 좋고 일하기 좋으며 아름답고 사람마다 선호하는 도시로 건설해야

호가복: 4대 ‘록화 미화’ 공정 실시, 5갈래 막힌 길 관통, 8개 왕훙 필수방문지 새 랜드마크 조성해 연길을 살기 좋고 일하기 좋으며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사람마다 선호하는 도시로 건설해야 2024년 ‘연길 록화 미화’ 행동사업추진회가 4월 15일 연길에서 거행됐다. 성

‘연길 록화 미화’대상건설 다그쳐 추진해 군중 행복감, 획득감 부단히 제고해야

‘연길 록화 미화’대상건설 다그쳐 추진해 군중 행복감, 획득감 부단히 제고해야

‘연길 록화 미화’행동은 연변주당위와 주정부가 전반 국면에 립각하여 결정하여 실시한 하나의 중대한 사업임무이며 수부 도시의 풍채를 보여주고 연변의 명예도와 영향력을 제고하는 중요한 담체이다. 2022년 12월 이래, 연변주는 ‘연길 록화 미화’행동의 전개를 중대

[연길 록화 미화] 연길,  올해 11개 유원광장 건설

[연길 록화 미화] 연길, 올해 11개 유원광장 건설

올해는 ‘연길 록화 미화’를 실시하는 관건적인 해이다. 연길시는 ‘연길 록화 미화’의 주요 전장으로 중점적인 역할을 두드러지게 발휘하여 올해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확고히 다지기 주제 유원지, 광진거리 포켓공원, 자형원 유원지 등 11개의 유원지를 건설할 예정이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