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40일만에 10.9kg 감량해"... 김미려, '다이어트' 후 소름돋는 근황 전해... 성공 비결 공개 (자녀)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19일 15:39



지난 1월 다이어트에 돌임한 김미려가 40일 간의 다이어트를 마친 후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미려는 69.1kg에서 58.2kg로 총 10.9kg를 감량했으며, 체지방량 역시 41.3%에서 34.2%로 7.1% 감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완성했다. 소속사 디씨엘이엔티는 김미려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이어트 전 하얀 라운티와 청바지로 인증샷을 남겼던 김미려는 10.9kg 감량 후 굴곡이 살아난 바디라인으로 20대 못지않은 건강함을 드러냈다.

특히 김미려는 극강의 바디라인을 가진 사람만이 소화할 수 있다는 순백의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장하며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라인을 여실히 드러내 다이어터들의 욕구를 자극 시켰다. 김미려는 “일을 하면서 아이 둘을 케어해야 하는 워킹맘이기에 무조건 굶을 수도 없었고, 운동에 많은 시간을 쓸 수도 없었다”며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병원을 찾아 내 몸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부터 시작했고, 침을 활용해 몸의 순환을 용이하도록 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며 성공비결을 전했다.



또한, 김미려는 생활 속 다이이트 비결에 대해 “평일에는 다이어트식을 먹고, 주말에는 치팅데이를 가지면서 먹고 싶은 것을 먹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첫 두 달은 운동보다는 먹는 것을 조절하는데 집중했고, 한약으로 식욕을 관리했다. 식단으로 몸무게가 감소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는 가벼운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변화를 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출산 후 잡히지 않는 라인과 늘어진 뱃살은 스스로 해결하기엔 어려운 부분이라 다이어트침을 통해 전문적인 관리를 병행했다”고 전하며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만 자신감, 자존감까지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에 하루빨리 도전하길 바란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당부했다.

다이어트 과정 꾸준히 공유해



김미려는 3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는 끝나도 끝난 게 아니다. 어제의 눈바디(오글오글). 사이즈는 정말 잘 줄어든다. 사진보더니 총잡이 씨가 예쁘다고 했다. 조심해야겠다”라며 남편 정성윤의 반응을 유쾌하게 전하기도 했다.

김미려는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허리와 보디라인을 공개하면서 “이 몸무게란 게 참. 정말 버티는 힘이 무지 세다. 열심히 다이어트 한약도 먹고, 덜 먹고 20층까지 지하 1층에서 3번 올라가고, 사이클을 타도 내 몸이 원래 기억하고 있던 몸무게. 요놈은 고집이 센 모양이다”라고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했다.

이어 “지난주에 바뀌길 기대했지만, 오늘 아침 물론 집 체중계이지만 드디어 앞자리를 하나 빼줬다. 나 오늘 앞자리 5찍음. 한 끼 먹으면 다시 6으로 돌아가겠지만. 이게 쌓이면 6으론 안 가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라며 “애프터 촬영 날 내 목표 몸무게는 아니더라도 실망, 좌절 말고. 유지하고 안전빵으로 좀만 더 빼자. 아이 캔 두잇이다. 이 와중에 컬리 플라워 라이스 칭찬해. 다이어트 중인데 게장 먹게 해줘서”라고 다이어트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탈모 고백

김미려는 지난 3월 한 방송에서 탈모 고백을 하기도 했다. 김미려는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탈모가 생겼다고 밝혔다. 그녀는 결혼을 준비하며 “옆에 먹을 것이 없으면 찾아서 먹지 말고 굶어보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살을 빼고 나니 머리도 빠졌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미려의 다이어트 도전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작년에 출연한 TV CHOSUN '건강한 집'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남편과 함께 다이어트 중”이라 밝히며 부부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체중 14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경험이 있지만 최근 남편과 함께 먹방 콘텐츠 촬영을 시작하며 야금야금 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김미려는 “남편 정성윤이 더욱 심각한 상황”이라며 “남편이 70kg의 날렵한 몸매에서 현재는 90kg로 무려 20kg이나 증가해 혈관, 장 건강까지 나빠졌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둘째 아들 선청성 콜라겐 결핍증 있어...



김미려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출연해 둘째 아들이 콜라겐 결핍증을 앓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김미려는 19세 때 엄마가 된 뒤 홀로 모야모야 병을 앓는 아이를 키우며 살고 있는 권담희 씨 사연을 들은 뒤엔 진심으로 출연자에게 공감을 해주려는 모습을 보였다.

김미려는 "둘째 아들이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을 갔다. 아이가 선천성 콜라겐 결핍증이다. 저희 아들은 그나마 입천장에 구멍 정도였지만 숨을 못 쉬더라. 중환자실엘 갔는데 아이가 잘못되면 아무 생각이 안 든다."라며 막막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도 김미려는 "계속 지켜봐야 하는 병이지만 다행히 지금은 너무 건강하다."며 자녀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김미려의 둘째 아들이 앓는 콜라겐 결핍증은 망막, 고막, 시신경, 관절 등의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 예의주시가 필요한 질병이다.

또한, '자녀가 고딩 엄빠가 돼도 괜찮은가?'라는 질문에 김미려는 “‘고딩엄빠’를 초창기부터 봐와서 이 질문을 항상 생각했다. 아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건 제가 부모로서 책임을 지겠다. 아이가 고딩 엄빠가 된다면, 제가 부모로서 직접 아이를 길러줄 거다”라며 기다렸다는 듯 시원하게 답변했다.

하하는 "와, 쿨하다"라며 감탄하다 “그런데 남자가 만약 철이 덜 들어서 도망가면 어떡하냐”라고 물었다. 김미려는 “양아치인데 도망 갔다? 그럼 나는 땡큐지”라며 거침없이 답변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엄마'가 되어 돌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인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이날 이인혜와 함께 그의 어머니 '임영순'씨도 함께했다. 이인혜는 지난 2022년 8월 결혼 후 2023년 10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겸 배우 조정석(나남뉴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조정석(43)이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 3월 27일(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조정석은 신곡 ‘어떻게 해’ 등 다수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장백산,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

유네스코 집행국이 27일 18곳의 지질공원을 세계지질공원 네트워크 명부에 등재하도록 비준한 가운데 장백산세계지질공원, 은시대협곡―등룡동세계지질공원, 림하세계지질공원, 룡암세계지질공원, 무공산세계지질공원, 흥의세계지질공원 등 중국의 6개 지질공원이 명부에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시상식이 따로 없네” 혜은이 딸 결혼식에 연예인 대거 몰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