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홈마 일터졌네"... 엔믹스 설윤, 팬 사인회 중 '눈물' 터뜨린 진짜 이유 분노의 댓글 쏟아졌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24일 22:07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엔믹스 설윤이 대면 팬 사인회를 하던 중 눈물을 터트리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21일 그룹 ‘엔믹스’ 대면 팬사인회에 참석한 네티즌들은 트위터 등에 “설윤이 한 외국인 홈마(카메라를 들고 아이돌 일정을 따라다니며 사진과 동영상을 찍는 사람들)’ 의 항의에 눈물을 흘렸다”며 홈마를 비난하는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설윤의 팬은 "남팬 홈마가 왜 자기 카메라만 안 보냐고 설윤한테 뭐라 했다. 설윤은 참고 참다가 다음 팬이랑 마주 봤을 때 눈물 터졌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팬은 “안 좋은 일 때문에 다들 좋은 이야기만 하고 있었는데 왜 설윤이 너한테 해명을 하고 울음을 참고 참다가 다음 분 앞에서 울게 만드냐”며 말했다. 이어, 설윤이 한 남자 홈마와 대화를 한 후 다음 차례로 자리에 앉은 여성 팬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로,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설윤은 남성 팬과 이야기를 나눈 후 입술을 쭉 내밀더니 이내 다른 여성 팬 앞에서 눈물을 쏟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왜 내 카메라 안봐?"....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설윤의 눈물에 당황한 여성 팬은 직접 노래를 부르면서 설윤을 위로했다. 해당 홈마는 설윤에게 “왜 내 카메라만 안 보냐”며 항의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논란이 일자 남성 팬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먼저 설윤에게 사과한다"라며 장문의 한글 입장문을 올렸다.



출처 - 트위터

이번 컴백 때 열심히 스케줄에 참여해 설윤의 모습을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전했고 그래서 지난 21일 설윤을 제대로 찍지 못해 나도 모르게 ‘지쳤다’고 말했다. 설윤은 ‘팬들이 많아서 제대로 못 봤다’며 사과했고 이후 내가 잘못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외국인이다 보니 소통에 있어 서툰 부분이 많았다. 이후 22일 영상 팬사인회에서 설윤에게 직접 사과를 다시 했다. 절대 이런 행동을 다시 하지 않겠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우리의 원동력..특별한 존재"



출처 - osen

지난 3월 엔믹스(NMIXX) 첫 번째 미니앨범 'expergo'(엑스페르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때 설윤은 "앤써는 우리의 원동력이다. 앤써를 보면 힘이 나고 열심히 할 수 있게 된다.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한다. 앤써를 생각하면서 이번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다. 앤써분들도 이번 앨범을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또한 설윤은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4월 3주 익디 투표에서 "팬사랑으로 유명한 ‘사랑꾼인’ 여자 아이돌은?"에서 8위 엔믹스 설윤 7표(0.11%)를 차지해, 팬사랑의 모습을 증명했다.

'음중'의 설렘 될 것 엔믹스 설윤, MC 신고식…



출처 - 음악중심

설윤은 최근 '음악중심'의 새 MC로 합류했다. 설윤은 스페셜 스테이지로 에이핑크의 'Mr.Chu' 무대로 깜찍한 매력을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김민주의 후임이자 새로운 막내 MC가 된 설윤이 스페셜 스테이지로 '쇼! 음악중심' 의 문을 열었다.

설윤은 그룹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를 선곡해 특유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200% 발산했고, 설윤의 황홀한 보이스와 비주얼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어, 설윤은 "반겨주셔서 감사하다. 특별한 날인만큼 오늘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두 분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예쁘게 봐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설윤이 속한 그룹 ‘엔믹스’는 지난달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expergo(엑스페르고)’로 컴백했다. 한편, 2022년 그룹 NMIXX(엔믹스)로 데뷔한 설윤은 인형 같은 비주얼은 물론 맑은 음색을 바탕으로 한 보컬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올라운더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가수 이상민이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전혀 알지 못했던 친동생의 존재를 알게 돼 충격을 받았다. 이날 16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모친상 후 오랜만에 외가 친척들을 만나는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상민은 그동안 친척들과 왕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오상시 제1회 조선족중소학교 '교장배' 민속장기대회 개최

오상시 제1회 조선족중소학교 '교장배' 민속장기대회 개최

6월 15일, 할빈시조선장기협회(회장 최성림)에서 주최하고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교장 김명화)에서 주관한 오상시 제1회 조선족중소학교 '교장배' 민속장기대회가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에서 열렸다. 민속장기는 2000년에 가까운 력사를 지닌 민족전통문화로 청소년

사회구역순라대, 안전우환 제때에 발견하고 주민들 안전 수호

사회구역순라대, 안전우환 제때에 발견하고 주민들 안전 수호

6월 13일, 연길시 북산가두 단영사회구역순라대는 순찰 도중 단영 16조 북쪽에 위치한 하수도 주위가 꺼져내려간 위험한 상황을 발견했다. 그 구간은 차량과 행인들이 자주 오가는 곳이기에 자칫하면 사고를 초래할 수 있었다. 순라대의 정황 보고를 받은 단영사회구역

북산가두당위, 고품질 건설과 당원 사상 발전 중시

북산가두당위, 고품질 건설과 당원 사상 발전 중시

—북산가두당위 표준화 건설 및 발전당원사업 전문훈련회의 소집 6월 12일, 연길시 북산가두당위는 기층당사업일군들의 업무능력을 한층 더 제고하고 당조직과 당원의 선봉모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저 북산가두 당지부 표준화 건설 및 발전당원사업 전문훈련회의를 소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