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몬스타엑스, MBTI 군대 전역일 생일 혈액형 근황 (형원, 주헌, 기현, 셔누, 아이엠, 민혁)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25일 16:15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청량미를 발산하며 마운틴 듀 캠페인에 박차를 가했다.

마운틴 듀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4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 주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흑발의 시크한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주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운틴 듀와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건 전쟁이다



주헌은 22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해 영국 퀸 엘리자베스 스쿨에서 난관을 맞이하기도 했다. 급식실 사전 조사를 하던 중 점심시간이 아님에도 간식을 먹기 위한 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급식실을 보며 주헌은 "이거는 전쟁이에요."라며 성장기 학생들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했다.

주헌은 몬스타엑스 메인래퍼로 94년 10월 6일 생이다.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랩과 춤, 노래, 센스, 사교성 등을 갖춘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다. MBTI는 ENFJ로 알려져있다. 주헌은 몬스타엑스 앨범 속 자신의 랩 파트 대부분을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특히, No Limit 엘범 타이틀 곡인 Rush Hour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 곡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도 했다. 주헌은 이에 자신의 곡으로 팀이 1위를 한 것이 감격스럽고 믿기지 않는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소집해제 전역 기념 라이브



몬스타엑스의 리더이이자 맏형 셔누가 전역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과거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고 진행된 수술로 인해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은 셔누는 2021년 7월 22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수행했다.

이를 마치고 2023년 4월 21일 자로 소집해제되면서 몬스타엑스 내에서 첫 '군필자'가 됐다. 셔누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다려 주신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다고 할 수 있는 시간 동안 무대 아래서 제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몬베베와 멤버들이 함께했던 시간들이 정말 그리웠다"라며 “오랜 시간 무대가 그리웠던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많이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할테니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제대 소감을 밝혔다.

셔누는 첫 행보로 24일 오후 7시(KST)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대장 곰돌이의 컴백 WELCOME BACK SHOWNU 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셔누는 1992년 6월 18일 생으로 주헌과 마찬가지로 O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MBTI는 ISFP다.

군복무 기간 위문편지, 선물 발송 자제.

한편, 몬스타엑스 민혁이 군복무 기간 동안 팬들의 위문편지 및 선물 발송 자제를 부탁했다. 지난 2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몬스타엑스 민혁 병역 의무 기간 중 위문편지 및 선물 소포 관련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몬스타엑스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몬베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팬 여러분의 응원 덕에 현재 민혁은 몸 건강히, 성실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팬 분들에게 추가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린다”며 군입대 후 민혁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신병교육대는 여러 일반 장병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라며 “팬 여러분의 편지 및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려우며,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소포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안내했다.

민혁은 1993년 11월 3일 생으로 혈액형은 A형이다. 또한 팀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복면가왕에 출연해 3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MBTI는 ENTP로 멤버들 중 가장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민혁은 몬스타엑스 멤버들 중 셔누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했다. 지난 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2024년 10월 3일 전역할 예정이다.

한블리? 기블리!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 합류했다. 기현은 4월 6일부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고정 패널로 합류했다. '한블리'는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를 중심으로 각종 기상천외한 블랙박스 영상들을 소개하는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기현은 1993년 11월 22일 생으로 혈액형은 B형이다. 팀 내에서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MBTI는 여러번 바뀌었다가 검사 결과 ENTP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현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YOUTH)'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보이며 국내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기현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진행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존 바바토스의 남자



형원은 유명한 남성 향수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발탁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형원은 해당 브랜드와 함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그는 타이트한 민소매, 풀어헤친 셔츠와 재킷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형원은 그룹 내에서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1994년 1월 15일 생이다.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몬스타엑스 내에서 최장신으로 알려져 있다. MBTI는 INFP이다.

한편, 형원은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지난 9일부터 프로그램을 이끌며 가수의 본업은 물론 예능, DJ, MC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솔로 활동 예고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I.M)이 솔로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19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 측은 아이엠의 새로운 로고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오는 5월16일, 공식 사이트도 오픈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엠은 팀 내에서 리드래퍼를 맡고 있으며 1996년 1월 26일 생으로 혈액형은 Rh+ O형, MBTI는 ISFP로 알려져 있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 활동을 병행하며, 소니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14일에 데뷔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으로 그룹명은 MON(나의)[6] + STA(스타) + X(미지의 존재)를 결합해, K-POP을 평정할 괴물들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아이들의 변화 속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낍니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 고아∙곤난아동들 위한 사랑 릴레이 이어간다 연변 고아∙곤난아동 애심협회 설립식 한장면(오른쪽 두번째가 강위란 회장)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물질보단 사랑과 동반이지요.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도 만들어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우리나라 채굴 가능 석유, 천연가스 매장량 모두 증가

개남평유전에서 작업 중인 ‘심란탐색'호 시추 플래트홈 지난해 말 기준으로 기술적으로 채굴 가능한 우리나라의 석유 매장량과 천연가스 매장량이 각각 38.5억톤, 66834.7억립방메터 기록, 전년 대비 각각 1.0%, 1.7%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자연자원공보와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모란원, 격리석에 그려진 채색화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격리석(隔离石)에 채색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여서 이것을 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춘시민 왕여사는 말한다. 최근, 장춘시 위치한 모란원은 유명한 서예와 회화 선생님들을 초청해 모란원 출입구 곳곳에 있는 격리석에 알록달록한 채색 그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