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뻐"... 뉴진스 디올 해린에 이어 전원 '단독화보' 완성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26일 20:16



출처 - 보그코리아

뉴진스 해린이 최근 보그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는데 B컷이 먼저 선공개되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디올해린으로 뉴진스 전원 단독화보 완성' 이라는 글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다.



출처 -엘르 코리아, 마리끌레르 , 바자르, 보그코리아

이번 보그B컷을 보고 네티즌들은 "해린 너무예쁘다", "미쳤다" 등 해린의 비주얼에 충격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 브랜드별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뉴진스의 단독화보모음 사진이 게재되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빛나는 독보적 비주얼'로 명품 앰버서더 다 차지한 뉴진스



출처 - 구찌, 루이비통, 버버리, 엘르코리아

가장 먼저, 2004년생 올해 나이 19세의 뉴진스 멤버 하니는 지난해 10월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구찌의 최연소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구찌는 하니를 앰버서더로 임명한 이유를 "순수한 매력과 타고난 패션 센스를 가진 아이코닉한 아티스트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다.

하니가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넘치는 재능과 열정적인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또한, "스타일에 대한 하니의 확고한 철학이 일상에 녹아 있는 팝 컬처에 대한 주목을 높이고 다양성을 표현하는 구찌의 비전과 닮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막내 혜인은 지난해 12월 루이뷔통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당시 루이뷔통은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독특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뉴진스의 스타일을 정의하는 그녀와 함께 앞으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구찌, 엘르코리아, 루이비통, 버버리

다니엘 역시, 지난 1월부터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또한,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 앰배서더로 발탁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또한, 멤버 민지는 지난 2월 샤넬 뷰티, 패션, 그리고 워치&쥬얼리 부문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3개 부문 동시 앰버서더 발탁은 샤넬 코리아 최초 사례이다.

뉴진스 해린,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디올 3개 부문 앰배서더 선정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마지막으로, 뉴진스 해린이 디올의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디올 측은 26일 "해린은 주얼리, 패션, 뷰티 부문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해린은 우아하고 눈부신 분위기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 디올은 “이번 유대를 통해 해린과의 소중한 인연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굳건하게 할 것”이라며 “우아함과 대담함으로 창조성을 구현해내는 디올과 해린의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고 설명했다.



출처 - 보그코리아

이로써 뉴진스 멤버 전원이 각자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명품브랜드의 앰배서더에 발탁돼 뉴진스의 영향력을 과시할 것을 예상한다.

광고계의 사랑 블루칩 뉴진스, 각종 광고 섭렵



출처 - 맥도날드, lg전자, 오렌즈, 메가스터디

2023년 4월 기준 뉴진스는 20여 개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 중이다. 2022년 7월 22일 데뷔 후 약 8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볼 수 있다. 패션 부문에서만 뉴진스는 무신사, 리바이스, 오아이오아이, 나이키, 카린 등 6개 브랜드의 광고모델 혹은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더불어, 금융(신한은행), 통신(SKT 아이폰), 전자(LG 그램)를 비롯해 주얼리(스톤헨지), 잡화(오렌즈), 식음료(맥도날드·코카콜라), 교육(메가스터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뉴진스를 기용하고 있다. 또한, 뉴진스는 글로벌 글로벌 기업 애플과 협업을 펼치는가 하면, 서울시 홍보대사까지 맡았다.

뉴진스는 이들은 데뷔 4개월 만에 100여개 기업의 러브콜을 받아 광고계의 영향력을 선사했다. 한 광고업계 관계자 A씨에 따르면, "뉴진스는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Z세대의 상징 같은 그룹"이라며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대중적 호감도 높다"고 설명했다.

평균연령 17세 4세대 K팝 걸그룹 최초라는 말이 어울려.



출처 - 뉴진스앨범

뉴진스는 한국인 멤버 김민지, 해린, 이혜인, 베트남인 멤버 하니, 호주 혼혈 한국인 멤버 다니엘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멤버들의 평균 나이는 16.6세이다. 뉴진스는 데뷔 전부터 ‘민희진 걸그룹’이라고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고 이러한 관심속에 신인 걸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를 들고 데뷔했다.

작년은 뉴진스의 ‘어텐션’(Attention)과 ‘하입 보이’(Hype boy)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며 뉴진스는 초대형신인을 입증했다. 이어, 뉴진스는 국내 음원 차트 뿐만 아니라 ‘하입 보이’ 발표 98일 만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 차트에 14주 연속 차트인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최근 ‘2022 멜론 뮤직 어워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1월 새 앨범 ‘OMG’를 발매하여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최근 임신한 이은형이 깡총이(태명)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에서는 개그맨 부부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임신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다. 결혼 후 7년만에 부부는 최근 임신 소식을 전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최근 배우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가 파경을 맞이한 가운데, 각종 폭로로 인한 의혹이 발생해 대중들에 충격을 주고 있다. 먼저 두 사람은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발표 당시에는 '성격차'로 보도됐으나, 이후 유영재에게 사실혼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