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서로 간 어색함 더 깊어져"... NCT 도재정, 분위기 전환하려 꺼낸 'MBTI' 결과는...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27일 00:11



출처 -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NCT의 유닛 도재정(도영·재현·정우)이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유튜브 채널 ‘아이돌 인간극장’에는 23일 ‘NCT 도재정이 되기 위해 만난 세 남자가 서로를 알아가는 방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출처 - 아이돌 인간극장

공개된 영상에서는 NCT 도재정(도영·재현·정우)은 아이돌 데뷔를 위해 처음 만나 서로를 알아 가는 콘셉트로 진행되었고 실제로 첫 만남부터 의외의 어색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어색한 분위기를 견디지 못했던 정우는 ‘MBTI’를 통해 분위기를 바꾸어보자고 제안했고 이어 도영은 ‘ISFJ’, 재현은 ‘CUTE’, 정우는 “SEXY”라고 답하여 현장은 더욱 더 어색한 분위기가 지속되었다.

실제로 도영의 MBTI 는 ISFJ이다. 한 인터뷰에서 도영은 이전에는 ENTJ였는데 검사결과가 바뀌었다고 밝힌 바가 있다. 이어, 도영은 ISFJ와 성향이 딱 맞는다고 말했고 속으로는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답답해져서 리드하게 되는 타입이고 자랑은 아니지만 성향 때문에 학창 시절에 반장을 도맡아서 했을 정도라고 말한바가 있다.

이어 도재정의 재현의 MBTI는 ESTP 로 알려져있다. 재현은 예전에는 ESTP였는데, 2020년에 검사해본 결과 ESFP가 나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시한번 2023년 인스타 라이브에서는 ESTP인 것 같다고 말한 바가 있다. 마지막으로 정우의 MBTI는 INFJ다.

'NCT' 재현, 정우 향해 "굉장히 실망해..."



출처 - MK 스포츠, imbc

이어, 세 사람은 다시한번 어색한 분위기를 깨려고 ‘도재정’으로 삼행시를 지었다. 가장 먼저 정우는 도레미,재레미,정레미 라 말했다. 이를 들은 재현은 “굉장히 실망스러웠다. 오늘은 날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유머러스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힌 정우는 “도영의 유머는 솔직히 좀 약한 것 같다. 재밌을 때도 있지만 개그가 안 터질 때가 더 많다”며 도영의 유머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갑자기 도영은 타로카드를 꺼내 들며 “요즘 취미로 타로를 배우고 있다. 새로운 친구들하고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고 재현은 ‘도재정’의 팀워크에 대한 고민으로 카드를 뽑았다. 카드를 본 도영은 카드를 해석했는데 “속상하고 혼란스러우며, 갈등을 겪거나 지긋지긋한 기분의 경쟁심을 느낀다”고 말해 현장을 혼란스럽게 했다.



출처 - ​아이돌 인간극장

그러자, 재현은 “그 결과가 나온 이유는 촬영 중이라 밝힐 수 없다”고 말해 현장을 당황케 만들었지만, 도영이 “카드에 담긴 불화는 ‘도재정’에 없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숨돌린 재현, 정우는 도영의 결과에 “꼰대처럼 행동하지 않으면 ‘도재정’이 성공한다”라고 해석하기도 했으며,도영은 “먼저 걸어갔던 인생으로서 동생을 올바르게 알려주고 싶다”라고 밝혀 형의 모습을 보였다.

도재정', 신인그룹 '다 되는 조합'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NCT 유닛 도재정이 음악방송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어 화제가 되고 있다.

NCT 도재정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 ‘Perfume’(퍼퓸)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 곡 ‘Perfume’은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향수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동작과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도재정이 속한 NCT는 2016년 무한확장, 무한개방의 콘셉트를 가진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이다. 서울의 경도를 뜻하는 NCT127, 청소년 연합팀 NCT 드림, 연합을 뜻하는 NCT U, NCT 127과 NCT 드림, NCT U가 총출동한 NCT 2018, NCT 중국팀인 웨이션브이, 웨이션브이까지 합쳐진 NCT 2021 까지 다양한 유닛 멤버의 조합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도영과 재현, 정우가 NCT 도재정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며 유닛으로서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는 책임감과 설렘을 안고 데뷔 앨범에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또한,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으로 역대 K팝 유닛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8개 지역 1위 등 NCT 의 인기를 증명해보였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67%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33%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