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강수지, ♥김국진이 쏘아 올린 오해 적극 해명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4.30일 08:08




김국진,강수지/사진=라디오스타

2022년 2월에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부부 생활 노하우를 이야기하던 중, 김국진은 자신의 비결로 "무조건 '잘했다'라고 말했다. 강수지가 '점심에 콩 두 알만 먹을 거예요'라고 하면, 내가 '응, 잘했어'라고만 한다"라고 언급했다.

다른 출연자들은 강수지의 식사량에 대해 놀라며 "콩 두 알만으로 어떻게 식사가 되냐"라고 하고, "아내가 콩 두 알만 먹는다고 해도 그런 반응은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당황한 김국진은 "아니, (콩 두 알뿐만 아니라) 달걀 하나와 채소 두 개를 함께 먹는다"라고 해명했다.



김국지/사진=라디오스타

또한, 2022년 11월에 김국진은 "음식을 맛있다고 느낀 적이 없다. 그냥 '저기 음식이 많이 쌓여 있네' 정도로 생각한다"라며 "어느 식당이든 배고프면 그냥 먹는다. 음식은 단지 연료일 뿐이다"라고 말해 충격을 주었다.

김국진은 "오늘도 김밥 3개를 먹고 왔다"라며 "한 달에 식비가 대략 6만 원 정도 나온다"라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선사 했었다.

이 논란으로 인해 김국진, 강수지는 '소식 좌'로 유명한 산다라박보다도 더 심하게 식사를 안 하는 연예인으로 화재가 된 적이 있다.

4월 29일 방영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강수지가 참견인으로 등장해 김국진 덕분에 받은 오해를 풀었다.



강수지 집/사진=전지적참견시점

이날 방송에서 '전참시' 멤버들은 강수지의 집에 감탄하며 "감각은 배울 수 없는거다"라고 반응했다. 강수지는 한 달에 한 번씩 집의 인테리어를 바꾸면서도 과하지 않은 소품과 식물을 조화롭게 배치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강수지의 집을 보고 "김국진 형의 의견은 전혀 없죠?"라고 물었다. 강수지는 "김국진 씨는 전혀 모른다. 여자를 대하는 방법도 몰랐다"라고 답했다.

강수지는 "그래서 나는 물을 가져다주고, 과일을 가져다주라고 하길래 하나씩 시켰다. 이리 와서 같이 해보자고 말했다"라며 "알려줬는데 안 하면 서운하지만 알려주니까 다 한다"라고 덧붙였다.



강수지/=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멤버들은 "말은 예쁘지만 내용은 결국 다 시키는 것이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서 강수지는 온열 눈 찜질 제품부터 샴푸 등 일상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만들며 '강수지 스타일'을 부각했다.

제작진은 매니저에게 '강수지 스타일'이 무엇인지 물었고, 매니저는 "'수지 스타일'이라는 말을 자주 하시는데, 그 내용은 수지님 머릿속에 있다"라며 "저도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식사도 '수지 스타일'로 하는 강수지는 삶은 달걀, 토마토, 사과, 당근, 으깬 고구마에 올리브 오일을 뿌려 먹어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즐겼다.



사진=전지적참견시점

강수지는 "저는 먹는 거 좋아하는 미식가다. 나를 이용하는 것 같다 이렇게 잘 먹는데 김국진 씨가 내가 콩 한 알 먹는다고 해서 사람들이 내가 다이어트한다고 생각하는 것 아닐까"라며 오해를 풀었다

강수지와 김국진의 운명 같은 인연

강수지는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전성기 시절 김국진과 함께 방송한 시절을 회상했다. 그녀는 "남편이 MC를 맡을 때, 나는 여러 번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 때 김국진 씨가 개그로 '우리 결혼해야 하나요?'라며 결혼 이야기를 농담으로 했다. 정말 웃긴 일이다. 결혼이 이루어지다니.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강수지는 "그 때부터 그가 나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느꼈다. 나의 노래를 듣고 다니곤 했다. 팬이었다고 했다. 김국진 씨의 자서전에도 강수지의 팬이라고 적혀있다. 노래를 많이 듣고 다녔다는 것 같다. 그러다가 서로 마음이 끌렸나?"라며 부끄러워하며 웃었다. 또한, "나도 김국진 씨의 개그 코드를 좋아했다. 그래서 콘서트에 게스트로 세 번 초대했다. 내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할 때, 기꺼이 와서 돈도 받지 않고 도와주고 가기도 했다"라며 특별한 인연임을 언급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현아가 현재 공개열애 중인 하이라이트(비스트) 출신 가수 용준형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에서는 '드디어 만난 하늘 아래 두 현아' 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사람은 바로 가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지하철 길바닥에 가부좌" 한소희, SNS 재개 충격 사진에 '또 술 마셨나'

사진=나남뉴스 배우 한소희가 SNS를 다시 시작하며 지하철 승강장 바닥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가 있고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같이 달리게 해 준"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돈 빌려준 팬들 어떡하나" 티아라 아름, '남친이 시켰다' 감금 충격 폭로

사진=나남뉴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금전사기, 도박설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재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이날 19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재혼을 발표했던 남자친구 A씨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유튜브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본인이 피해자인 줄" 유영재, 결국 라디오 하차 삼혼·사실혼 묵묵부답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 유영재의 삼혼, 사실혼에 대해서 '팩트'라고 인정한 가운데, 결국 유영재가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지난 18일 경인방송은 유영재가 진행하는 '유영재의 라디오쇼'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소식을 공지했다. 경인방송 측에서는 "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