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질투심 느꼈다"... 이용식, 딸 수민 양의 결혼에 대해 '속마음' 털어놓자 모두 놀랐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02일 11:13



이용식,원혁/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후배 개그맨 커플 양준모와 민솔유의 결혼식에서 이용식이 주례를 맡는 모습이 소개되었다.

이용식은 결혼식장에 도착하여 후배들과 만나 원혁을 소개해주었으며, 시민들에게도 원혁을 소개하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사회자 김준호와 만나 이용식은 자칫 매니저로 착각될 수 있는 말들을 교환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주례를 하기 전에 이용식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제작진에게 걱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많은 고민 끝에 이용식은 짧고 강렬한 주례사로 결혼식을 빛냈고, 축가 가수로서 무대에 올라 '둥지'를 열렬히 부르기도 했다.



이용식/사진=조선의사랑꾼

무대가 끝난 후 이용식은 딸 수민이의 남자친구에게 질투를 느낀 것처럼 말하며, 결국 수민이의 결혼을 찬성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주례가 끝난 후 이용식과 원혁은 함께 앉아 대화를 나누었고, 임라라는 이 투샷을 보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용식은 원혁이 식사를 하지 못한 것을 보고 자리를 양보했고, 원혁은 이용식의 깜짝 발표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용식은 결혼식장에 들어가기 전의 변화무쌍한 감정을 인지하고 이해해야 한다고 말하며, 결국 딸과 딸의 엄마의 결정을 따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뮤지컬배우 원혁이 미스터 트롯에 나왔던 이유



원혁/사진=미스터트롯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5회에서 이수민과 원혁의 결혼 이야기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원혁은 최근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임을 밝혔고, 이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에서 이수민은 원혁이 그녀의 동네로 이사 왔다며 1년 안에 결혼을 목표로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원혁은 이용식의 마음이 열리지 않아 결혼이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원혁은 자신이 더 능력 있고 당당했다면 이용식의 마음을 더 쉽게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그럼에도 원혁은 이수민에 대한 사랑이 유일하게 당당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식이 그의 마음을 보고 이해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딸의 결혼을 생각하면 눈물을 참을 수 없는 이용식과 딸 이수민의 애틋한 마음이 전해졌다. 제작진은 이용식의 반대를 극복하고 이수민과 원혁이 결혼할 수 있는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자고 전했다.

이용식이 원혁을 못마땅해 한 이유



이진호/사진=유튜브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연인 관계인 원혁에 대해 언급했다.

이진호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 '이용식, 결혼 반대의 진실? 사랑꾼들의 미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수민과 원혁이 사랑을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한 후, "방송에서 달콤한 모습을 보이지만 현장에서의 괴리감이 크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용식이 결혼 반대를 강력하게 표현했지만 촬영이 진행되면서 점차 마음이 풀려가고 있다"고 말하며,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이수민과 원혁 커플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원혁의 배경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첫 번째로 원혁의 커리어를 들었다. 이진호는 "원혁이 뮤지컬 배우라고 말하지만, 2017년 '그대와 영원히' 이후 활동이 없어 무직에 가깝다"고 지적했다.

둘째로 이진호는 "커리어와 경제활동이 부족한 것도 문제지만, 마인드가 더 큰 문제"라고 말했다. 원혁이 최근 이사한 사실을 언급하며 "데릴사위가 되겠다는 의지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제작진들은 처음에 긍정적이었지만 촬영이 진행될수록 '쎄하다'는 의견이 나온다"고 전했으나 "전체 의견이 아닌 일부 의견임을 명확히 한다"고 덧붙였다.

이진호는 "이용식이 결혼 반대를 강력히 표현하지만, 방송이기에 뚜렷하게 드러내지 않고 있다"고 말하며, 최근에는 태도가 변한 것처럼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용식과 원혁은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에 함께 출연하거나, 서로의 번호를 교환하는 등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이수민과 원혁 커플의 앞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브브걸 멤버였던 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하는 심경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정은 탈퇴 심경을 전하며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임신 중 자궁근종 발견" 이은형♥강재준, 깡총이 걱정에 눈물

최근 임신한 이은형이 깡총이(태명)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에서는 개그맨 부부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임신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다. 결혼 후 7년만에 부부는 최근 임신 소식을 전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녹취록있다VS삼혼 알았다" 선우은숙-유영재, 치닫는 폭로전... 충격

최근 배우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가 파경을 맞이한 가운데, 각종 폭로로 인한 의혹이 발생해 대중들에 충격을 주고 있다. 먼저 두 사람은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발표 당시에는 '성격차'로 보도됐으나, 이후 유영재에게 사실혼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1억 있어도 생활비 안 줘" 고딩엄빠4, 만삭 아내 눈물에 서장훈 '대노'

사진=나남뉴스 와이프에게는 필요한 신발 한 켤레 사주지 않고 친구들에게는 술자리 비용을 턱턱 내는 고딩엄빠 남편의 모습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8회에서는 김지은, 김정모 청소년 부부가 출연한다. 극과 극 통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