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14기인대 2차회의 장춘에서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5.07일 13:04
경준해 회의 사회하고 연설

호옥정 길림성 성장으로 당선

5월의 길림성은 봄빛이 완연하고 생기로 흘러 넘친다. 6일 오전,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성당위 서기이며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을 발표했다.전체 대표들의 선거를 거쳐 호옥정이 길림성인민정부 성장으로 당선되였다.



5월 6일,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성당위 서기이며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을 발표했다.

성 14기 인대 제2차 회의에 참가해야 할 대표는 514명인데 대회에 출석한 대표는 475명으로 법정인수에 부합되였다.

대회 집행주석들인 경준해, 고광빈, 범예평, 전금진, 류금파, 장환추, 하동평, 가효동, 학국곤, 리중신이 제1차와 제2차 전체회의에 참석하였고 주석단 앞자리에 좌정했다.

성빈관 1층 대극장은 분위기가 열렬하고 장중하였다.산뜻한 붉은 기발이 받쳐주는 가운데 주석단 장막 정중앙에서 국장이 눈부시게 빛났다.오전 8시 30분, 성 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제1차 전체회의는 성 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 표결방법을 표결 채택하였으며 성 14기 인민대표대회 2차 회의 선거 방법을 채택했다.

제2차 전체회의에서는 총감표인, 부총감표인, 감표인 명단을 의결했다. 회의는 무기명 투표 방식으로 호옥정을 길림성 성장으로 선출했다.



5월 6일,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성당위 서기이며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경준해가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을 발표했다.회의에서는 호옥정을 길림성 인민정부 성장으로 선출했다.사진은 경준해와 호옥정이 친절하게 악수를 나누는 장면.

오전 11시, 페막회가 거행되였다.

의 규정에 따라 새로 당선된 길림성 성장 호옥정은 헌법선서를 진행했다.뒤이어 호옥정은 연설을 발표했다.



5월 6일,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회의에서는 호옥정을 길림성 성장으로 선출했다.새로 당선된 길림성 성장 호옥정은 헌법선서를 진행했다.

호옥정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회에서 나를 길림성의 성장으로 선거했는데 나는 책임이 중대하고 사명이 영광스러움을 깊이 느낀다. 나는 령수의 당부를 명기하고 력사적 자신감을 확고히 하며 력사적 주동을 증강하고 ‘새로운 책임, 새로운 돌파, 새로운 기여'의 중대한 책임과 사명을 견결히 짊어지고 중앙과 성당위의 정책결정과 포치를 창조적으로 관철실시하며 분발하는 자세로 충성스럽게 직책을 리행하고 책임을 다하며 개척혁신함으로써 중국식 현대화 길림실천을 추진하는데 자신의 힘을 이바지하겠다.

나는 반드시 뜻을 굽히지 않고 습근평 총서기가 이끄는 방향을 향해 전진할 것이다.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인 의의를 깊이 터득하고 ‘4가지 의식'을 증강하며 ‘4가지 자신'을 견정히 하며 ‘두가지 수호'를 잘 실천하며 자각적으로 사상상, 정치상, 행동상에서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과 고도의 일치를 이룰 것이다. 마음을 모으고 힘을 모아 길림성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주제교양을 참답게 학습관철하고 전면적으로 학습하고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전면적으로 당의 20차당대회 정신을 실행하며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히 여기며 새로운 기여를 하며 두뇌를 더욱 잘 무장하고 실천을 지도하며 사업을 추진할 것이다.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시찰시에 한 중요연설과 중요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며 성당위의 견강한 지도하에 착실하게 사업을 잘하며 중앙에 지시와 성당위의 포치 정부의 시달을 틀어쥐는 것을 확보할 것이다.

나는 반드시 마음과 힘을 모아 길림성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새로운 시대 동북의 전면진흥의 력사적 기회를 확고히 파악하고, 길림성에서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는 기정 목표를 고정하며, ‘1주6쌍'고품질 발전 전략을 깊이 실행하고,‘6신산업'발전,‘4신시설'건설을 강력하게 추진할 것이다.자동차 산업의 전동화, 지능화, 네트워크 련결화, 공유화 과정을 다그쳐 산업 부대률을 높이는 데 있어서 솔선적으로 돌파할 것이다.국가식량안전을 안정시키는 중임을 짊어지고 ‘쌍천'공정의 착지실시를 가속화하여 농업현대화건설에서 먼저 돌파를 실현할 것이다. 빙설피서관광문장을 잘 지어 문화관광 브랜드형성을 솔선적으로 돌파할 것이다. 풍력발전 ‘원망하저'(源网荷储)의 일체발전을 추진하여 자원우세가 발전우세로 전환되는 면에서 솔선적으로 돌파할 것이다.

혁신형 성, 인재 강성 건설을 가속화하여 새로운 길을 선점하는 데서 먼저 돌파를 이룰 것이다. ‘두가지 추호의 동요 없이'를 견지하고 경영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며 높은 수준의 대외개방을 추진하고 록색저탄소발전을 견지하며 발전과 안전을 통일적으로 계획하여 사회의 전반국면의 조화와 안정을 확보할 것이다.나는 반드시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여 최선을 다해 인민의 복지를 힘써 증진시킬 것이다.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실천하고 인민의 심부름군이 되여 인민이 만족하는 봉사형 정부를 건설 할것이다.‘대중의 작은 일'을 ‘마음속의 큰 일'로 삼고 마음으로 민생과 실제적인 일을 잘 처리할 것이다. 취업우선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고품질교육체계를 보완하며 건강길림건설을 가속화하고 대중의 급하고 어렵고 걱정하고 기대하는 문제들을 전력을 다해 해결하며 공동부유를 착실하게 추진할 것이다.

나는 반드시 법에 따라 직책을 리행하고 책임을 다하여 법치정부를 구축할 것이다.정부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여 정치가 확고하고 법치를 존중하며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주동적으로 책임지며 근면하고 책임을 다하며 격전을 벌일 수 있는 사업대오를 단련할 것이다. 결과의 방향을 견지하고, 문건과 회의를 간소화하고, 일을 잘 해나갈 것이다. ‘시공대장' 이 되여 대상화, 공사화를 잘 틀어쥐고 실적으로 말하고 결과를 제출할 것이다. 투쟁정신을 발양하여 큰일, 어려운 일, 중요한 일을 틀어쥐고 몸소 일에 들어가 끝까지 틀어 쥘것이다. 조사연구를 계획의 기초, 성사의 길로 삼고 시, 주, 현, 구, 기층, 단위에 심입하여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나는 반드시 우에서 말한대로 엄격히 자률적으로 청렴결백한 본색을 영원히 간직할 것이다.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주체책임을 구체화하고 중앙의 8가지 규정정신을 엄수하며 ‘한가지 일터 두가지 책임'(一岗双责)을 짊어지고 청렴한 정부를 건설하며 앞장서서 기풍이 밝고 바르며 단결하고 일을 잘하는 정치생태를 조성하고 가족과 신변의 사업일군을 엄격히 관리할 것이다.민주집중제를 참답게 관철집행하고 인민대표대회의 법률감독, 정협의 민주감독, 인민대중의 감독을 주동적으로 접수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경준해가 페막회에서 연설했다.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는 전체 대표와 회의에 참석한 동지들의 공동한 노력하에 제반 의정을 원만히 완수했다.대회에서는 호옥정동지를 길림성의 성장으로 선출했다.호옥정동지는 반드시 헌법과 법률이 부여한 직책을 잘 리행하고 사명에 어긋나지 않고 중탁을 저버리지 않으며 성정부의 일군들을 단합인솔하여 과거의 량호한 사업의 토대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진전을 이룩하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여러 부문들에서 전처럼 성정부의 사업을 지지하고 힘을 모아 길림성의 사업을 잘하며 습근평 총서기와 당중앙에서 시름놓을 수 있게 하며 전성 인민들이 만족하게 할 것이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총서기는 길림의 진흥에 깊은 중시를 돌리면서 길림에 ‘새로운 책임, 새로운 돌파, 새로운 기여'의 중대한 책임과 사명을 부여했다.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과 중요지시정신의 과학적인 인도하에 전성 상하의 부단한 노력으로 길림전면진흥은 착실한 효과를 거두었다. 올해 1.4분기 우리 성의 주요경제지표의 성장속도는 전국의 앞자리를 차지하여 첫 분기의 ‘좋은 출발'을 실현했다.이러한 성과를 거둔 가장 주요한 원인은 바로 우리가 확고부동하게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관철하고 꾸준히 사상해방, 개방포용, 개방활성화을 풀어놓고 발전의 새로운 경로, 새로운 동력, 새로운 기상을 풀어놓았기때문이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로운 로정에서 분투하고 새로운 시대를 기여함에 있어서 우리는 반드시 시종 습근평 총서기의 부탁을 깊이 명기하고 전면적으로 풀어놓고 대담하게 풀어놓으며 철저하게 풀어놓아야 하며 경제의 고품질발전을 저애하는 모든 조건제한들을 풀어놓아야 하며 시장활력에 영향주는 밸브와 금고들을 풀어놓아야 하며 혁신창업의 모든 창조적인 인자들을 분발시켜야 하며 모든 대외개방의 유리한 우세들을 확대해야 한다. 인민의 아름다운 동경을 저애하는 모든 장애의 울타리를 풀어놓고 풀어놓는 것으로 간부가 과감히 일하고 지방에서 과감히 일할수 있으며 기업에서 과감히 일하고 대중이 과감히 창조하도록 추진하며 풀어놓는 것으로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을 이끌고 새로운 돌파를 이룩해야 한다.

첫째, 환경을 최적화 하고 투자자들을 가까이 하고 중히 여기는 곳으로 만들어 산업을 왕성하게 하고 시장을 살리며 주체를 강하게 해야 한다. 둘째로, 효률을 높이고, 즉시 처리하는 기풍을 제창하며, 절차의 재통합, 수속의 재감축, 감독관리의 재최적화, 봉사의 재정밀을 추진하여 기업과 대중이 일을 처리하는 것이 점점 더 간단해지고, 점점 더 쉽고, 점점 더 편리하게 해야 한다. 셋째, 대상을 유치하고 질적 향상 증가량의 기초를 튼튼히 다지며 계속해서 대상을 크게 틀어쥐고 투자유치를 크게 틀어쥐고 동요하지 않으며 정으로 투자유치하고 산업사슬로 투자유치하며 상업으로 투자유치하며 고위화 배치, 집성화 작전, 편평화 협조의 사업기제를 형성하며 도입된 모든 항목에 대해 틀어쥐고 놓지 않고 끝까지 주시하며 전 과정을 따라가 서비스 보장을 잘 하고 조기 착지, 조기 건설, 조기 조업을 확보해야 한다.넷째, 인기를 모으고 기세를 조성하여 각종 기업의 투자흥업, 각종 인재의 취업과 창업에 큰 기회와 큰 플랫폼, 큰 공간을 제공하여 살기 좋고 일하기 좋으며 놀기 좋은 량호한 주거환경을 한층 더 조성하고 진정으로 인재를 존중하며 진정으로 인재를 우대하며 진정으로 인재를 돕고 진심으로 인재를 사용하여 ‘사람'으로 진흥을 촉진해야 한다. 다섯째, 부담을 줄이고 가벼운 몸으로 출전하는 자세를 유지하여 기층의 압력, 기업의 세금, 대중의 근심을 한층 더 줄이고 경제와 사회 발전에 활력을 더해야 한다. 여섯째, 관용을 많이 베풀고 넓은 도량을 영원히 간직하며 시종 너그러운 태도로 사람을 대하고 발전의 안목으로 사람을 대하며 상생의 리념으로 사람을 대하고 포용의 분위기로 발전을 보호해야 한다. 일곱째, 인심을 따뜻하게 하고 공감하는 행동을 많이 하며 시종 백성과 마음을 가까이 하고 기업가와 마음이 련결되며 기층 간부와 마음이 통하고 인심을 얻고 인심에 순응하고 인심을 안정시키는 일을 많이 해야 한다.여덟째, 최저선을 지키고 경외와 경계의 제방을 튼튼히 쌓아야 하며 일을 성사시켜야 할뿐만아니라 사고도 나지 않게 하고 규률최저선, 청렴최저선, 도덕최저선, 감독관리최저선, 안전최저선을 견결히 지켜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우리는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긴밀히 단결하여 새로운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양을 깊이있게 전개하고 사상해방, 개방포용, 개방과 활성화를 확고부동하게 추진하며 중국식 현대화행정에서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여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고 사회주의현대화의 새로운 길림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단결분투해야 한다.



5월 6일, 길림성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

성정협 주석 주국현이 주석단에 앉았다.주석단에는 또 호가복, 오해영, 장충, 채동, 장은혜, 아동, 리위, 석전주, 류개, 한복춘, 리국강, 양안제, 량인철, 리룡희, 장지군, 리유두, 곽내석, 채국위, 진해도, 왕지후, 왕자련, 고지국, 조홍위, 차수란, 강치영, 류화문, 류위가 좌정했다.

제반 의정을 마친후 대회는 웅장한 국가 주악소리속에서 승리적으로 페막되였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애니메이션 '짱구'에서 봉미선, 즉 짱구엄마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강희선이 4년 전 대장암을 발견했던 때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짱구엄마,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밥카드폰' 은밀히 류행, 학교 및 부모 경계해야!

'밥카드폰' 은밀히 류행, 학교 및 부모 경계해야!

최근 일부 학부모들은 학교에서 일종의'밥카드폰'이 류행하고 있다고 반영하고 있다. 이런 장비는 밥카드케이스에 넣어 보관할 수 있으며 화면에서 나오는 백색광과 밥카드가 융합되여 은페성이 매우 강하다. 사용자가 편광필름(偏光膜)이 있는 안경을 착용했을 때만

민정부 긴급 성명! '이양가원건설' 등 활동 조직한 적 없어!

민정부 긴급 성명! '이양가원건설' 등 활동 조직한 적 없어!

'중국민정' 위챗 공식계정에 따르면 최근 민정부 양로서비스부는 범죄자들이 민정부 양로복무사(养老服务司)의 이름을 사칭해 이른바 '이양가원건설(颐养家园建设)' 등 활동을 벌인 것을 발견했는데 관련 행위는 사기혐의가 있다. 이에 대해 민정부 양로복무사는 다음과

수분하통상구 1분기 화학비료 수입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

수분하통상구 1분기 화학비료 수입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

4월 18일, 염화칼륨(氯化钾) 비료를 가득 실은 컨테이너렬차가 서서히 수분하철도역에 들어섰다. 이는 올해 들어 9번째 비료 운송 렬차로 벨로루시(白俄罗斯) 물랴로프카(穆利亚罗夫卡)역에서 출발해 러시아 글로데코보(格罗迭科沃)국경역과 수분하철도역을 거쳐 심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