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습근평 주석, 하북 웅안신구 시찰 및 웅안신구 건설 관련 좌담회 주재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05.11일 15:13
  습근평 중공중앙총서기 겸 국가주석 겸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 10일 하북성 웅안신구를 시찰하고 고표준 고품질로 웅안신구를 건설하는 것을 추진할데 관한 좌담회를 개최, 소집하고 연설을 발표했다. 습근평 주석은 웅안신구는 대규모 건설과 북경 비수도기능 분산을 접수하는 중요한 단계에 진입했다며 사업중심은 고품질 건설과 고수준 관리, 고품질 분산 발전 단계로 전환했다고 강조했다.

  리강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 겸 국무원 총리, 채기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 겸 중앙판공청 주임, 정설상 중공중앙정치국 상무위원 겸 국무원 부총리가 시찰에 동행하고 좌담회에 참석했다.

  습근평 주석은 당중앙의 견강한 령도하에 그리고 중앙 관련 부문과 북경, 천진 등 지역의 큰 지지하에 하북성은 주체책임을 적극적으로 리행했고 웅안신구 당업무위원회와 관리위원회는 책임을 착실하게 리행해 웅안신구 건설이 중대한 단계적 성과를 이루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짧은 6년동안 웅안신구가 무에서 유, 청사진에서 현실로 이루기까지 고수준 현대화 도시가 기적마냥 일어서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이러한 성적은 세계 백년간 미증유의 대변국일뿐만 아니라 3년간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한 상황에서 어렵게 이룩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습근평 주석은 실천이 증명하다시피 웅안신구를 건설할데 관한 당중앙의 중대한 결책은 완전히 정확한 것이며 각 방면의 사업은 유효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습근평 주석은 웅안신구를 건설할데 관한 당중앙의 전략배치를 완정하고 준확하게 전면적으로 관철 실행해야 하며 당중앙 결책의 중대한 현실적 의의와 심원한 력사의의를 깊이 깨닫고 최근 목표와 중장기 목표를 타당히 처리하고 웅안신구 건설과 발전의 정확한 방향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습근평 주석은 북경 비수도기능을 분산하는 각항 임무의 실행을 착실하게 추진해야 하며 분산 인원의 자녀교육, 의료, 주택, 보수, 의료보험 등 정책을 진일보 세분화하고 분산 부문과 인원들이 실제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습근평 주석은 혁신으로 발전을 구동하는 전략을 전면적으로 실행하고 각 분야의 개벽개방 정책조치와 구체적인 혁신 시범 프로젝트가 웅안에서 실행되는 것을 추동하여 새 기능을 건설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하며 새 산업을 발전하고 새로운 인재를 집결하며 새로운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웅안신구가 새 시대의 혁신고지와 창업의 지역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습근평 주석은 웅안신구의 지도체계와 관리 메커니즘을 최적화하고 보완해야 하며 단계별, 절차별로 신구의 도시관리 체제 전환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습근평 주석은 인민의 도시는 인민이 건설하고 인민의 도시는 인민을 위하는 것을 견지해야 하며 웅안신구의 간부와 군중이 관심하는 실제적인 이익문제를 잘 해결하여 인민군중이 신구 건설 발전 중에서 실제적인 획득감과 행복감을 느끼도록 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습근평 주석은 웅안신구 당업무위원회 및 각급 당조직은 주제교육을 착실하게 전개하고 이를 계기로 조사연구를 강화하며 사상해방을 추동하고 능력을 크게 제고하여 정치기능과 조직기능을 진일보 제고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리강 총리는 연설에서 고표준, 고품질로 웅안신구 건설을 추진하는 가장 근본적이고 관건적인 것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와 당중앙의 결책배치를 잘 학습하고 관철실행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강 총리는 웅안신구의 기능과 사명임무를 잘 장악하고 인프라 건설을 착실하게 추진하며 현대화 산업체계 구축에 진력하여 각 방면의 적극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각항 사업이 새로운 진척을 이루도록 추동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정설상 부총리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 학습하고 관철해야 하며 과학기술 혁신을 웅안신구 고품질 건설과 발전의 근본으로 여기고 자주혁신과 원시혁신의 중요한 책원지로 구축하고 일류의 혁신 플랫폼을 구축하며 고수준의 과학기술 혁신을 전개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출처: 중국국제방송

  편집: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경준해 전 성 경제성장안정 영상 지도회서 강조 경제회생의 호세강화를 지속적으로 공고히 하며 ‘두가지 확보, 한가지 우선’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호옥정 종합평가 진행 23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가 전 성 경제성장안정 영상 지도회의를 소집하고 회의를 사회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개저씨들 나 하나 매장시키려고" 민희진, 울분의 기자회견 어땠길래

사진=나남뉴스 걸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을 열어 하이브를 향해 거침없는 막말을 쏟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공식 석상임에도 민희진은 '개저씨', '시XXX', 'X신', '양아치', ‘지X’ 등 비속어를 쓰면서 현 상황에 대한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

"前연인 에세이 출판 금지해달라"…배우 백윤식 2심도 일부 승소[연합뉴스] 배우 백윤식 씨가 전 연인이 펴낸 에세이 출판을 금지해 달라고 소송을 내 1·2심 모두 일부 승소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9부(성지용 백숙종 유동균 부장판사)는 25일 백씨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제게 너무 큰 위로” 작곡가 유재환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