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영화
  • 작게
  • 원본
  • 크게

뉴진스, 다음 컴백곡 '컨셉' 영상 유출? 팬들 반응 "미쳤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17일 23:10



뉴진스 / 출처 - 틱톡,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뉴진스 다음 앨범 컨셉이 유출되었다고 짧은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틱톡 영상에는, 뉴진스로 보이는 5명이 춤을 격하게 추고 있고, 네티즌들은 치어리더 컨셉으로 컴백하는 것 같다고 추정했다. 테니스스커트와 반스타킹을 입고 있으며 특이한 브릿지가 시선을 끌어당겼고 주변의 환경을 보면 촬영은 외국에서 진행된 것으로 확인된다.



뉴진스 / 출처 - 틱톡, 유튜브

이에 네티즌들은 '벌써 설렌다', '역시 뉴진스', ' 기대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올해 1월에 활동을 마무리한 뉴진스를 벌써부터 그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데뷔와 동시에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뉴진스는 특유의 힙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하이틴 대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음악을 넘어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유출된 컨셉을 보고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면서 기대감을 자아냈다.

컴백 초읽기? 뉴진스 근황



뉴진스 다니엘 / 출처 -디즈니 코리아, ADOR

소속사 ADOR에 따르면, 뉴진스의 다니엘이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 주인공을 맡으며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서는 뉴진스 다니엘이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에서 주인공 에리얼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고 전했고, 인어공주의 배급사는 다니엘이 가창과 대사 전달 능력을 평가하는 오디션을 거쳐 에리얼 역에 최종 발탁됐다고 설명했다.

더빙으로 대중들의 기대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다니엘은 영화에서대표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인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등 노래도 직접 불렀다는 소식도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왔다. 이어, 디즈니 관계자는 “다니엘은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았다." 고 말했고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린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인어공주'는 오는 24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바다에 사는 공주 에리얼이 인간인 에릭 왕자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앞서 디즈니는 지난 4일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 캐스팅을 발표했으며,악당 바다 마녀 우르슐라 역은 배우 정영주가, 바다 왕실 오케스트라 지휘자인 세바스찬 역은 정상훈이 맡는다고 전했다.



뉴진스 / 출처 - ADOR

한편,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는 지난 2022년 7월 첫 번째 EP '뉴진스'로 데뷔했다.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 하이틴 컨셉으로'어텐션' '하이프 보이' '쿠키' 등의 곡으로 데뷔하자마자 히트곡을 탄생시킴과 동시에 신드롬급 인기를 얻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어 같은 해 12월 발매한 싱글 앨범 '오엠지'(OMG)의 선공개곡 '디토'와 올해 1월 발매한 '오엠지' 역시 차트를 장악하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뉴진스 해린, 혜인/ 출처 -보그

또한 멤버들은 뉴진스 신드롬을 증명해나가고 있는데, 현재 민지(Minji)는 샤넬(Chanel)의 패션, 뷰티, 주얼리 3개 부문 앰버서더,하니(Hanni)는 구찌(Gucci)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Armani beauty),막내 혜인(Hyein)은 루이비통(Louis Vuitton) , 다니엘(Danielle)은 버버리(Burberry) 멤버 해린은 디올(Dior) 의 패션, 뷰티, 주얼리의 앰버서더이다.



뉴진스 민지, 다니엘, 하니 / 출처 - 엘르 , 데이즈드, 구찌

뉴진스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패션과 광고계에서도 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친이 치매를 앓았었던 방송인 '이상민'이 경도 인지장애를 진단받아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김승수와 이상민이 병원을 찾아 치매검사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은 '치매'를 걱정하는 김승수를 따라서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흑룡강성 1분기 대외무역 사상 최고치 기록!

흑룡강성 1분기 대외무역 사상 최고치 기록!

할빈세관의 통계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흑룡강성 화물무역 수출입총액은 797억원으로 분기별 규모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으며 수출입 증가속도는 전국 10위이다. 세관일군이 수입 농기계를 검사하고 있다. 일반무역 비중이 높아졌다. 1

"혼인취소 소송+성추행 고소"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숨겼다"

"혼인취소 소송+성추행 고소"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숨겼다"

선우은숙 측 "유영재, 사실혼 숨기고 결혼…혼인취소 소송"[연합뉴스] 배우 선우은숙(65)이 최근 이혼한 아나운서 유영재(61)가 사실혼 관계를 숨긴 채 자신과 결혼했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혼인 취소 소송을 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법무법인 존재의 윤지

"7년간 열애 중" 에이핑크 윤보미♥작곡가 라도, 교제 인정

"7년간 열애 중" 에이핑크 윤보미♥작곡가 라도, 교제 인정

에이핑크 윤보미-작곡가 라도 7년간 열애 중[연합뉴스]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와 작곡가 라도가 2017년 이래 7년간 열애 중이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양측의 소속사는 23일 "상대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며 "다만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