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철쾌운((中铁快运))유한주식회사는 ‘고속철도 퀵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출시했는데 온라인 위챗미니앱을 동시에 출시해 긴급운송수요가 있는 고객들에게 전 과정에 가장 빠르고 시효가 가장 정확하며 운행이 가장 안정적이고 품질이 가장 좋은 ‘1:1’ 물품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도시간 당일배송을 실현했다.
‘고속철도 퀵서비스’는 네트워크운행, 스마트 및 록색, 편리 및 고효능, 안정성 및 신뢰성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국내 주요도시 사이에서 고속철도의 승객운송 동력분산식 렬차를 주요 간선 운수력으로 하고 시내 기사를 효률적으로 련결시켜 도시간 집문 앞까지의 당일배송을 제공한다. 주로 상무서신, 입찰계약서, 신선제품, 귀중물품, 급용약품 및 개인물품 등 긴급 운송수요가 있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통적인 택배방식과 달리 ‘고속철도 퀵서비스’는 즉시수령, 즉시운송, 즉시배송 방식을 사용해 상품을 가장 빨라 4시간 안에 배송해준다.
고객들은 '중국철도쾌운' 위챗 공식계정을 통해 주문하면 시내 기사가 가장 빠른 시간에 집을 방문하여 화물을 접수하고 고속철도역으로 직접 배송하여 가장 빠른 시효로 고속렬차에 싣는다. 도착 도시 기사는 고속철도역에서 접수를 완료한 후 '마지막 1km' 배송을 수행하여 제시간에 안전하게 상품을 송달한다.
출처: 인민넷 조문판
편집: 전영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