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드라마
  • 작게
  • 원본
  • 크게

"일주일에 3번 만나" 장도연과 공유 관계에 모두 놀랐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29일 02:29



배우 공유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환상의 케미를 보였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TEO'에는 장도연이 MC를 맡은 웹예능 '살롱드립' 1회가 업로드 됐다. '살롱드립' 1회 출연자는 바로 배우 공유.

공유와 장도연은 지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같이 출연하여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당시에도 공유는 장도연에 대한 팬심을 보인 적이 있어 이번 만남이 성사됬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환호했다.

공유는 살롱드립에 출연하여 "도연 씨가 재밌는 프로그램 하신다 해서 팬심으로 출발을 축하드리고자 나왔다"라고 전했다.

공유와 장도연, '낚시' 공통점으로 티키타카 선보여



이미지 = 유튜브 'TEO' 제공

이날 영상에서 공유와 장도연은 공통 관심사인 낚시에 대한 토크를 진행했다. 장도연은 과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해서 94cm짜리 대방어를 잡은 적이 있다며 공유에게 자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공유는 "큰 거 잡으셨네. 방어는 1m가 돼야 맛있어요. 1m가 넘거나"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장도연이 "저는 6cm가 모자랐다는 거예요?"라고 묻자, 공유는 "아니 그건 아니고"라며 즐겁게 '티키타카'를 나누었다.

공유는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과 자주 낚시를 다닌다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죽마고우 이동욱 씨와 불화설이 있다던데요. 여자 한 명 때문에 낚시터에서 발차기하고 싸웠다고"라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이에 공유는 "그 여자가 너는 아니잖아요"라며 장난스럽게 대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형은 장도연'이라고 밝힌 손석구에게 공유가 영상편지를?



이미지 = 유튜브 'TEO' 제공

이어서 장도연은 배우 손석구가 자신을 이상형으로 언급했다는 사실을 공유에게 알렸다. 장도연은 이어 "혹시 공유 씨가 저를 갖지 않을 거라면 손석구 씨에게 저란 여자를 어필해 주세요"라며 장난스러운 요청을 했다.

공유가 그게 정말이냐고 다시 되물었고, 이에 장도연은 "팩트 체크 했어요"라고 말하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공유는 손석구를 향해 영상편지를 보냈다. "제가 도연 씨 옆에서 보니까 점점 예뻐지시는 것 같고"라며 운을 뗐고, 장도연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돈 많이 번다고 그래", "가정 화목하다고 그래"라며 공유를 부추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공유는 장도연이 지시한 말들을 그대로 따라해 웃음을 안겼다.

장도연, 공유에게 "우리 일주일에 3번은 만나야한다"라고 한 까닭은?

살롱드립 1화 출연자인 공유와 유쾌한 시간을 보낸 뒤 장도연은 마무리를 하며 "공유씨와 대화를 나눠보니까 아주 고급지고 우아한 결이 맞는 것이 저희 '살롱드립' 회원으로 아주 적당하신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뒤이어 장도연은 "일단 저희 '살롱드립' 회원은 공유씨와 저 둘밖에 없거든요"라고 하자 공유는 "더 좋은데요? 전 원래 단체보다 소수정예를 좋아해서"라며 응답했다.

이에 장도연은 의미심장하게 웃으며 "이걸 어쩌죠. 일주일에 3번씩 정모가 있을 예정인데요" 라며 짖굿게 말했다. 공유는 당황하며 "다음에 연락드릴게요" 라고 했고, 장도연은 이에 "어? 갑자기 선긋네" 라는 멘트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를 마친 공유는 스튜디오에 있는 거울에 사인을 한 뒤, 장도연과 어깨 동무를 하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은 "장도연이랑 공유 케미스트리가 엄청나다", "둘이 티키타카 하는 게 너무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 유튜브 'TEO' 제공

한편 ‘살롱드립’은 고품격 사교모임을 콘셉트로 MC 장도연이 매주 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차분하고 귀족 같은’ 티 타임을 즐기며 진행하는 토크쇼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후 처음 공개하는 테오의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MC 장도연의 거침없이 우아한 질문과 드립이 게스트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편안하고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테오 측은 지난 22일 정중함과 우아함이 넘치는 ‘살롱드립’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했다. 평화로운 오프닝과 함께 사교모임 ‘살롱드립’ 가입을 희망하는 예비회원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화에 출연했던 공유를 비롯하여 2화에는 최근 화제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는 엄정화가 출연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3회에는 MC 장도연과 티빙 예능 ‘여고추리반’에서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었던 절친 박지윤, 재재, 비비, 최예나가 ‘살롱드립’을 방문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다소 거칠어 보여도 정중함과 우아함을 잊지 않으려고 한다”는 설명처럼 장도연은 공유, 엄정화, ‘여고추리반’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질문과 드립 폭격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까지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살롱드립’은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테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살롱드립' 1화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25%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우연히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으로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대만 외신매체 '이티투데이'에서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로 남편 우효광의 등에 업혀 이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추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진정한 관종이란 이런 것" 이지혜, 순직 소방관 위해 1000만원 기부

사진=나남뉴스 가수 이지혜가 순직한 소방관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밉지 않은 관종 언니의 선행을 공유하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 하나가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 출시

최근, 국가의료보장국 위챗계정은 보험에 참가한 인원들에게 보다 편리한 의료보장써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 조회기능을 출시했다. 1. 국가기본의료보장 약품목록이란 무엇인가? 보험참가 인원들의 기본의료수요를 보장하고 기본의료보장 약품

4851킬로미터를 넘어 흑룡강 학강 입쌀 서장 나취에 판매

4851킬로미터를 넘어 흑룡강 학강 입쌀 서장 나취에 판매

25일 7시 30분, 북대황그룹 흑룡강강빈(江滨)농장유한회사는 70톤의 쌀을 트럭에 싣고 학강(鹤岗)을 출발해 서장자치구 나취시(那曲市)로 향했다. 학강에서 서장으로 운송하는 입쌀을 싣고 있다. 이 70톤 입쌀은 서장 청년 르차오(勒巧)가 강빈농장에서 구매한 고품질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