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영화
  • 작게
  • 원본
  • 크게

현빈❤손예진 부부가 매입한 '구리 아치울마을' 포도빌 빌라 매매 전세 시세는?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30일 11:55



출처 손예진, 현빈 인스타그램

부부가 된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신혼집이 화제에 올랐다. 두 사람이 지내고 있는 펜트하우스가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TMI NEWS SHOW'는 '최신판! 가장 비싼 부동산을 플렉스 한 스타' 편으로 꾸며졌다.

고가의 부동산을 보유한 연예인 1위부터 14위까지 명단이 공개됐는데, 현빈은 해당 순위에서 11위를 차지했다. 진행자 붐은 "(11위를 차지한 연예인은) 조각 같은 몸매, 중후한 목소리, 촉촉한 눈망울이 매력적인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다.

중학교 시절부터 '얼짱'이 라는 별명과 팬클럽까지 있었다는 뿌리부터 미남. 저랑 동갑 친구다"라며 현빈을 소개했다. 이어 "결혼 후 멋짐이 업그레이드됐는데, 업그레이드된 게 그뿐이 아니었다.

결혼으로 부동산까지 업그레이드



출처 목동아빠 유튜브

동갑내기 손예진과 결혼으로 부동산까지 업그레이드됐다"라고 설명했다. 신혼집 공개에 앞서 두 사람이 보유한 부동산과 시세도 알려졌다. 방송 내용에 따르면 현빈은 2009년 7월, 서울 동작구 흑석동 고급빌라를 27억 원에 매입했다가 2020년 40억 원에 매각했다.

이때 얻은 시세차익은 13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3년에는 한 다가구 주택을 48억 원에 매입했는데, 현재 재건축돼 소속사 건물로 사용 중이다. 이 건물 시세는 현재 100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붐은 "부인 손예진 또한 만만치 않은 부동산 재력가"라며 그녀가 보유한 건물 등을 소개했다. 2020년 160억 원에 매입한 강남구 신사동 건물과 2015년 93억 원에 매입한 마포구 서교동의 꼬마빌딩 등이었다.

손예진은 꼬마빌딩을 3년 뒤 135억 원에 팔면서 40억 원 이상 이익을 봤다. 이를 본 출연진은 "능력자다", "3년 만에 42억...", "(부동산) 고수인데?"라며 놀라워했다. 붐은 또 "부동산 고수 부부가 선택한 신혼집은 어디일까?"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2021년, 현빈은 사랑하는 부인과 함께할 새로운 보금자리, 완벽한 신혼집을 찾아 플렉스 했다고 한다"라며 "배우 한소희와 같은 동네인데, 다른 느낌의 'W' 최고급 펜트하우스"라고 밝혔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으로 이루어져



출처 목동아빠 유튜브

소개된 펜트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단 7세대만이 입주할 수 있다. 네덜란드 화가 몬드리안의 작품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또 한 층에 1세대만 입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1층에는 와인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2년에 한 번, 무상으로 인테리어 리뉴얼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는 설명이다. 최상층에는 별도 계단을 통해서만 올라갈 수 있는 단독 옥상 정원도 있었다.

'TMI NEWS SHOW' 측이 공개한 이 집의 매입가는 무려 48억 원대였다. 현빈이 이 집을 산 건 지난해 1월로 알려져 있다. 당시 손예진과 공개 열애 중이었던 탓에 현빈이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구매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결혼 임박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종복 부동산 전문가는 "두 분이 저렇게만 유지한다면 조만간 1000억 대 부동산 재벌 부부가 탄생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예견했다. 또 현빈 이외에도 공개된 차트에 따르면 '가장 비싼 부동산을 플렉스 한 스타' 1위는 비·김태희 부부였다.

2위는 배우 전지현, 3위 그룹 씨엔블루 출신 배우 정용화 4위 프로듀서 방시혁, 5위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 6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 7위 슈퍼주니어 이특, 8위 래퍼 스윙스, 9위 코미디언 박나래, 10위 슈퍼주니어 김희철, 11위 현빈, 12위 마마무 솔라, 13위 배우 이지아, 14위 배우 한소희 순이다.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2021년 1월 1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 3월 31일에는 서울 광진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복귀했다.

아치울 마을에 위치한 고급 주택



출처 목동아빠 유튜브

그러면서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의 100평 규모 신혼집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tvN '프리 한 닥터'에서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현빈, 손예진 부부의 신혼집 랜선 집들이 가 그려졌다.

방송에 따르면 두 사람의 신혼집은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 마을의 W 고급 주택이다. 현빈은 2021년 1월에 330㎡(약 100평) 규모의 한 호실을 48억 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 아치울 마을은 한강과 아차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명당으로 1층은 로비, 라운지, 카페테리아, 공동 정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거실에서는 한강과 아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뻥 뚫려있는 거실과 달리 안방은 층고가 높지만 따뜻한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안방의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뒤에는 널찍한 드레스룸이 숨겨져 있다.

오픈 형태의 드레스룸은 입구를 제외한 4면이 수납장, 붙박이장으로 구성돼 있어 옷이 어디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통유리로 개방된 느낌을 자아내는 주방은 독일의 최고급 주방가구 브랜드 P사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전은 미국 D사, 독일 M사 제품이 붙박이로 들어가 있다.

메인 룸과 화장실 빼고도 3개의 방과 욕실이 있어 게스트 룸이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테라스 계단을 올라가면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옥상정원이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이 둘의 신혼집을 취재한 최정아 기자는 "아치울 마을은 최근 떠오르는 부촌 중 하나로 가수 박진영, 배우 오연서 등이 거주 중이다"라고 밝혔고, 안진용 기자는 "행정구역 상 구리시이지만 사실상 생활권은 서울이다. 광장동까지 차로 10분, 강남까지 30분 정도인 데다 광장동 학군이 굉장히 좋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 ‘페기물 없는 도시’ 건설 전면 추진

매하구시는 ‘페기물 없는 도시’(无废城市, ‘무페도시’로 략함) 건설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고체페기물의 감량화, 자원화와 무해화 처리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국가와 성의 ‘무페도시’ 건설시범사업의 결책과 포치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며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중일련의병원 공중 ‘120’, 생명연장 위해 별하늘 누비다

3월 21일밤, 길림대학중일련의병원 의료구조직승기가 상처입은 위급환자 한명을 싣고 평온하게 병원의 국가긴급의학구조기지 립체중계쎈터 계류장에 착륙했다. 이는 이 병원에서 처음으로 완성한 야간비행 운송이였다. 환자는 한 중년남성으로 당일에 기계에 상처를 입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0대 할머니의‘좋은 친구 방송’들어보셨습니까?

84세 김선녀할머니 4년째 자체 온라인방송 견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 주고 싶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방송원고를 록음하고 있는 김선녀할머니 목소리만 듣고서는 방송인이 올해 80대 고령 로인이라고는 전혀 믿겨지지 않는다. 목소리의 발음, 감정이며, 정서까지... 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