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공청단길림성 제17차 대표대회 개막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5.30일 14:26
진흥 돌파 새 려정에서 용감하게 선봉이 되고 용감하게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용감하게 전진하자

공청단길림성 제17차 대표대회 개막

경준해, 서효 연설, 호옥정, 주국현 출석

5월 29일 공청단길림성 제17차 대표대회가 장춘에서 개막했다.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단중앙 서기처 서기 서효가 개막회에 참석하여 연설을 하였다.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호옥정, 성정협 주석 주국현이 출석했다.

대회는 오전 9시에 웅장한 국가 주악 속에서 개막했다. 소선대원 대표가 축사를 올렸다. 성총공회 당조 주요 책임동지들이 인민단체를 대표하여 축사를 했다.

경준해는 성당위와 성정부를 대표하여 대회 개최를 열렬히 축하하고 대회에 출석한 전체 대표와 성내 각 민족 청년, 공청단원, 청소년사업일군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했다. 경준해는, 길림공청단사업이 5년 동안 이룩한 성과를 충분히 긍정한 후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전 길림은 한창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있으며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을 심도있게 학습 관철하고 습근평 총서기 길림 시찰 시 중요 연설,중요 지시 정신을 충실히 실천하며 ‘1주 6쌍'의 고품질 발전 전략을 전면 실시하고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기 위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 새시대 길림청년들이 습근평 총서기의 간곡한 부탁을 명기하고 길림 현대화 건설의 웅장한 실천에 적극 참여하여 진흥과 새로운 돌파구에서 선봉이 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용감하게 전진하기를 바란다. 첫째, 원대한 리상을 세우고 청춘의 항로를 정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이룩하는 력사적 바통을 이어받아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라가는 선봉대가 되여야 한다. 둘째, 과감히 책임을 지고 청춘의 힘을 고양하고 발전의 주전장, 과학기술 혁신의 최전선, 사회봉사의 최전선, 국제교류의 신천지에 적극 투신하여 새로운 업적을 세우는 생력군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 셋째,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젊음의 의지를 갈고 닦으며 고난을 재부로 삼고 힘든 것을 수확으로 삼으며 고난을 겪을 수 있는 락천파가 되여야 한다. 넷째, 열심히 분투하고 청춘의 바탕을 밝게 닦고 자발적으로 성당위의 ‘창업 분투는 길림에서'라는 부름에 부응하여 일을 하고 일을 이루고저 하는 실천가가 되여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성 각급 단조직은 당의 과학리론으로 청년을 무장하고 당의 초심사명으로 청년을 감화하고 당의 영광스러운 기치로 청년을 인도하며 당의 우량한 작풍으로 청년들을 육성하며 새시대 길림청년을 더 잘 단결하고 조직하고 동원해야 한다. 시종 정치건단을 견지하고 당의 령도를 확고히 견지하며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깨닫고 ‘네가지 의식'을 강화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달성하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군중단체의 발전 도로를 확고히 걸어야 한다. 시종 당을 위해 사람을 교육하고 주제교육을 착실히 전개하여 단원청년과 청년사업자들이 공청단이라는 정치학교에서 마음을 굳건히 하고 근본을 확고히 다지도록 지도하여야 한다. 시종 큰 국면을 위해 봉사하고 더 많은 청춘 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길림의 진흥과 발전을 위해 강력한 청춘의 에너지를 축적해야 한다. 시종 청년을 념두에 두는 것을 견지하고 당의 청년정책을 관철하고 청년들의 발전 요구를 반영하며 청년 취업과 창업을 촉진하는 등 방명에서 능동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시종 자아혁명을 견지하고 각급 단조직의 정치, 사상, 조직, 작풍, 능력 건설을 착실히 강화하여 단조직의 전면적이고 엄격한 관리를 한시각도 멈추지 않고 추진하며 당에 충성하고 청년을 중시하며 책임을 감당하고 착실히 일하며 청렴하고 자률적인 단간부대오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전 성 각급 당위는 공청단사업에 대한 지도력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적시적으로 정책조치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공청단사업 발전을 위해 충분한 지지와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각급 지도간부들은 주동적으로 청년들 속에 들어가 청년들을 관심하고 사랑하며 청년친구들의 지인, 청년사업의 열성분자, 청년대중의 길안내가 되여야 한다.

서효가 공청단중앙을 대표하여 대회 개최를 열렬히 축하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20차 당대회는 중국식 현대화의 원대한 청사진을 그렸고 공청단은 당을 따라 새로운 백년 청춘의 려정을 밟았다. 길림공청단에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회 정신을 계속하여 심도있게 학습 관철하고 성당위의 령도하에 전 성 단원청년을 조직하여 인민대중과 함께 단결하여 분투하기를 바란다. 정치학교의 요구를 락실하고 단원청년을 인도하여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단호히 달성하며 청년들의 정신 소양을 강화하고 당을 위해 후계자를 육성하는 근본 대계를 틀어져야 한다. 선봉 력량의 작용을 발휘하여 단원청년을 조직하여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는 뜨거운 실천에 적극 참여하여 사회주의 현대화 새길림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책임을 져야 한다. 교량과 뉴대 역할을 맡아 정책 발휘와 사회적 발휘를 강화하여 길림청소년들의 고품질 발전을 위해 착실히 봉사해야 한다. 선진 조직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자발적으로 개혁 돌파를 심화하고 엄격한 단조직 관리를 확고히 추진하며 길림공청단의 드높은 시대적 풍모를 구현해야 한다.

성 지도자들인 오해영, 장충, 장은혜, 리위, 리명위, 석전주, 고광빈, 량인철, 리유두, 성정부 비서장 류화문, 성직속 유관부서 책임동지, 공청단길림성 제17차 대표대회 대표, 소선대원 대표, 청년근로자 대표, 경찰학원 대표 등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대회는 공청단길림성 제16기 위원회의 보고를 청취하고 심의하며 공청단길림성 제17기 위원회를 선출하게 된다.

/길림일보 황로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혜은이(나남뉴스) 가수 혜은이(69)의 딸이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예식장에 연예인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식장에는 한때 연예계를 주름잡았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혜은이는 3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도로하자연보호구에 동방황새 운집

도로하자연보호구에 동방황새 운집

봄에는 만물이 소생한다.학강시 라북현에 위치한 도로하(嘟噜河)성급자연보호구는 또 다른 랑만을 선사한다. 철새가 돌아오자 국가 1급 보호동물인 동방황새 200여마리가 공중에서 가볍게 춤을 추며 100개의 인공 둥지를 쟁탈하면서 이곳에서 후대를 번식하기 위한 준비

흑룡강: 브랜드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융합 발전 심화

흑룡강: 브랜드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융합 발전 심화

3월 28일 오전, 2024년 흑룡강성 문물부문 업무회의가 할빈에서 개최되였다. 회의에서 료해한데 따르면 흑룡강문물부문은 브랜드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문물과 관광의 통합 발전을 심화시킨다. 최근 몇 년 동안 흑룡강성 문물부문은 문물 보호 계획의 시행을 촉진하고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로 데뷔합니다” 조정석 가수 데뷔 쇼케이스 개최

가수겸 배우 조정석(나남뉴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조정석(43)이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조정석은 지난 3월 27일(수) 서울 용산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조정석은 신곡 ‘어떻게 해’ 등 다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