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남뉴스
뉴진스의 다니엘이 이무진에게 춤을 지도하다가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랐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 서비스'에서 다니엘과 이무진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라이브 무대도 선보였다.
그날, 이무진이 뉴진스의 최신곡 'ASAP'의 핵심 안무에 대해 궁금해하자, 다니엘은 아주 기쁜 표정으로 안무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무진의 춤 스킬에 다니엘은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
"내가 더 긴장해야 하는 것 아니야?"라며, 이무진은 다니엘을 향해 장난스럽게 말했다. 두 사람은 웃으며 안무 연습을 시작했지만, 이무진의 독특한 춤 스타일에 다니엘은 눈을 휘둥그렸다.
"정말 잘하시네요!"라며, 다니엘은 이무진의 춤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대한 이무진의 자신감 있는 답변은 "내가 춤을 어느 정도 알지?"였다. 이 순간, 자막에는 "그는 춤의 마스터였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니엘, 그 놀란 얼굴 잊지 못할 것 같아", "이무진의 춤 실력에 놀랐나봐",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좋다" 등 다양했다.
한편, 다니엘의 그룹 뉴진스는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겟 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진스, 8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라... 블랙핑크와 르세라핌 제쳤다.

사진=나남뉴스
뉴진스가 8월에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강력한 선회를 보였다. 바로 뒤를 이어 블랙핑크가 2위, 르세라핌이 3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최근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8월 13일 사이의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수로 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이 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온라인 행동이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을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걸그룹의 긍정·부정 반응, 미디어 관심, 소비자들과의 상호작용 등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다양한 채널 분석이 포함됐다.
2023년 8월의 걸그룹 브랜드 평판 순위 30위에는 뉴진스를 시작으로 블랙핑크, 르세라핌 등이 나열되었다.
구창환 소장은 "이번 분석에서 뉴진스는 브랜드 소비, 이슈, 소통, 확산 모든 지표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뉴진스의 브랜드 링크에서는 '참여하다', '공연하다', '돌파하다'의 키워드가 도드라졌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진스의 ‘Super Shy’는 최근 영국 싱글 차트에서 63위를 차지했으며, 미국과 새만금의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 그들은 다음 주에는 '서머소닉 2023'에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