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남뉴스
그룹 NRG 이성진이 결혼생활 2년 만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예비아빠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이성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월 20일 결혼기념일 2주년.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습니다"라며 기쁜 소식으로 게시글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우리 아빠 엄마 된다. 임밍아웃"이라며 "너무 자랑하고 싶었다. 이제 6식구. 우리 복덩이. 복 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로 지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1년 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와이프에게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귀하게 찾아와 준 아기천사. 사랑 안에서 진정한 천국을 누리겠다. 다들 걱정해 주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라며 행복한 소식을 알렸다.
사진=이성진 인스타그램
이로써 지난 2022년 결혼한 지 2년 만에 아빠가 된다. 이성진은 재작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반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약속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17년 NRG가 컴백하면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우연히 만나 4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이성진은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데뷔했다가 다음해인 1997년 NRG로 재데뷔하여 1세대 원조 한류 아이돌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NRG는 히트곡보다는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을 필두로 예능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성진은 그룹 내에서도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성진 불화설·왕따설 주장에 노유민 '사실 아냐'
사진=이성진 인스타그램
그러나 2009년 필리핀에서 원정 도박 사실이 발각됐고, 이듬해에는 사기·도박 등의 혐의에도 연루되어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다. 결국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으면서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 후 자숙 시간을 보냈다.
설상가상으로 2014년에는 사기 혐의로 수배가 내려진 상태에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기도 했다. 이에 지상파 방송 3사에서는 7년간 방송 출연 금지 처분을 내렸고, 그룹 NRG도 함께 오랜 시간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이후 이성진은 2021년 웹예능 '애동신당'에 출연하여 "NRG 멤버들에게 따돌림을 당했다"라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누구를 탓하진 않는다. 제 잘못도 있었다. 제가 발단이 됐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라면서도 "잘해보려고 노력했으나 멤버들이 저를 속상하게 했다"라고 고백해 화제가 되었다.
이에 노유민은 자신의 SNS에 이성진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성진이 형이 2018년부터 따돌림 당했다고 주장하시는데 이것이 따돌림을 받는 사람과의 대화 내용이라고 생각하냐"라며 대응하기도 했다.
한편 노유민은 먼저 세상을 떠난 NRG 멤버 김환성의 기일에 맞춰 고인을 그리워하는 게시글을 올렸다. 김환성은 2000년 6월 상세 불명의 바이러스성 호흡기 증후군으로 갑자기 세상을 떠났으며, 매년 2월 14일에 맞춰 NRG 멤버들은 그를 추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22년 TV조선 '아바드림'에서는 천명훈과 노유민이 故 김환성 아바타와 함께 NRG 완전체 무대를 꾸며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