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여행/레저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 자가운전 캠핑 시즌 가동 운량하곡하곡캠프공원 개장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7.09일 10:18
여름에 룡강은 시원하고 상쾌하여 차로 캠핑을 하고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7월 5일 흑룡강성 자가운전 캠핑 시즌 가동 및 운량하곡 캠프공원 개장식이 할빈시 쌍성구 신흥가두 운량하곡캠프공원에서 열렸다. 개장식에서 '취할듯 아름다운 331국도-줄곧 북방을 향하여 ' 량극횡단경기 차량출발과 함께 흑룡강성자가운전캠핑시즌이 가동되였다. 이번 량극횡단은 많은 자가 운전 애호가들이 흑룡강성의 광활한 대지와 독특한 풍경을 탐험하기 위해 '취할듯 아름다운 331 국도' 려행을 하도록 이끌 것이다.



이 행사는 흑룡강성 문화관광청, 흑룡강성 교통운수청의 지도 하에 흑룡강성교통투자그룹유한회사, 할빈시 쌍성구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흑룡강성교통투자그룹봉열자산운용유한회사, 흑룡강성 자가운전관광 및 캠핑협회가 주관했다.

이날 자가운전 캠핑 장소인 운량하곡캠프공원이 개장했고 많은 관광객이 몰렸다.공원 내 야외 바베큐 시장구역, 인터랙티브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오락 프로그램이 분위기를 계속 뜨겁게 만들었다.수천 명의 관객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행사 분위기에 젖어 드라이브 캠핑을 즐기며 편안하고 즐거운 여유를 만끽했다.



잔디밭에 자리잡은 캠핑카 캠핑장, 성공캠핑장, 레저캠핑장은 인기가 폭발했고 멋진 수상공연에 사람들은 환호했으며 야외 바베큐 로점상과 디저트매대는 음식을 맛보는 관광객들로 붐볐다. 열정적이고 유머러스한 인플루언서인 '좌우형'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백만급 대형 야간 조명쇼, 드론쇼는 수면 상공에서 다양한 기묘한 패턴과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야외 바비큐를 즐기고, 멋진 공연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다양한 취미의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하며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교통 강국 건설과 지역 관광 발전에서 흑룡강성교통투자그룹의 핵심 프로젝트로서 운량하곡 캠프공원은 독특한 자원 우세, 립지 우세 및 생태우세를 가지고 있다.캠프는 피서 관광 발전의 주요 로선을 확고히 파악하고 수상 레저 및 오락을 기반으로 하며 자동차 캠핑과 휴게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운량하에 '슬로우 플래시공원 개념'을 도입하고 자연, 수상, 캠핑, 레저, 음식 및 예술의 다양한 주제를 융합한 고속도로 휴게소에 교통과 관광을 융합한 경쾌하고 사치스러운 자가운전캠프를 건설하여 많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자연 친화적이고 상쾌한 여름 캠핑 경험을 제공한다.



소개에 따르면 운량하곡캠프공원의 부지면적은 38만평방 미터, 수역 면적은 72만 평방미터이며 총 투자액은 거의 2억원에 달하며 동시에 2,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여가 및 놀이를 즐길 수 있다.캠프 공원에는 관광객들이 적시에 관광 정보를 얻고 친절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취할듯 아름다운 룡강 331국도 관광객 집산센터가 건설될 계획이다.또한 련못, 낚시터, 몽펫랜드, 핀란드욕백사장, 천인용 디스코대무대, 레저캠핑존, 성공 캠핑존, 수제양조술집 등의 오락구가 마련되여 있어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레저휴가활동 선택을 제공한다.

할빈은 사계절이 뚜렷하여 운량하곡캠프공원은 사계절 내내 적합한 휴양지가 될 것이다.여름엔 시원한 환경에서, 겨울엔 빙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다채로운 자연경관과 놀이시설로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흑룡강교통투자그룹은 북경자가운전관광협회, 복건성자가운전캠핑카협회, 감숙성자가운전관광협회 등 10여개의 자가운전 관광 협회와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많은 성 내외 려행사와 좋은 교류 및 협력 메커니즘을 구축했다. 흑룡강교통투자그룹은 흑룡강성 자가운전 캠핑 시즌의 시작과 운량하곡캠프공원 개원을 계기로 룡강 관광의 발전 전략을 지침으로 삼고 주요 책임과 주요 산업에 중점을 두고 유리한 자원을 통합하고 특색 관광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혁신과 융합을 통해 많은 관광객에게 보다 고품질의 관광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룡강교통투자그룹, 당신과 함께 즐거운 려행"이라는 간판을 지속적으로 밝히고 취할듯 아름다운 룡강 331 변방도로의 효률적인 건설을 촉진하며 흑룡강성의 교통 관광 융합 산업의 활발한 발전을 돕고 룡강진흥에 기여한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진종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부처핸섬" 뉴진스님 이번엔 부산에 뜬다…부산국제불교박람회[연합뉴스] 서울에서 열린 국제불교박람회와 연등회 행사에서 '뉴진스님' 부캐(본래 정체성이 아닌 부캐릭터)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 개그맨 윤성호가 이번에는 부산에서 디제잉에 나선다. 12일 불교계에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멋진 사나이" 김구라 아들 그리, 외가에 '1억' 지원 후 해병대 입대

"멋진 사나이" 김구라 아들 그리, 외가에 '1억' 지원 후 해병대 입대

사진=나남뉴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가 수년간 외가에 금전적으로 지원한 가운데 해병대 입대 소식을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는 55세 늦둥이 아버지가 된 김구라가 27세 큰아들 그리와 함께 친할머니 박명옥 여사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

"행복하세요" 심형탁♥사야, 한강뷰 날린 '부모 빚' 이후 되찾은 근황

"행복하세요" 심형탁♥사야, 한강뷰 날린 '부모 빚' 이후 되찾은 근황

사진=나남뉴스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임신 소식과 함께 내년에 부모가 된다고 전했다. 이날 12일 소속사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는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부부가 내년에 부모가 된다"라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이어 관계자는 "히라이 사야는

"남자 조심해야" 소름돋는 무속인, 5년전 '쯔양 전남친 사태' 적중 누구?

"남자 조심해야" 소름돋는 무속인, 5년전 '쯔양 전남친 사태' 적중 누구?

사진=나남뉴스 먹방 유튜버 쯔양이 전 소속사 대표였던 남자친구로부터 폭행, 협박, 착취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이러한 쯔양의 사태를 예견한 듯한 사주풀이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무속인이 예언한 '쯔양의 사주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