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위 제13기 6차 전체회의 할빈에서 거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8.01일 13:25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 실행하고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 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써야

흑룡강성위 제13기 6차 전체회의 할빈에서 거행

성위 상무우원회 회의 주재, 허근이 성위 상무위원회를 대표하여 업무 보고 및 연설

‘'개혁을 더욱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할데 관한 중공중앙의 결정’을 관철 실행할데 관한 중공 흑룡강성위의 의견’과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3기 6차 전체회의 결의’를 심의 채택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3기 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가 30일부터 31일까지 할빈에서 열렸다. 전체회의는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지도를 견지하고 20차 당대회와 20기 1중, 2중, 3중 전회 정신을 성실히 관철하며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호할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과 흑룡강을 시찰했을 때 한 중요한 연설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전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 간부 대중을 조직 동원하여 개혁을 더욱 심화하며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을 촉진하여 힘껏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룡강의 새로운 장을 쓸 것을 호소했다.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중국공산당 흑룡강성위 제13기 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가 할빈에서 거행되였다. 성위 서기 허근이 연설했다.

이번 전회에 성위 위원 74명과 성위 후보 위원 9명이 참석했다. 성규률검사위원회 상무위원회 위원과 관련 책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20차 당대회 대표, 성 제13차 당대회 대표 중 일부 기층 동지와 전문가 학자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성위 상무위원회가 전회를 주재했다. 성위 서기 허근이 성위 상무위원회를 대표하여 업무보고를 하고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할데 관한 중공중앙의 결정’을 관철 실행할데 관한 중공 흑룡강성위의 의견(토론초안)’을 전회에 설명하고 제2차 전체회의에서 연설했다.

전회는 허근이 성위 상무위원회의 위임을 받아 진술한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토론했으며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할데 관한 중공중앙의 결정’을 관철 실행할데 관한 중공 흑룡강성위의 의견’과 ‘중국공산당 흑룡강성 제13기 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 결의’를 심의 채택했다.

전회는 “당의 20기 3중 전회는 중국식 현대화로 강국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민족부흥의 위업을 이룩하는 중요한 시기에 열린 매우 중요한 회의이며 중국 개혁개방사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리정표”라고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은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고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하는 일련의 방향성과 근본적이고 중대한 문제에 심각하게 답했으며 중국식 현대화 건설 추진을 둘러싸고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과학적인 지침과 근본 준수를 제공했다. 심의 채택된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할데 관한 중공중앙의 결정'은 신시대 새로운 로정에서 개혁의 전면적인 심화를 추진하는 폭과 심도를 더욱 심화하는 총 동원, 총체적 배치이며 개혁의 더욱 전면적인 심화를 지도하는 강령성 문헌이다.

전회는 “당의 18기 3중전회 이래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이 위대한 력사적 주동, 거대한 정치적 용기, 강한 책임감으로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했고 강도, 범위, 정도, 효과 등 면에서 전례가 없으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제도가 더욱 성숙되고 정형화되였으며 국가 관리시스템과 관리능력의 현대화 수준이 현저히 향상되여 당과 국가 각종 사업의 력사적 성취와 력사적 변혁이 발생하였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위대한 력사적 성취를 이룩한 근본은 습근평 총서기가 키를 잡고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과학적 지도에 있다.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중국공산당 흑룡강성위 제13기 위원회 제6차 전체회의가 할빈에서 거행되였다. 전체회의 현장

전회에서는 “전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 간부는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것을 현재와 미래의 중대한 정치과제로 삼고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할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새로운 사상, 새로운 관점, 새로운 론단을 깊이 학습 관철하며 당의 20기 3중전회의 중대한 정치적 의의, 리론적 의의, 실천적 의의를 깊이 인식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는 것을 직접 계획 배치하고 추진하여 이룩한 위대한 력사적 업적을 깊이 깨달으며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주제, 지도사상, 총체적 목표, 중대한 원칙, 중대한 조치와 근본적인 보증을 깊이 터득하여 사상과 행동을 당중앙의 결책 배치에 확실히 통일하고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며 ‘두가지 수호’를 단호히 수행하고 ‘몸은 최북방에 있어도 마음은 당중앙을 향한다’는 정치적 충성을 확고히 다지며 습근평 총서기가 이끄는 방향을 따라 개혁을 확고히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회는 성위 13기 5차 전회 이래 성위 상무위원회의 업무를 충분히 긍정했다. 성위 상무위원회는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강력한 령도하에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으로 무장하는 것을 견지하고20차 당대회와 20기 력대 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깊이 실천하고 안정 속 업무를 추진하는 총적 기조를 견지하며 새로운 발전리념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새로운 발전구도 구축을 위해 봉사하고 융합하며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현대 산업시스템 건설을 가속화하며 농업 강성 건설 성과가 뚜렷하고 개혁 개방을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특색 문화 관광이 왕성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민주 법치 건설을 깊이 추진하며 인민 생활 수준을 더욱 향상하고 사회 전반의 조화와 안정을 유지하며 당의 령도와 당 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고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 것을 깊이 추진하며 정치 생태를 지속적으로 향상하여 고품질 발전, 지속 가능한 진흥이 새로운 진전을 이룩해야 한다고 한결같이 인식했다.

전회는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기 위해 맑스 레닌주의, 모택동 사상, 등소평 리론, '3개 대표' 중요 사상, 과학적 발전관을 견지하고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할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새로운 사상, 새로운 관점, 새로운 론단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완전하고 정확하며 전면적으로 새로운 발전리념을 관철하며 안정 속 업무를 추진하는 총적 기조를 견지하고 사상 해방, 실사구시, 시대와 함께 전진, 진실을 추구하고 실무를 추진하는 것을 견지하며 사회생산력을 더욱 해방 발전시키고 사회활력을 자극 증강하며 국내와 국제 두개 대국을 총괄하고 ‘5위일체’의 총체적 배치를 총괄 추진하며 ‘4개 전면’ 전략 배치를 조화롭게 추진하고 경제체제 개혁을 견인차로 삼으며 사회 공정 정의와 인민복지를 증진하는 것을 출발점과 발판으로 삼고 생산관계와 생산력, 상층건축과 경제기초, 국가 관리와 사회발전에 더 잘 부합되는 요구에 따라 시스템 집성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중점을 부각하고 개혁실효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국가의 ‘5대 안보’를 확고히 수호하고 ‘3개 기지, 1개 장벽, 1개 고지’를 건설하며 ‘6개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고 ‘8가지 진흥’을 추진하며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것으로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룡강 실천에 강력한 동력과 제도적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회는 “중국특색 사회주의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 발전시키고 국가 관리 시스템과 관리 능력 현대화의 총체적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2035년까지 전면적으로 고수준의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를 건설하고 국가의 '5대 안보'를 유지하기 위한 체제 메커니즘을 더욱 완벽화하며 기본적으로 관리 시스템과 관리능력 현대화를 실현하여 기본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를 실현하고 이번 세기 중반까지 사회주의 현대화 강성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수준의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 건설에 중점을 두고 품질 룡강, 혁신 룡강, 개방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전과정 인민민주 발전에 중점을 두고 법치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사회주의 문화강국 건설에 중점을 두고 문화강성 건설을 가속화하며 인민생활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행복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 중점을 두고 록색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고수준의 평안 중국 건설에 중점을 두고 평안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며 당의 령도 수준과 장기 집권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당의 령도와 당 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며 근렴룡강 건설을 가속화해야 한다. 2029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80주년까지 당중앙의 개혁 배치를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룡강 특색이 있고 개혁의 책임을 실천하는 일련의 실천적 성과를 형성하여 성위의 '의견'에서 제시한 개혁과제를 완수해야 한다.

전회는 “중앙의 '결정'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시종일관 당의 전면적인 령도를 견지하며 인민 중심을 견지하고 정직과 혁신을 견지하며 제도건설을 주선으로 하고 전면적으로 법에 따라 국가를 관리하며 시스템 관념을 견지하고 기회를 포착 선점하여 발전 주도권을 획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면적으로 기준에 맞춰 당중앙이 정한 원칙, 명확한 조치, 요구를 현실에 맞게 단호히 관철해야 한다. 개혁의 중점을 돌출히 하고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와 메커니즘의 개혁을 가속화하며 사회 전체의 내생동력과 혁신활력을 자극해야 한다. 문제지향을 견지하고 문제에 집중하고 문제 해결을 주시하며 명확한 목표를 정하고 정확한 정책을 시행하여 개혁의 적절성과 실효성을 효과적으로 향상해야 한다.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혁신하며 과감히 도전하고 용감하게 앞장서야 한다. 인민의 주체적 지위를 존중하고 인민 중심의 가치 지향을 확고히 수립하며 개혁으로 공정과 정의를 촉진하고 인민의 복지를 증진하며 개혁을 더욱 전면적으로 심화하여 고품질 발전과 현대화 강성 건설을 추진해야 한다.

전회는 “당의 령도는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고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하는 근본적인 담보”라고 강조했다. 개혁의 전면적 심화에 대한 당의 령도를 견지하고 개혁정신과 엄격한 기준으로 당을 관리하고 당 건설제도 개혁을 심화하며 당풍 청렴건설과 반부패투쟁을 더욱 추진하여 당의 자기혁명으로 사회혁명을 이끌어야 한다.

전회는 “전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 간부는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성위 13기 6차 전회의 배치요구를 성실히 관철하며 개혁 실시 주체와 책임을 명확히 하고 과학적으로 임무서, 시간표, 우선 순위를 제정하며 책임이 명확하고 사슬이 완전하며 유기적으로 련결된 건전한 추진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능력 작풍 건설을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단호히 시정하고 기층의 부담을 줄이며 에너지를 부여하여 못을 박는 정신으로 개혁을 잘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학습 훈련, 집중 선전, 뉴스 선전, 연구 해석 등 업무를 착실히 수행하여 더욱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는 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각 방면을 충분히 동원하여 개혁을 틀어쥐고 발전을 촉진하는 적극성, 주동성,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하며 합심하여 중앙의 ‘결정’과 성위의 ‘의견’이 효과를 보고 인민복지를 마련해야 한다.

전회는 하반기 업무를 잘 수행하기 위한 요구를 제시하고 확고한 신념과 결의를 강조했으며 책임을 강화하고 전략 결정력을 유지하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행동하고 개혁을 동력으로 혁신, 구조 조정, 안정적인 성장, 품질 향상 및 위험 예방을 강조하여 년중 경제 사회 발전 목표와 임무를 확고히 완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비 진작을 중점으로 내수를 확대하고 효과적인 투자로 경제 증량을 최적화하며 대외 개방으로 국내외 자원을 수집하고 신흥 산업, 미래 산업을 육성 확장하며 새로운 운동 에너지와 새로운 우세를 추가하고 경제 운영 모니터링 및 조정을 강화하며 프로젝트 건설, 농업 생산, 특색 문화 관광, 민생 보장 등 업무 기획을 강화해야 한다. 14.5 계획'의 리행을 총화 평가하고 '15. 5계획'의 예비 연구 및 계획을 잘 수행해야 한다. 발전과 안전을 더 잘 조정하고 각종 잠재적인 위험을 철저히 조사 시정하며 홍수 예방 및 재난 구조를 잘 수행하고 고품질 진흥 발전을 촉진하여 지속적으로 새로운 성과를 달성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신중국 건국 75주년을 맞이해야 한다.



전체회의 현장

전체회의는 당헌과 관련 당내 규정에 따라 성위 후보위원 하정(何晶)을 성위 위원으로 추천하기로 결정했다.

전회는 전성은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주위에 더욱 긴밀히 단결하여 당부를 명기하고 분발 전진하며 힘을 모아 착실하게 일하고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여 중국식 현대화 건설의 룡강실천을 착실히 추진하며 고품질 발전, 지속 가능한 진흥의 새로운 국면을 힘써 개척하여 강국 건설, 민족 부흥 위업을 실현하는데 새로운 더 큰 공헌을 할 것을 호소하였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5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5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현이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13일 방송될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둘째의 성별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인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행복한 '임산부' 일상을 공개한다. 이정현은 그간 해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할빈공항 통상구 추석련휴 출입국 려객 류동량 지난해 동기대비 1.64배로 예상

할빈공항 통상구 추석련휴 출입국 려객 류동량 지난해 동기대비 1.64배로 예상

2024년 9월 15일과 17일에 할빈공항 통상구는 추석련휴기간 출입국 려객 류동량의 고봉을 맞이하게 된다. 할빈변방검사소에 따르면 추석련휴 기간 할빈태평국제공항 통상구의 출입국 려객 류동량은 연 5500명에 달할것으로 예측되며 이는 지난해 같은 시기 려객흐름량의

흑룡강성 제15회 '중국통계개방일' 행사 개최

흑룡강성 제15회 '중국통계개방일' 행사 개최

9월 13일, 국가통계국 흑룡강조사팀과 흑룡강성통계국이 주최하는 흑룡강성 제15회 '중국통계개방일' 행사가 할빈에서 개최되였다. 소개에 따르면 '중국통계개방일' 행사는 통계의 개방성과 투명성을 촉진하고 정부 통계의 공신력을 높이며 신 중국 건국 75주년 룡강 경

할빈비행기그룹 개발 다목적 헬기 AC332 고온 시험비행 완료

할빈비행기그룹 개발 다목적 헬기 AC332 고온 시험비행 완료

최근 포성내부공항에서 '길상조' AC332 헬기가 유압 시스템 및 환기 시스템의 고온 시험 비행을 완료하여 이 모델의 고온 시험 비행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였음을 의미한다. 시험 비행 중 AC332 헬기는 EECU 온도 측정, 동력 장치 랭각, 활유 시스템 랭각, 발전기 냉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