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건군절을 맞아 1일 오전, 흑룡강성위 서기, 성군구 당위 제1서기 허근은 흑룡강성 주둔부대 장병들을 위문하고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선전했으며 성위, 성정부와 전성 인민을 대표하여 흑룡강성 주둔 인민해방군 지휘관, 무장경찰부대 장병, 군대 문직인원, 민병예비역인원들에게 명절 축하와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며 인민 자제병들이 룡강의 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허근이 흑룡강성군구 직속부대를 방문하여 성군구 력사진렬관, 문화실을 돌아보며 부대의 영광스러운 력사와 개혁 발전 상황을 알아보았다.
허근은 성군구 직속 부대를 찾아 성군구 력사진렬관과 문화실을 돌아보며 부대의 빛나는 력사와 개혁 발전 등 상황을 알아보았다. 그는 “광범한 장병들은 주둔지를 고향으로 여기고 대중을 가족으로 여기며 홍수 방지와 재해 구조, 안정 유지 등 임무 수행에 앞장서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며 물과 물고기와 같은 군민의 정을 엮어가는 시대의 장을 썼다”고 말했다. 광범한 장병들은 당에 절대적으로 충성하고 습주석의 명령을 단호히 실행하며 무예과 기능을 련마하고 반드시 승리하여 신시대의 새로운 로정에서 좋은 성과와 새로운 공을 세울 것을 희망했다.
무장경찰부대 할빈지대 근무 1대대 1중대에서 허근은 장병 숙소, 학습실을 돌아보고 병사들과 직접 교류했다.
무장경찰부대 할빈지대 근무 1대대 1중대에서 허근은 장병 숙소와 학습실을 돌아보고 병사들과 직접 교류했으며 습 주석의 중요한 훈사정신을 충실히 실천하고 훌륭한 작풍과 탄탄한 본령을 련마하여 당과 인민의 충성위병이 되도록 격려했다.
허근은 “당 20기 3중전회는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고 중국식 현대화 건설을 추진하는 큰 그림을 그렸다”고 지적했다. 흑룡강은 변방 성으로서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지고 있다. 우리는 습근평 강군사상과 현대 변해 방공(边海空防) 건설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정신을 단호히 관철하고 당의 20기 3중전회의 국방과 군 개혁을 심화할데 관한 배치를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군대와 지방의 개혁을 심화하고 당과 정부, 군대, 경찰, 인민이 합력하여 변방을 관리하는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변방을 안정시키고 튼튼히 하는 능력을 향상하여 조국의 북대문을 굳건히 지켜야 한다.
허근은 “금방 폐막한 성위 제13기 6차 전원회의는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개혁을 더욱 심화하며 중국식 현대화 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힘차게 써나가도록 배치했으며 각급 당위와 정부는 관철 실행을 틀어쥐고 경제건설과 국방건설을 총괄 추진하며 흑룡강성 주둔부대의 개혁 발전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훈련 전투 준비를 위해 봉사하고 보장하며 정성을 다해 장병들을 애로사항과 후손 문제를 해결하고 퇴역군인업무를 착실히 수행하여 신시대 군정군민의 단결을 공고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흑룡강성 주둔부대 장병들은 성위, 성정부와 룡강 인민의 관심과 지지에 감사하며 당의 20기 3중전회 정신을 깊이 학습 리해하고 습근평 강군사상을 단호히 관철하며 사명 임무에 밀착하여 실전화 훈련을 강화하고 신질 전투력을 발전시키며 지방 건설을 지원하여 룡강의 진흥 발전에 더욱 큰 기여를 하겠다고 표했다.
조충(赵忠), 서향국, 범명뢰(范明磊), 리의, 고행부(高杏富) 및 성 직속 관련 부서 책임자들이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