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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골짜기에서부터 세계로 나가다: 세계가 中의 “동풍”을 타다

[기타] | 발행시간: 2015.12.28일 13:48

(자료 사진)

[신화망 우한(武漢) 12월 28일] “파키스탄 상용차 시장은 기존 일본 브랜드에 의해 독점되었다. 현재, 동풍 상용차의 매출고는 해마다 증가되고 있고 또 확실한 질량과 높은 가격대성능비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있다.” 파키스탄 동풍 중중형 트럭 수입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간다라일제회사(犍陀羅) CEO인 아흐메드 쿨리 한 카타크는 말했다.

동풍 상용차회사는 “中 동풍에서 세계 동풍으로 실현”하려는 전망에 의해 세가지 전략적 목표를 제정하였다: 우선 中에서 앞선 트럭 브랜드 위치를 유지하고 해외 주요 증가시장에 뿌리를 박으며 마지막으로 시장의 성숙화에 진입하여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브랜드로 되는것이다.

완성품을 수출 외 해외에 조립공장을 세우는것도 동풍 자동차 회사의 해외 매출고 제고와 국제화를 가속화하는 중요한 조치이다. 현재 동풍은 이란, 프랑스 등 나라와 지구에 조립공장과 분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추후 남미주에도 조립공장을 세울 타산이다. 2014년, 동풍은 구라파주 제2대 자동차 생산상인 푸조 시트로엥에 8억 유로화의 주식을 구매해 14%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 프랑스 정부, 푸조가족과 어깨를 나란히 한 제1대 대주주로 되었다. 목전 쌍방은 연구와 구매 진행 및 동남아, 중동과 아프리카를 뒤덮은 국제업무 등 영역과 협동합작을 심화하고있다.

이번해, 동풍은 380만 대의 총 판매고 완성을 목표로 하고 동기 대비 낮지 않는 판매고와 큰 시장확보 성적을 증가하여 시장 점유율과 경영효익의 온정함을 제고하여 계속 항업의 2인자를 유지하는것이다.(번역/신화망 한국어판)

원문 출처:신화사

출처 : 신화망 한국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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